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아도아 프로덕션, '이노비즈 A등급' 획득 2025-12-03 08:41:50
설립된 아도아는 기업 및 공공기관을 대상으로 브랜디드 콘텐츠, 홍보 영상, 숏폼 드라마 등 다양한 영상 콘텐츠를 기획·제작하는 종합 영상 제작사다. 현재까지 1000여 건 이상의 프로젝트를 수행하며 B2B·B2G 영상 콘텐츠 시장에서 전문성을 인정받아 왔다. 아도아는 생성형 AI 영상 기술에 대한 연구개발과 다양한...
빙그레 '처음 듣는 광복' 캠페인, 올해 대한민국 광고대상 5관왕 2025-12-01 11:29:36
작품이 출품된다. '처음 듣는 광복'은 브랜디드콘텐츠&엔터테인먼트 부문 대상, 공익광고 부문 대상, 이노베이션 부문 대상, 필름크래프트 부문 금상, 오디오 부문 은상 등 5관왕을 달성했다. '처음 듣는 광복'은 광복 당시 함성을 역사적 고증을 통해 인공지능(AI) 기술로 구현했다. 구현된 소리는 TV 및...
이노션, '대한민국 광고 대상'서 대상 8개 수상 2025-12-01 11:10:25
브랜디드콘텐츠&엔터테인먼트 △공익광고 △이노베이션 등 다양한 부문에서 고루 받았다고 평가했다. 또 대상 8개를 포함해 금상 2개, 은상 4개, 동상 5개 등 총 19개의 상을 받았다. 김정아 이노션 대표이사는 “인공지능(AI)을 활용해 역사를 재조명한 혁신적인 작품부터 인류를 위한 공익 캠페인들까지 모두 대상을 받게...
이노션, 대한민국광고대상서 대상 8개로 '최다'…대홍기획 3관왕 2025-12-01 09:06:10
캠페인 전략, 소셜커뮤니케이션, 브랜디드콘텐츠&엔터테인먼트, 공익광고, 이노베이션 등 전 부문에 걸쳐 대상을 골고루 받으면서 '마케팅 풀서비스 밸류체인'을 완성했다는 평가다. 이 가운데 빙그레와 함께 한 '처음 듣는 광복' 캠페인은 브랜디드콘텐츠&엔터테인먼트, 공익광고, 이노베이션 부문에서...
현대차·이노션의 '브랜드 혁신'…글로벌 광고제 휩쓸다 2025-11-26 17:21:37
공동 기획했다. 작품성과 혁신성을 모두 인정받아 브랜디드 엔터테인먼트, 크리에이티브 효과성 부문 등에서도 ‘최고상’을 받았다. 아울러 금상 2개, 은상 4개, 동상 2개, 메리트 2개 등 총 12개 상을 휩쓸었다. 전체 출품작 중 가장 높은 점수를 획득하며 올해의 최고 캠페인에 올랐다. 밤낚시는 도전과 경계를 뛰어넘는...
현대차그룹 단편 영화 '밤낚시', 원 아시아 광고제 4관왕 쾌거 2025-11-26 14:52:12
심사 기준에 반영하는 것이 특징이다. '올해의 브랜드'와 '올해의 에이전시'는 아시아태평양(APAC) 지역 내 가장 높은 수상 실적을 달성한 최고 크리에이티브 작품과 에이전시에 수여하는 상이다. 한국 브랜드와 에이전시가 올해의 브랜드ㆍ 에이전시 타이틀을 차지한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현대자동차와...
현대차그룹, 亞유력 광고제 4관왕…올해의 브랜드·에이전시(종합) 2025-11-26 11:56:48
이노션은 '밤낚시' 캠페인이 브랜디드 엔터테인먼트, 크리에이티브 효과성 부문 최고상을 받는 등 12개 상을 석권한 성과를 인정받아 각각 '올해의 브랜드', '올해의 에이전시'에 선정됐다. 가장 높은 수상 실적을 달성한 브랜드와 에이전시에 수여하는 상으로 한국 브랜드와 에이전시가 두...
이노션, 한국 에이전시 최초 '올해의 에이전시' 선정 2025-11-26 10:08:30
진정성을 담은 '수소청소트럭' 캠페인으로 브랜드 부문 2위를 달성했다. 현대차와 이노션이 공동 기획한 단편 영화 '밤낚시'는 이번 광고제에서도 작품성과 혁신성을 모두 인정받아 브랜디드 엔터테인먼트, 크리에이티브 효과성 부문 등에서 '최고상' 등을 달성했다. 밤낚시는 최고상 외에도 금상...
이노션, 亞 유력 크리에이티브 어워즈서 '올해의 에이전시' 선정 2025-11-26 09:00:01
▲ 브랜디드 엔터테인먼트 ▲ 크리에이티브 효과성 부문에서 각각 최고상을 받는 등 12개 상을 석권한 성과로 올해의 에이전시로 뽑혔다. 원 아시아 크리에이티브 어워즈 출범 이후 한국 에이전시가 올해의 에이전시 타이틀을 차지한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지금까지 해당 타이틀은 BBDO, 레오버넷, 오길비 등 글로벌 대형...
업비트, 코인 모으기 신규 사용자에 '비트코인 지급' 이벤트 진행 2025-11-18 10:28:05
부캐릭터 '햄부기'가 등장하는 브랜디드 콘텐츠 영상도 공개했다. 영상은 유튜브 등 업비트 공식 소셜미디어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업비트 관계자는 "디지털자산 투자자 1000만명 시대가 도래하면서 적립식 매매를 통해 매입단가를 평준화하려는 수요가 늘고 있다"며 "코인모으기 기능을 지속 고도화해 이용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