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茶時 즐기는 애프터눈티 2025-09-11 18:26:26
드레스 코드를 지켜야 한다. 비디오 촬영이나 소리가 나는 사진 촬영도 금지돼 있다. 메뉴도 클래식 그 자체다. 갓 구운 스콘과 클로티드 크림, 잼을 최고급 영국산 제품으로 제공한다. 티타임은 최소 2시간 이상이다. 단순히 차를 마시는 행위가 아니라 120년 이상 이어져 온 런던 상류층의 문화를 체험하는 것이다. 더...
OTT·AI·FAST 한자리에…부산서 글로벌 스트리밍 축제 2025-08-13 12:00:12
우먼 파이터', 디즈니플러스의 '하이퍼나이프', '조명가게', '나인 퍼즐', 프라임비디오의 '굿보이' 등 흥행한 최신 K-콘텐츠가 대거 포함됐다. 22일 국제 스트리밍 서밋에는서는 글로벌 시장조사·분석기관 옴디아와 스태티스타가 각각 '글로벌 스트리밍 산업 동향 및 전망'...
"어색한 휴양객 연기"…러 기자가 전한 北 원산해변 2025-07-14 19:03:55
'레스토랑'(Restaurant), '비디오 게임 센터'(Video Game Centre) 등 예상과 달리 영어 간판이 즐비해 놀랐다고 전했다. 또 모든 가게의 간판에 영어가 병기돼 있었다고 덧붙였다. 그러면서 현재 러시아가 사실상 유일한 북한을 방문하는 외국 국가이고 올해 1∼5월 북한을 방문한 러시아인 수가 2019년 한...
"지드래곤 왔던 곳이래"…외국인들 사이 '핫플' 떠오른 곳 [트렌드+] 2025-06-26 21:02:01
비디오를 촬영하며 주목받았던 장소다. 방송 이후 12년이 지났지만, 지드래곤의 흔적은 여전히 동묘 곳곳에 남아있다. 길거리에서 눈여겨봤던 가게에 들어선 이부키는 갈색 퍼 재킷을 입었는데 직원이 "이건 지드래곤이 입었던 옷"이라는 설명하자 "나랑 지드래곤이 같은 옷을?"이라며 감격하는 모습을 보였다. 멤버들은...
세계시장을 선도합니다.. ㈜한국파크골프 장세주 회장의 기업가정신 2025-06-16 14:18:12
모은 자본으로 비디오 사업을 시작했다. 80~90년대 비디오 가게가 급증하며 사업이 번창했지만, 인터넷 보급으로 시장이 급속히 축소되면서 20억 원에 달하는 빚을 떠안게 되었고 낮에는 직장 생활을, 저녁에는 배달과 택시, 대리운전을 병행하며 힘겨운 나날을 보냈다. 하지만 장 회장은 무너지지 않는 불사조(Phoenix,...
봉준호 '미키17' 흥행 저조…손익분기점 못 넘어 2025-04-07 06:30:42
스트리밍 플랫폼으로 가게 된 가운데 예상보다 흥행이 저조해 적지 않은 손실을 낸 것으로 드러났다. 미국 아마존 프라임 비디오에서 '미키 17'은 오는 7일 오후 9시(미 서부시간)에 공개된다. 미 경제매체 포브스는 이 영화가 애플TV와 판당고 등 다른 여러 스트리밍 플랫폼에서도 올라가게 된다고 보도했다....
봉준호 '미키17' 한달만에 극장서 내려…"손실 1천170억원 추정" 2025-04-07 02:58:59
아마존 프라임 비디오 등에서 오는 7일 밤부터 스트리밍 시작 (로스앤젤레스=연합뉴스) 임미나 특파원 = 봉준호 감독의 할리우드 영화 '미키 17'이 극장 개봉 한 달 만에 적지 않은 손실을 안은 채 상영을 종료하고 안방 극장이라고 할 수 있는 온라인 스트리밍 플랫폼으로 가게 됐다. 6일(현지시간) 미국 아마존...
첫 연극 도전하는 백승환 감독··· "무대서 익힌 것들 영화에 입히고 싶어요" 2024-12-19 09:44:05
때 뮤직비디오의 조감독을 한 적이 있긴 하다. 그렇지만 말씀하신 대로 본격적으로 영화를 연출한 경험은 전무했다. 다만 회사에 속해서 만드는 영화 제작 과정에서 현장에 매일 참여했고, 일거수일투족을 경험하면서 많은 것들을 익힐 수 있었던 것 같다." ▷ 처음으로 연출한 단편 (2017) 가 서독제에서 조명을 받으면서...
"한국, 프리미엄 콘텐츠로 글로벌 엔터테인먼트 허브 성장" 2024-10-31 11:08:08
맞았으며 OTT와 미디어 업계 사업자의 고유한 전략을 공유하고 산업의 상생 발전을 도모하기 위해 마련됐다. 세션에는 삼성TV플러스 외에도 대만 통신사 OTT 서비스인 프라이데이 비디오, 글로벌 마케팅 기업 퍼블리시스 그룹, 소니뮤직엔터테인먼트코리아, 콘텐츠 현지화 전문 기업 아이유노 등 주요 업계 관계자들이...
"기적을 만드는 기업들"…감춰진 성장 비법 '대공개' 2024-09-13 09:51:28
없는 카드 가게에서 출발해 오늘날 세계 비디오게임 시장의 상징이 된 '닌텐도(Nintendo)' 출발은 미미했던 이들 기업들이 오늘날 세계적인 브랜드로 우뚝 설 수 있었던 비결은 무엇일까? 전세계 200여 국가에 약 5억 명의 시청자를 보유한, 우리에겐 '히스토리 채널(History Channel)'로 더 익숙한 미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