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신한카드, 사회초년생 위한 '신한카드 처음' 출시 2024-06-03 15:41:59
보너스 적립 서비스'도 있다. 계획소비 서비스는 고객이 이번 달 목표 소비 금액을 입력하면 500포인트를 지급하고 목표 달성에 성공하면 5000포인트를 추가 적립해준다. 목표 입력과 진행 현황을 확인해 달성을 독려하는 알림도 제공한다. 즉시결제 서비스는 이달 이용한 일시불 금액을 이달 안에 미리 납부하면...
"첫 수익 32만원"…'유튜브 올인' 20대 여성 근황 보니 [권용훈의 직업 불만족(族)] 2024-06-01 07:00:08
혼자 하는 일이라 다른 사람과 감정소비 하지 않아서도 좋고 무엇보다 노트북 하나만 있으면 세계 어디에서도 일할 수 있는 게 제일 만족하는 이유 중 하나예요. ▷월 평균 소득은 어떻게 되나요. - 굉장히 편차가 커요. 최근 구독자가 21만명이 되고부터는 700~1000만원 정도 벌고 있어요. 워낙 불안정해서 제일 적을 땐...
공공주택도 '고품질'…층간소음·가스비 줄인다 [뉴스+현장] 2024-05-23 17:49:38
공지해 거주자의 생활습관 개선을 유도하는 한편, 이웃갈등을 사전 예방한다. '제로에너지관'에서는 공공주택 에너지정보(생산·소비·저장)를 통합 관리하는 'LH 에너지 통합 플랫폼'을 구현한다. 아울러 연료전지·지열·BIPV· PVT 등 신재생에너지 설비 전시를 통해 친환경 에너지원 활용 기술 및...
금리인하 신중론 확산…Fed "인플레 위험 현실화하면 추가 긴축할 수도" 2024-05-23 16:11:23
(소비를) 줄이고 (소비) 습관을 바꾸는 것을 보기 시작했다”고 강조했다. 실제로 미국 대형 유통업체 월마트와 타겟은 인플레이션에 피로를 느낀 소비자들을 위해 식품 및 생활필수품 가격을 최근 인하했다. 타겟은 버터, 물티슈 등 필수품 가격을 낮추겠다고 이날 밝혔고 월마트 역시 7000여개의 품목에 대해 가격 인하를...
골드만삭스 CEO "올해 금리 인하 가능성 작다" 2024-05-23 09:23:32
소비자 행동에 변화가 나타나기 시작했다고 말한다”며 “인플레이션은 단순히 명목상의 문제가 아니고 누적적인 것”이라고 강조했다. 이어 “누적적이기 때문에 모든 것이 더 비싸질 수밖에 없고 일반 미국인들이 이를 느끼기 시작했다”며 “(저소득층 외) 일반적인 미국인들이 (소비를) 줄이고 (소비)습관을 바꾸는...
100억 건물주 양세형·경제학도 이찬원 '꿀팁' 나가요 [종합] 2024-05-21 11:59:01
국민의 소비 능력을 업그레이드시켜 준다는 콘셉트의 소비 생활 솔루션 예능이다. '스마트한 소비 습관이 스튜핏한 절약보다 낫다'는 목표 아래 누구나 잘 먹고 잘살 수 있도록 도와주는 전 국민 소비 능력 업그레이드 프로젝트를 펼친다. MC로는 재테크에 일가견이 있는 양세형, 양세찬 형제와 연예인들의 금융 멘...
'하이엔드 소금쟁이' 이찬원 "가요대상 보다 연예대상 탐나" 2024-05-21 11:49:02
국민의 소비 능력을 업그레이드시켜 준다는 콘셉트의 소비 생활 솔루션 예능이다. '스마트한 소비 습관이 스튜핏한 절약보다 낫다'는 목표 아래 누구나 잘 먹고 잘살 수 있도록 도와주는 전 국민 소비 능력 업그레이드 프로젝트를 펼친다. MC로는 재테크에 일가견이 있는 양세형, 양세찬 형제와 연예인들의 금융 멘...
100억대 건물주 양세형 "내가 바로 '하이엔드 소금쟁이', 헛돈 안쓴다" 2024-05-21 11:40:47
국민의 소비 능력을 업그레이드시켜 준다는 콘셉트의 소비 생활 솔루션 예능이다. '스마트한 소비 습관이 스튜핏한 절약보다 낫다'는 목표 아래 누구나 잘 먹고 잘 살 수 있도록 도와주는 전국민 소비능력 업그레이드 프로젝트를 펼친다. MC로는 재테크에 일가견이 있는 양세형, 양세찬 형제와 연예인들의 금융 멘...
GS25, '제로 탄산' 매출 비중 절반 넘어 2024-05-21 10:56:08
취식 습관으로도 이어지며 제로 음료 소비가 크게 확대되고 있는 것으로 풀이하고 있다. GS25는 소비자 트렌드 변화에 따라 유어스소프트소다딸기제로, 유어스소프트소다복숭아제로 등 제로 탄산 PB 음료 2종을 이달 29일 출시할 예정이다. 어동일 GS25 음용식품팀 MD는 “건강 증진과 관련된 소비 트렌드는 우리나라 뿐...
GS25 "탄산음료 매출서 '제로 음료' 절반 넘었다" 2024-05-21 10:39:07
습관으로 이어져 제로 음료 소비가 크게 늘었다고 풀이했다. GS25는 소비 흐름에 맞춰 0칼로리에 무색소와 저탄산 요소까지 더한 '유어스소프트소다 딸기제로'와 '유어스소프트소다 복숭아제로' 등 제로 탄산 PB(자체 브랜드) 음료 2종을 롯데칠성과 손잡고 오는 29일 출시한다. 어동일 GS25 음용식품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