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알고케어, AI 기반 가정용 웰니스 에이전트 '알고케어' 공식 출시 2025-11-28 11:14:16
‘알고케어 뉴트리션’은 현재까지 누적 추출 알약 수가 2억 개를 넘겼다. 특히, 부작용 보고 사례가 한 차례도 없었다는 점이 주목된다. 알고케어는 스위스·프랑스·인도 등 세계 최고 수준의 글로벌 원료사와 협력해 세계 최고 수준의 영양제 품질을 구축하고 있으며, 국내 대형병원 전문의·약사로 구성된 자문단이...
벨아벨바이오, 자생식물·AI 융합으로 기능성 원료 개발…해외시장 공략 2025-11-28 10:14:33
위한 스포츠 건강기능식품 개발에도 속도를 내고 있다. 국내산 산수국 등 자생식물에서 유래한 항염, 근육회복, 관절보호 기능성 소재를 활용해 운동 전·후 회복 및 부상 예방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융복합 제품을 연구하고 있으며, 이를 통해 스포츠 뉴트리션 시장 진출을 준비하고 있다. 벨아벨바이오는 비에스바이오와의...
모아라이프플러스, 펩진과 GLP-1 계열 바이오시밀러 개발 나선다 2025-11-25 09:06:42
의약품 공동개발, 화장품·건강기능식품·스포츠 뉴트리션 제품 공동기획, 비만·뷰티 제품 고기능화 기술 협력, 일본·동남아 등 글로벌 유통·마케팅 협업, 공동 연구개발(R&D) 추진 등에 나설 계획이다. 협업의 핵심 파트너인 펩진은 비만·골다공증 등 고성장 치료영역의 펩타이드 바이오시밀러 개발에 특화된 기업이...
일동생활건강 신임 대표에 박하영 상무 선임…각자대표 체제 2025-11-03 15:27:04
쌓았다. 2024년부터 일동생활건강에 합류, 생활건강사업본부장으로서 회사의 건강·생활 분야 사업과 이커머스 마케팅, 브랜드 전략 등을 총괄했다. 일동생활건강은 종합 건강기능식품 ‘마이니’, 프로바이오틱스 ‘지큐랩’, 코스메슈티컬 ‘퍼스트랩’, 스포츠 뉴트리션 ‘아로엑스’ 등 컨슈머헬스케어 브랜드를...
일동생활건강 신규 브랜드 ‘아로엑스’, ‘마블런 서울 2025’ 현장 부스 참가 2025-09-08 13:13:12
생활건강 자회사 일동생활건강이 새롭게 선보이는 스포츠 뉴트리션 브랜드다. 일동제약의 대표 브랜드인 아로나민의 신뢰도를 바탕으로 탄생, 라이프스타일 특화 건강기능식품을 선보인다. ‘아로(Aro)’는 아로나민의 품질 유산을, ‘엑스(X)’는 운동(exercise)의 영감을 받아 활동적이고 에너지 넘치는 모습을 의미한...
유사나헬스사이언스, '2025 대한민국 메디컬 헬스케어 대상' 2개 부문 수상 2025-04-09 10:31:28
글로벌 세포과학 뉴트리션 전문기업 유사나헬스사이언스(이하 유사나)는 ‘2025 대한민국 메디컬 헬스케어 대상’에서 자사의 대표 제품인 ‘헬스팩’과 ‘뉴트리밀 액티브’가 각각 건강기능식품 종합비타민 및 체중조절용 조제식품 부문에서 수상했다고 9일 밝혔다. 헬스팩은 7년 연속, 뉴트리밀 액티브는 5년 연속...
유사나, ‘2025 고양특례시 하프 마라톤 대회’ 공식 후원 2025-04-07 15:00:46
글로벌 세포 과학 뉴트리션 전문 기업으로서 위상을 한층 더 강화했다. 특히, 건강과 웰빙을 추구하는 기업 이미지를 확고히 하는 동시에, 스포츠 영양 분야에서의 전문성과 영향력을 입증했다. 한편 유사나의 스포츠 활동은 마라톤에 그치지 않고 다양한 종목으로 넓혀가고 있다. 스피드스케이팅, 쇼트트랙, 유도, 태권도...
코오롱제약, CU와 리얼아미노워터 레드비트 플러스 출시 2025-04-04 15:43:30
코오롱제약은 편의점 CU와 함께 파우치형 스포츠 음료 '리얼아미노워터 레드비트 플러스'를 선보인다고 4일 밝혔다. 제품 한 팩에 아미노산 2000mg, L-글루타민 1250mg, 아르기닌 500mg, BCAA 250mg을 함유했다. 운동 전후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도록 휴대성과 흡수력을 고려한 파우치 형태로 제작했다는 게 업체...
매일유업, 새 얼굴에 태권도 금메달리스트 박태준 선수 발탁 2024-10-02 15:49:43
매일유업은 “이러한 이미지가 매일헬스뉴트리션이 추구하는 건강함, 신뢰, 더 좋은 제품을 선보이기 위한 끊임없는 노력 등의 브랜드 이미지와 잘 부합해 앰배서더로 발탁했다”고 밝혔다. 이번 협업으로 박 선수는 매일유업 및 매일헬스뉴트리션과 함께 셀렉스를 포함한 다양한 브랜드 마케팅 캠페인에 참여해 소비자들...
"직원 아들이 금메달" 난리 나더니…깜짝 소식 전해졌다 2024-10-02 15:31:17
시작한다. 소비자들에게 스포츠 정신과 건강한 식문화를 알리는 활동을 적극적으로 펼칠 예정. 매일유업은 새 모델 발탁을 기념해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에서 오는 6일까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회사 측은 “박태준의 부친이 오랜 시간 우리 회사에서 근무했고, 박태준이 우리 제품을 먹고 성장해 대한민국을 대표하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