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야놀자, 클라우드·해외여행으로 '날개' 2024-05-22 18:08:04
‘인터파크’와 인공지능(AI)·데이터 기반 여행 플랫폼 ‘트리플’을 인수했다. ○사업 호조에 연내 IPO 추진코로나19 이후 국내 대신 해외로 향하는 소비자가 늘면서 야놀자 플랫폼의 성장은 둔화하고 있다. 이런 상황에서 향후 실적은 인터파크트리플과 클라우드 부문 성과에 달려 있다. 인터파크트리플은 ‘초저가...
야놀자, 올해 1분기 영업이익 149억 원…흑자 전환 2024-05-16 22:22:21
6% 늘었고 영업이익은 155억원으로 139% 증가했다. 인터파크트리플 매출은 701억원으로 47% 늘고 영업이익은 15억원으로 흑자 전환했으며 클라우드 부문은 매출이 444억원으로 66% 늘고 영업이익은 50억원으로 역시 흑자 전환했다. 야놀자 관계자는 "1분기 호실적은 플랫폼의 견조한 매출 성장세, 인터파크트리플의 2분기...
야놀자 1분기 영업이익 149억원…'흑자전환' 2024-05-16 17:53:32
증가했다. 인터파크트리플 매출은 701억원으로 47% 늘고 영업이익은 15억원으로 흑자 전환했으며 클라우드 부문은 매출이 444억원으로 66% 늘고 영업이익은 50억원으로 역시 흑자 전환했다. 야놀자는 "1분기 호실적은 플랫폼의 견조한 매출 성장세, 인터파크트리플의 2분기 연속 흑자, 클라우드 부문의 높은 수익성과 매출...
야놀자, 2024년 1분기 연결기준 매출 1,947억 원… 전년比 30%성장 2024-05-16 17:49:28
매출 성장세, 인터파크트리플의 2분기 연속 흑자, 클라우드 부문의 높은 수익성과 매출 신장세의 영향으로 분석된다. 특히, 글로벌 확장에 따른 해외사업의 급격한 성장이 주효한 것으로 풀이된다. 부문별로 살펴보면 야놀자 플랫폼 부문은 868억 원의 매출액을 기록했다. 조정 EBITDA는 203억 원ㆍ영업이익은 155억 원으로...
드라마 속 명소 여행…인터파크, '중국드라마홀릭' 패키지 확대 2024-05-10 10:33:17
공방 체험 등을 포함한다. 한정협 인터파크트리플 스페셜 인터레스트 트래블 팀장은 "중국 드라마가 국내 팬들에게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는 만큼 드라마를 보다 생생하게 경험할 수 있게 중드홀릭 패키지를 강화했다"면서 "인터파크만의 인벤토리와 상품 기획력을 기반으로 고객들의 다양한 취향을 발굴하고 차별화된 홀릭...
'제4이통' 스테이지엑스, 1차 낙찰금 430억 내고 공식 출범(종합) 2024-05-07 18:21:36
중심으로 핫스팟을 구축하고, 인터파크트리플는 K팝과 뮤지컬 공연장에서 특화 서비스를 선보일 예정이다 더존비즈온과는 혁신적인 기업 전용 상품을 공동 개발하고 관련 사업도 확대해 나갈 방침이다. 연세의료원과 카이스트는 28㎓ 기반 혁신서비스 실증사업 파트너로 참여하고, 인텔리안테크놀로지스는 위성인터넷 기술...
롯데면세점, 인터파크트리플 손잡고 글로벌 관광 활성화 '앞장' 2024-04-23 08:34:27
롯데면세점, 인터파크트리플 손잡고 글로벌 관광 활성화 '앞장' (서울=연합뉴스) 이신영 기자 = 롯데면세점은 인터파크트리플과 글로벌 관광 활성화를 위한 전략적 업무협약을 맺었다고 23일 밝혔다. 인터파크트리플은 여행·엔터테인먼트 플랫폼 '인터파크'와 초개인화 여행 플랫폼 '트리플'을...
미국 시장 진출한 뉴빌리티…누비랩, 지구의 날 기념 챌린지 진행 [Geeks' Briefing] 2024-04-19 14:28:15
감소하는 성과를 보였다. 인터파크트리플, 여행 소프트웨어 기업 세이버와 AI 기반 항공 서비스 고도화 인터파크트리플이 글로벌 최대 여행 소프트웨어 플랫폼 기업 세이버 코퍼레이션과 함께 인공지능 기반 항공 서비스 고도화에 나선다. 양사가 보유한 여행 전문 혁신 기술과 인프라를 기반으로 인터파크트리플의 플랫폼...
트리플 코리아, 일본 MZ세대 유치 강화…"커머스 플랫폼과 협업" 2024-04-17 08:22:01
트리플 코리아, 일본 MZ세대 유치 강화…"커머스 플랫폼과 협업" (서울=연합뉴스) 차민지 기자 = 인터파크트리플이 운영하는 인바운드(외국인의 한국여행) 플랫폼 트리플 코리아는 민간 네트워크를 활용해 일본 MZ세대(1980년대초∼2000년대초 출생) 관광객 유치를 강화한다고 17일 밝혔다. 먼저 트리플 코리아는 MZ세대를...
'덩치 키우기' 급급했던 K유니콘, 이젠 수익성 확보 전력질주 [긱스] 2024-04-16 18:13:48
1년 전보다 88% 감소했다. 2022년 인수한 인터파크트리플의 작자가 커진 영향이다. 지난해 매출은 7667억원으로 전년보다 27% 늘었다. 경쟁사인 여기어때컴퍼니의 작년 매출은 3092억원으로 1년 전(3058억원)과 비슷했다. 핀테크 유니콘기업은 아직 적자에서 벗어나지 못하고 있다. 버는 것에 비해 투자와 비용 지출이 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