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대신증권, 4분기·내년 투자전략 소개 온라인 세미나 개최 2023-09-21 14:22:40
사이보스 및 크레온 홈트레이딩시스템(HTS), 모바일트레이딩시스템(MTS)에서 신청하면 된다. 신청자는 세미나에 접속할 수 있는 URL을 문자메세지로 받을 수 있다. 박환기 디지털마케팅부장은 "다시 박스권에서 등락을 반복하는 증시에 대응 투자전략에 대한 문의가 많아지고 있다"며 "이번 세미나로 4분기와 내년을 대비한...
[인사] 고용노동부 ; 기획재정부 ; 특허청 등 2023-09-17 18:22:55
홍인철▷논설위원실 논설위원 노효동 ◈연합뉴스TV▷보도국 부국장(취재) 겸 디지털센터장 겸 디지털뉴스부장 현영복▷보도국 부국장(총괄) 김가희▷경제부장 심재훈▷사회부장 남현호▷뉴스총괄부장(심의실장 겸임) 이경희▷영상취재부장 황환필▷영상편집부장 고종필▷마케팅부장 김석환▷디지털뉴스부 영상구성팀장 김경목...
스타트업 '자본잠식 탈출'을 둘러싼 달콤한 유혹들 [긱스] 2023-09-17 09:53:43
따라서 앞서 살펴본 달콤한 유혹에 빠지기 전에 기업의 재무성과를 개선할 수 있는 근본적인 해결책을 사전에 모색해두는 것이 가장 바람직하다. 막연하다면 전문가의 도움이 필요한 때다. 강경구 브릿지파트너스 대표 회계사 △ KB국민은행 SME마케팅부 중소기업컨설팅 △ 안진회계법인 △ 재무감사·세무·CFO 자문 △...
보이그룹 NCT드림, 롯데면세점 모델로 합류…글로벌 마케팅 강화 2023-09-17 09:50:26
유치했으며, 앞으로도 자사 모델들과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펼칠 계획이다. 내달에는 이준호와 트와이스가 출연하는 '올나잇 파티'도 개최한다. 노재승 롯데면세점 마케팅부문장은 "9월 말, 10월 초를 기점으로 한국을 찾는 중국인 단체관광객이 증가할 것으로 기대되는 만큼 롯데면세점 모델과 함께 마케팅...
디자인부터 콘텐츠 제작까지…AI 적극 활용 나선 GS25 2023-09-14 15:34:44
응용한다. 이정표 GS리테일 플랫폼마케팅부문장은 “AI 기술을 활용해 상품 패키지 디자인과 홍보 콘텐츠에 접목한 이번 프로젝트는 유통 업계의 새로운 마케팅 시대를 선언하는 혁신적인 시도”라며 “GS25만의 재미있는 편의점 경험 제공과 젊은층과의 소통과 공감을 강화하기 위한 차원”이라고 말했다. 송영찬 기자...
아워홈, 여의도 IFC몰에 프리미엄 푸드코트 개설 2023-09-11 09:54:31
기록)를 기반으로 한 구독형 개인 맞춤 헬스케어 프로그램이다. 기업의 복지 차원으로 사내식당에서만 접할 수 있었던 구독형 개인 맞춤 식단을 푸드코트에서도 경험 가능하다. 한혜숙 아워홈 CX마케팅부문장은 "컬리너리스퀘어 바이 아워홈은 기존 컨세션 매장과 완벽하게 차별화된 새롭고 다채로운 식문화를 경험할...
신한은행 실적 효자 된 '기업금융 별동대' 2023-09-07 17:50:46
참고해 기업마케팅부에 PRM마케팅팀을 꾸리면서 ‘신규 거래 기업 섭외담당 RM’과 ‘기존 거래 기업 관리담당 RM’을 구분했다. 단 해외 은행과 달리 신규 거래 기업 섭외담당 RM 조직을 영업점이 아니라 본점에 배치했다. 본점 부서와의 협업을 통해 기업금융 경쟁력을 끌어올리기 위해서다. PRM마케팅팀은 도입 첫해부터...
구매 혜택 '업' 전기료 '다운'…롯데하이마트, 고효율가전 할인 2023-08-01 06:00:03
전기요금 인상 등의 영향으로 고효율 가전제품 수요도 부쩍 늘어나는 추세다. 실제 올해 1∼7월 롯데하이마트의 고효율 가전제품 매출은 지난해 같은 기간에 비해 약 25% 증가했다. 김은정 롯데하이마트 마케팅부문장은 "생활 필수 가전부터 여름 계절 가전까지 다양한 품목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적기"라고 말했다....
편의점 내부 첫 '갤럭시 스튜디오' 오픈 2023-07-30 10:32:08
GS리테일 플랫폼마케팅부문장은 “고객에게 늘 새로운 경험과 재미를 전달하는 GS25가 이번에는 전 세계가 주목하는 삼성 갤럭시와 이색적이고 재미있는 협업을 진행하게 됐다”며 “국내 수많은 갤럭시 팬들에게 만족감을 선사할 수 있도록 마케팅 활동을 강화하할 것”이라고 말했다. 송영찬 기자 0full@hankyung.com
롯데면세점, 소셜아이어워드 2관왕…인스타그램·유튜브 부문 2023-07-27 15:32:54
유입을 극대화했다고 업체 측은 설명했다. 노재승 롯데면세점 마케팅부문장은 "SNS는 고객과의 소통, 기업 이미지 제고 등을 위해 없어서는 안 되는 중요한 마케팅 수단"이라며 "앞으로도 관련 채널을 활용해 전 세계 고객에게 다양하고 재밌는 쇼핑 정보를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lucho@yna.co.kr (끝) <저작권자(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