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글로벌 강소·강소+ 기업에 대구기업 7개사 선정 2024-06-12 10:42:28
뷰티 열풍에 맞춰 중동 시장 확대에도 노력하고 있다. 올해 선정된 기업은 2년간 R&D 기획, 시제품 제작 등을 지원하는 대구광역시의 지역자율 프로그램과 중소벤처기업부의 기술개발사업(R&D), 해외 마케팅 지원 및 민간·정책금융 우대 등 다양한 지원을 받게 된다. 안중곤 대구광역시 경제국장은 “올해 선정된 기업들이...
코스모코스, 서울대 종합약학연구소와 ‘유효물질 피부 전달 기술 개발 업무협약’ 체결 2024-06-12 10:38:16
KT&G의 뷰티·생활건강 부문 계열사 코스모코스(대표이사 이정훈)가 서울대학교 종합약학연구소(소장 창동신)와 ‘유효물질 피부 전달 기술 개발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협약의 주요 내용은 최신 연구 동향을 반영한 피부 전달 기술 확보를 위한 공동 연구 및 개발 프로젝트 수행 등이다....
수아담 '누팡 타이거리프 슬리핑마스크', 여름철 피부 쿨링과 진정 위한 '필수템' 2024-06-12 09:55:16
뷰티 브랜드 수아담의 ‘누팡 타이거리프 슬리핑마스크’는 여름철 피부의 온도를 낮춰주는 아이템이다. 해당 제품이 속한 수아담의 ‘누팡’ 라인은 ‘NUDE’(피부 그대로의)와 ‘FANG’(빛이 터지는 의성어)의 합성어이며 ‘마음에 꽃이 활짝 피다’라는 뜻의 ‘심화노방(씬화누팡)’에서 착안해 ‘피부가 빛나고, 꽃처럼...
세라젬, 엑스웰 엑스프레스 스파와 협업…美 공항 등 입점 2024-06-12 09:24:59
12일 밝혔다. 엑스웰은 마사지, 뷰티 등 헬스케어 서비스를 비롯해 공항에서 유입되는 바이러스를 선별·진단하는 시스템 등 전 세계인들의 신체적, 정신적 건강을 위한 다양한 서비스와 최첨단 제품을 보유하고 있는 세계적인 웰니스 전문 회사다. 엑스프레스 스파는 세계 주요 공항에서 마사지, 스트레칭, 네일 케어...
"서울의 추억 팝니다"…공식 굿즈숍 개관 2024-06-11 19:01:27
K뷰티 체험과 자개를 활용한 한글 키링 만들기 등 문화 프로그램을 하는 곳이다. 유튜브 콘텐츠를 제작할 수 있는 1인 스튜디오도 마련했다. 이날 개관식에 참석한 오 시장은 “여행지에서 만나는 기념품은 여행 과정에서 찾을 수 있는 즐거움인 동시에 오래도록 여행지의 추억을 떠올리게 해준다”며 “서울마이소울샵이...
K뷰티 구애 나선 아마존…韓서 대규모 셀러 설명회 2024-06-11 18:17:21
K뷰티의 성장세가 워낙 강하다 보니 대대적으로 관련 사업을 키우려는 것 같다”고 말했다. 대한화장품협회에 따르면 2020년 6억4052만달러이던 대(對)미국 화장품 수출액은 지난해 12억1430만달러로 3년 만에 두 배 가까이 늘었다. 올해 들어서는 지난 3월까지 누적 수출액이 3억6596억달러로 전년 동기 대비 54.5%...
잠실-인천공항 20분에 요금 44만원…당신은 타시겠습니까 [Geeks' Briefing] 2024-06-11 16:29:13
계획”이라고 말했다. 글로벌 뷰티기업 로레알, 한국 스타트업 키운다 화장품기업 로레알이 국내 스타트업 발굴, 육성에 나선다. 화장품 기술연구나 마케팅, 인공지능(AI) 활용 등 분야도 다양한다. 중소벤처기업부와 손잡고 공동 육성해 글로벌 유니콘으로 키운다는 계획이다. 중소벤처기업부와 로레알 그룹은 글로벌 기업...
[단독] K뷰티 구애 나선 아마존…한국서 첫 대규모 셀러 설명회 연다 2024-06-11 16:27:38
K뷰티의 성장세가 워낙 매섭다 보니 대대적으로 관련 사업을 키울 생각인 것 같다”고 말했다. 대한화장품협회에 따르면 2020년 6억4062만달러였던 대(對) 미국 화장품 수출액은 지난해 12억1430만달러로 3년 만에 두 배 가까이 늘었다. 올해 들어서는 지난 3월까지 누적 수출액이 3억6596억달러로 전년 동기 대비 54.5%...
W컨셉 "신진 브랜드 등용문 된 '월간뷰티'…뷰티매출 25%↑" 2024-06-11 16:23:59
뷰티는 매달 새롭게 떠오르는 브랜드와 신상품을 소개하고 선착순 특가, 쿠폰 할인, 1+1 등 다양한 구매 혜택을 제공하는 행사다. 다양한 브랜드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제안해 젊은 층으로부터 큰 호응을 얻고 있다. W컨셉에 따르면 지난달 1일부터 이달 9일까지 판매 데이터를 분석한 결과 뷰티 카테고리 매출이 지난해...
요즘 외국인들 한국 오면 꼭 들르는 동네…명동 아니었다 [고은이의 스타트업 데이터] 2024-06-11 16:04:10
'뷰티''여의도'는 새로운 맛집 투어 동네로 떠올랐다. 여의도는 거래규모 증가율 3위, 거래액 증가율 2위였다. 간장게장 전문점과 브런치 전문점 등 식당 예약이 여의도 전체 관광상품 거래건수 중 약 76%, 거래액 중에서는 약 80%를 차지했다 . '강남'은 작년과 올해 모두 뷰티의원의 거래 비중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