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저스트 텐미닛’ 스타들의 퀵 메이크업 2022-03-04 11:30:00
브러시를 활용해 t존의 유분을 정리하고 음영을 넣어 그윽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또 두 가지 컬러의 치크를 믹스해 생기를 불어넣었으며 찐애정템인 립을 손으로 펴 발라 촉촉하게 마무리했다. get ready with 윤은혜? 작년 요리책 출간과 함께 유튜브 채널 ‘은혜로그in’을 개설하여 다채로운 모먼트를 발산하고 있는...
"하루라도 빨리 사야 돈 번다"…귀성 대신 설 연휴 '명품 오픈런' 2022-02-10 22:00:02
‘브러시드 가죽 미니 백’은 217만원에서 241만원으로 약 11%(약 25만원) 인상됐다. 명품시계 브랜드인 브라이틀링은 이달 중 가격을 5%가량 인상할 계획이다. 앞서 태그호이어는 지난 7일 이미 가격을 올렸다. ‘다이버 워치’로 유명한 아쿠아레이서 300 시리즈의 오토 배트맨(389만원)은 인상 후 408만원 선에서...
포르쉐 SUV 카이엔 에디션 나온다…가격 보니 "억 소리 나네" 2022-01-17 11:09:47
색상의 안전벨트, 플래티넘 에디션 로고가 각인된 브러시드 알루미늄 도어 엔트리 실, 알루미늄 인테리어 패키지와 실버 색상으로 포인트를 줬다. 기본 적용되는 사양이 일반 모델보다 늘었다. 포르쉐 다이내믹 라이트 시스템(PDLS)을 포함한 LED 헤드라이트, 파노라믹 루프 시스템, 보스(BOSE) 서라운드 사운드 시스템,...
포르쉐, 카이엔 플래티넘 에디션 공개 2022-01-17 10:49:25
컬러, 메탈릭 페인트 마감의 제트 블랙, 카라라 화이트, 마호가니, 문라이트 블루, 그리고 스페셜 컬러 크레용을 이용할 수 있다. 스타일리시한 디자인의 인테리어는 크레용 컬러의 안전벨트, 플래티넘 에디션 로고가 각인된 브러시드 알루미늄 도어 엔트리 실, 텍스쳐드 알루미늄 인테리어 패키지와 실버 컬러...
로레알, CES 2022에서 가정-헤어살롱 모발염색 디바이스 컬러소닉 및 컬러라이트 공개 2022-01-14 16:00:06
브러시가 분당 300회 이상 지그재그로 움직여 염색약을 균일하게 분포한다. 컬러소닉 디바이스는 재사용이 가능하며, 기존 가정용 모발 염색제와 비교해 플라스틱 사용이 적고 재활용 가능한 카트리지를 사용한다. 또한, 함께 동봉된 장갑은 최대 10회 재사용이 가능하고, 모든 제품은 재활용 인증된 종이 우편물로...
"복잡한 세상, 청소라도 편하게 하세요" 2022-01-03 10:14:41
물걸레 동시 청소는 물론 듀얼 사이드 브러시로 모서리도 청소할 수 있다. 이 외 7cm 이상 추락 방지 센서 탑재, 강력한 90분 연속 청소, 쉽고 간편한 원터치 방식, 손쉬운 먼지통 분리, A/S 무상보증 1년 제공 등의 알찬 기능을 제공하고 있다. 아이클레보 관계자는 "좁은 집을 구석구석 효율적으로 청소하고 싶은 1인...
물걸레·진공청소 2가지 기능 결합한 청정가전 청소기 2021-12-16 13:42:44
제품은 기존의 진공청소기와 전동식 물걸레청소기의 단점을 보완, 하나의 기기로 2가지 기능을 사용할 수 있어 청소시간을 단축시킨다는 것이 업체 측의 설명이다. 이 외에도 제품 본체의 자동세척 버튼을 작동시키면 청소 중 오염되었던 브러시와 흡입구, 배관을 스스로 세척해내고 내장된 오수통으로 오염물을 배출하는...
자운결, 19일부터 네이버 쇼핑라이브 진행.. TV홈쇼핑 4회 동안 10만여 개 판매해 주목받기도 2021-10-15 12:26:00
1개+우드브러시’ 총 세 가지 구성품이 소개된다. 자운결 진액바는 13가지 한약재 등 천연 원료를 기본 베이스로 만든 한약성분 한방뷰티를 추구하는 제품으로 피부 저자극 테스트를 완료하였으며, 인비트로 시험에서 96.31%의 항균 효과가 확인된 여드름 케어용 제품이라고 회사 측은 밝혔다. 자운결 진액바는 지난...
[2021 올해의 브랜드 대상] 가전 부문 2021-08-29 16:46:19
등 정밀기기에 사용되는 브러시리스(BLDC) 모터를 헤어드라이어에 적용했다. BLDC 모터는 일반 모터보다 소비전력이 적어 에너지 효율이 높으며 브러시 마모가 적다는 장점이 있다. JMW는 간편하게 터치 한 번으로 작동할 수 있는 ‘터치온’부터 신제품 ‘루미에어’까지 인기 제품을 내놓으며 업계를 선도하고 있다....
코로나로 사우나도 집에서…높아지는 '홈스파' 인기 2021-08-24 09:15:01
이마트에서도 족욕기(296.4%)는 물론 샤워 수건과 보디 브러시 등 목욕용품(20.2%)이 잘 팔렸다. 스파용품 수요는 무더위에도 아랑곳없이 커졌다. 수도권 거리두기 4단계가 시행된 지난달 12일부터 이달 22일까지 SSG닷컴에서 사우나 용품 매출이 지난해 동기보다 62% 늘어났다. 같은 기간 이마트에선 족욕기 매출이 6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