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VR 기술로 만나는 '에스파'…메이브는 '대화형 AI' 장착 [Geeks' Briefing] 2023-09-21 16:15:13
5개 브랜드를 매각했다. 상품과 브랜드 운영을 수익성 관점에서 검토하는 내부 시스템도 구축했다고 밝혔다. 케어닥도 내실 '집중' 시니어 스타트업 케어닥의 장기요양사업부 방문요양돌봄센터가 흑자 전환에 성공했다. 노원의 1호 직영점을 오픈한 지 1년 4개월 만의 성과다. 지난달 기준 매출 증가율은 1000%를...
LG생활건강, 안티에이징 스페셜 세트 '숨37°' '빌리프'…추석 햇살로부터 피부 보호하세요 2023-09-20 16:00:30
브이크림(10mL)이 포함돼 빌리프 에이지 넉다운의 3단계 안티에이징 케어를 경험할 수 있도록 했다. 더마코스메틱 브랜드인 ‘닥터벨머’에서는 피부 균형을 잡아줘 민감해진 피부를 진정시키는 걸 돕는 ‘닥터벨머 어드밴스드 시카 기초 2종 세트’를 내놨다. 병풀 추출성분과 베타인, 판테놀이 들어간 토너와 에멀전으로...
'브이티' 52주 신고가 경신, 리들샷의 확장성 기대 2023-09-20 14:19:05
리들샷의 확장성 기대 09월 19일 이베스트투자증권의 오지우 애널리스트는 브이티에 대해 "1)일본 매출액 비중 83%: 브랜드사 중 일본 매출 비중이 가장 높은 업체임(1H23 기준 일본 매출 비중: 브이티 83% > 아이패밀리에스씨 40% > 마녀공장 34% > 클리오 11%. 2)히트제품 '리들샷'의 확장성: ①1월 리들샷 라인 출시 후...
한솔모두의봄, 인테리어 상담·설계·결제 온라인으로…시공은 '한솔모두의봄'이 직접 챙겨요 2023-09-13 16:11:09
SPA(제조 직매형 의류) 브랜드처럼 유행을 놓치지 않으면서도 합리적인 가격으로 시장을 공략한 것이 주효했다는 분석이다. 실제 아파트를 활용한 체험형 모델하우스를 도입한 것도 한솔모두의봄의 경쟁력으로 꼽힌다. 이 업체는 지난 5월 경기 일산 강촌마을 5단지에 ‘봄하우스’를 열어 좋은 반응을 얻었다. 봄하우스는...
hy, 1만~7만원대 홍삼·녹용 등 47개 실속형 기획상품 최대 30% 할인 2023-09-13 16:09:30
등 프로바이오틱스를 포함해, 건강식품, 샐러드, 밀키트, 화장품, 생활용품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제품을 취급한다. 가장 인기가 많은 정기 배송 품목은 ‘헬리코박터 프로젝트 윌’이다. hy는 프레딧 전용 자체브랜드(PB) 상품을 출시하고 취급 품목 수를 지속적으로 늘리고 있다. 프레딧 회원 수는 지난달 말 기준 154만...
'억소리' 나는 주방가구 발쿠치네, 논현동에 대표 매장 연다 2023-09-13 11:28:11
갖췄다. 손동작만으로 도어와 조명 등을 조작하는 '브이 모션' 시스템과 소음 없이 도어가 열고 닫히는 '에어리우스 도어 시스템' 등을 체험할 수 있다. 내구성을 시험해볼 수 있는 공간도 마련됐다. 매장 안에 있는 '디자인-랩'에서는 사용자의 체격별 상·하부장 치수 설계 등 인체공학적이고...
유한양행, 플루토와 반려동물 관절건강 의료기기 판매 협약 2023-09-11 14:03:05
치료 기회 확대와 치료 만족도가 높아 질 것"라고 말했다. 애니콘주는 국내 특허뿐 아니라 국제특허 출원을 진행하고 있으며, 이를 통해 글로벌 제품으로 성장도 기대된다. 한편 유한양행은 반려견인지기능장애 개선제 제다큐어와 소프트사료 윌로펫, 맞춤사료 레시피브이 브랜드 등으로 반려동물 시장에 나서고 있다.
아사히맥주 품절사태, 너도나도 일본여행…MZ는 '예스재팬' 2023-09-06 21:00:01
브랜드 렉서스는 국내에서 올 들어 8월까지 9129대를 팔아 1만대 돌파를 앞두고 있다. 전년 대비 판매량이 124.7% 급증했다. 일본차 시장의 분위기가 살아나면서 도요타는 올해 상반기 최고급 모델인 ‘크라운’ 신형을 국내에 출시하는 등 연말까지 총 다섯 종의 신차를 내놓을 계획이다. MZ세대(밀레니얼+Z세대) 사이에선...
BI 선정 '최고 유망 AI 스타트업'에 뽑힌 韓 회사 [Geeks' Briefing] 2023-09-06 18:22:07
브릿지 투자를 유치했다. 키움인베스트먼트, 브이플랫폼인베스트먼트, SBI인베스트먼트, 하나증권이 투자했다. 누적 투자액은 170억원이다. 모비두는 60여 곳의 고객사를 확보한 라이브커머스 회사다. 브랜드와 유통사를 위한 자사몰 라이브와 쇼트폼 솔루션부터 방송 제작, 실시간 타깃 마케팅 등을 '원스톱'으로...
뭉치는 K벤처 "투자 혹한기 이겨내자"…AI·커머스·증강현실 협업 [긱스] 2023-09-06 18:07:03
큰 브랜드 스타트업을 키우기 위해서다. 벤처캐피털(VC) 계열사 와디즈파트너스와 연계해 관련 사업을 한다. 황인범 와디즈엑스 대표는 “우리 회사와 전략적으로 시너지를 낼 수 있는 브랜드 기업을 적극 발굴해 스케일업 파트너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코딩교육 스타트업인 팀스파르타는 지난 6월 직장인 창업 부트캠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