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한-일 택시 플랫폼 '맞손'…해외 송금 편해진다[Geeks' Briefing] 2023-05-19 16:40:07
국내의 에이젠글로벌, 페이스피에이팍, 라이트브라더스와 일본의 트러스트도크, 크레짓, 비인포매티카가 핀테크 사례 발표에 나선다. 이어 펜벤처스코리아, 소조벤처스는 양국의 벤처투자 시장 현황과 상호 진출 전략에 관해 설명한다. 이번 웨비나는 22일 오후 2시부터 진행되며, 자세한 내용은 한국핀테크산업협회 홈페...
159km 달리는 'MINI 일렉트릭' 연식변경 출시…5210만원 2023-05-17 16:30:04
리어라이트는 미니의 개성을 드러낸다. 실내는 간결한 디자인과 편의성이 강조됐다. 터치스크린 기능이 포함된 8.8인치 센터 디스플레이가 탑재됐으며, 5인치 디지털 클러스터는 배터리 표기량과 회생제동으로 구성된 새로운 UI를 통해 시인성과 이용 편의성을 높였다. 미니 일렉트릭 전용 트림으로 마감됐으며, 카본 블랙...
"조급해하지 마세요"…창업가 4인방이 말하는 투자 유치 이야기 [긱스] 2023-05-15 17:19:50
대교인베스트먼트, 마그나인베스트먼트와 라이트컴바인하우스인베스트 등으로부터 프리 시리즈A 투자를 받았다. 이 회사의 이대은 대표는 사업에 '딱 맞는' 투자자를 찾아나섰다. 포트폴리오 목록에 반려동물 관련 회사가 있는 VC를 위주로 50여 통의 콜드 메일을 보냈다. 엔젤 투자자로 참여했던 이들에게 투자...
칼로리 줄인 곤약 토핑 음료는 처음…스타벅스, 여름 음료 4종 출시 2023-05-02 11:06:56
푸딩 블렌디드 위드 콜드 브루'와 '라이트 키위 라임 블렌디드'도 출시된다. '바닐라 빈 푸딩 블렌디드 위크 콜드 브루'는 바닐라 빈이 들어간 부드러운 푸딩과 콜드 브루가 조화를 이룬다. 최초로 곤약 토핑이 추가된 신제품도 있다. '라이트 키위 라임 블렌디드'는 키위 라임 음료에 쫄깃한...
현대차, '2023 캐스퍼' 출시…신규 트림 1,490만원 2023-04-27 11:12:01
상품성을 강화했다. 가격은 기본 모델 ▲스마트 1,385만원 ▲디 에센셜 라이트 1,490만원 ▲디 에센셜 1,690만원 ▲인스퍼레이션 1,870만원이며, 밴 모델 ▲스마트 1,375만원 ▲스마트 초이스 1,480만원이다. 현대차는 고객들로부터 가장 많은 선택을 받았던 외장 색상 '톰보이 카키'의 무광 버전 '비자림 ...
현대차 '2023 캐스퍼' 출시…실용성 강조 2023-04-27 09:43:40
8인치 내비게이션(블루링크, 폰 프로젝션, 현대 카페이 포함), 후방 모니터, 6 스피커, 풀오토 에어컨, 마이크로 에어 필터, 리어 와이퍼 및 워셔 등이 적용된다. 2023 캐스퍼의 판매가는 기본 모델 가운데 스마트 1천385만원, 디 에센셜 라이트 1천490만원, 디 에센셜 1천690만원, 인스퍼레이션 1천870만원이다. 밴 모델은...
캐스퍼 '디 에센셜 라이트' 트림 추가…가격 1490만원 2023-04-27 09:30:59
패키지 선택 시 △버튼시동, 스마트키 △8인치 내비게이션(블루링크, 폰 프로젝션, 현대 카페이 포함) △후방 모니터 △6 스피커 △풀오토 에어컨 △마이크로 에어 필터 △리어 와이퍼 및 워셔 등이 적용된다. 2023 캐스퍼의 판매 가격은 △스마트 1385만원 △디 에센셜 라이트 1490만원 △디 에센셜 1690만원 △인스퍼레이...
NiziU, 두 번째 단독 투어 개최…日 7개 도시 15회 공연 2023-04-25 10:30:11
투어 'NiziU Live with U 2022 'Light it Up''('라이트 잇 업') 이후 약 1년 만에 새롭게 개최되는 대규모 아레나 투어다. 이들은 첫 투어에서 일반 예매 개시 10분 만에 티켓이 솔드 아웃되는 폭발적 반응 속 약 15만 명의 관객과 만났고, 기세를 이어 2022년 11월 12일~13일 일본 도쿄돔,...
오스템파마, 뷰센 더블와이드 칫솔 '파스텔 에디션' 출시 2023-04-17 14:22:07
오스템임플란트의 자회사인 오스템파마는 기존 레드, 블루, 퍼플 등 진한 컬러 위주의 칫솔 디자인에 아이보리, 소프트 핑크, 라이트 라벤더, 뮤트 그레이 등 총 4가지 신규 컬러인 '파스텔 에디션'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오스템파마 관계자는 "인스타그램에 익숙한 MZ세대들에게 감성은 놓칠 수 없는 취향"이라며...
실물로 만나는 게임 세상…'굿즈'로 IP 마케팅 나선 게임업계 2023-04-14 07:01:00
수익금 전액을 사단법인 '그린라이트'에 기부해 사회 취약계층 아동·청소년의 국내 여행을 지원하기로 했다. 게임 업계가 굿즈샵, 팝업 스토어를 통한 게임 홍보에 집중하는 데는 자체 IP를 강화하려는 움직임과 관련이 깊다. 한 게임사 관계자는 "게임에 흥미가 식어 떠난 이용자도 잘 나온 굿즈를 보고 다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