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야외 마스크 해제한다고 좋아했는데…"막상 못 벗겠어요" [건강!톡] 2022-05-07 07:20:21
부풀면서 가려울 수 있는데요. 이땐 눈을 비비면 증상이 심해지기 때문에 눈을 절대로 비비지 않도록 한다. 박흥우 서울대병원 알레르기내과 교수는 "꽃가루나 미세먼지가 심한 날은 가급적 외출을 피하고 불가피하게 야외 활동을 해야 한다면 마스크를 착용하는 게 좋다"며 "알레르기는 원인 물질을 피하는 게 가장 좋은데...
치솟는 외식물가에 '집밥' 수요 계속…수혜주는? 2022-04-18 08:36:12
비 제품을 선호하는 소비자도 증가했지만 프리미엄 제품을 찾는 수요도 늘고 있어서다. 이러한 상황에서 전문가들은 CJ제일제당을 주목해야 한다고 강조한다. CJ제일제당은 프리미엄 전략을 통해 기존 1등 제품의 시장 장악력을 공고히 함과 동시에 신규 카테고리 발굴의 성공 확률을 키워나가고 있다. CJ제일제당의 최근...
CJ제일제당 비건만두, 출시 두달 만에 10개국 수출 2022-03-21 12:31:46
비비고 PlanTable(플랜테이블) 왕교자’ 제품은 지난해 12월 국내와 호주, 싱가포르 수출에 이어 말레이시아, 필리핀, 홍콩, UAE(아랍에미리트), 멕시코, 괌, 네팔, 몽골 등으로 수출되고 있다. 주력 수출 제품은 오리지널, 김치, 버섯 등 5종이다. CJ제일제당은 향후 미주와 유럽은 물론 남미, 중동, 아프리카 등 글로벌...
고기 없는 비비고 만두, UAE·필리핀·멕시코 수출길 올랐다 2022-03-21 10:45:17
인증을 받은 식물성 비비고 만두의 수출 지역을 10개국으로 확대했다. CJ제일제당은 지난해 12월 한국과 호주, 싱가포르에 선보인 식물성 만두 '비비고 플랜테이블 왕교자'의 수출 지역을 10개국으로 늘렸다고 21일 밝혔다. 첫 출시 두 달여 만에 말레이시아, 필리핀, 홍콩, 아랍에미리트(UAE), 멕시코, 괌, 네팔,...
"4천억 시장 잡는다"…CJ제일제당, 김 브랜드 `CJ명가`로 통합 2022-02-15 15:02:05
‘비비고 김’과 자회사 삼해상사의 ‘명가김’을 통합한 ‘CJ명가’를 론칭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브랜드 통합을 계기로 국내와 해외의 김 사업 효율화를 꾀하는 한편, 4000억 원대의 국내 김 시장에 활기를 불어넣을 계획이다. 국내는 김으로 잘 알려진 ‘명가김’의 정체성을 더한 ‘CJ명가’로 운영하고, 해외는...
[bnt포토+] '천상 유교걸' 비비지 신비 '황은비는 언제나 자체심의 중' 2022-02-11 08:15:00
아래에선 한없이 여린 황은비. 이렇게 대비되는 모습이 여전해서 더 반가운 라디오 출근길 포토콜 현장이었습니다. 포즈요청에 일단 정석으로 포즈 취해보지만 쑥스러움에 손바닥으로 안내하는 포즈 취하는 우리의 '유교걸' 비비지 신비 결국 1번과 2번을 그대로 합친 비비지 신비, 8년차 중고신인의 '짬바'는...
베트남-미국 교역액 1000억 달러 이상 기록…역대 최대 [코참데일리] 2022-01-26 13:01:59
및 부품(127.6억 달러, 전년 비比 23%↑), 휴대폰 및 부품(96.9억 달러, 전년 比10%↑), 신발(74.2억 달러, 전년 比 28%↑), 목재 및 목제품(88억 달러, 전년 比 23%↑) 순으로 수출액이 높았다. 지난해 베트남은 대미 수입액 전년 대비 11.4% 증가한 152억 7000만 달러를 기록했다. 주요 수입 품목은 컴퓨터, 전자기기 및...
GC녹십자 고함량 비타민B '비맥스' 연매출 500억원 돌파 2022-01-11 15:44:28
비맥스 액티브', '비맥스 골드', '비맥스 비비', '비맥스 에버', '비맥스 엠지액티브' 등 총 일곱 가지 제품으로 구성된다. GC녹십자는 비맥스'의 우수한 제품력과 세대·성별에 따른 맞춤형 제품을 구성한 점이 전반적인 성장을 견인했다고 설명했다. jandi@yna.co.kr (끝)...
GC녹십자, 비타민B 복합제 ‘비맥스’ 작년 매출 500억원 돌파 2022-01-11 14:14:13
‘비맥스 비비’, 생약 성분이 포함된 ‘비맥스 에버’, 고함량 마그네슘이 함유된 ‘비맥스 엠지액티브’ 등 다양한 제품군을 구축했다. 이원재 GC녹십자 브랜드매니저는 “코로나19가 장기화되며 비맥스가 큰 사랑을 받았다”며 “지속적인 품질 강화로 비타민B군 대표 제품으로 성장할 것”이라고 말했다. 박인혁 기자
우리들휴브레인, 올해 투자수익 187억 달성…가치종목 발굴 활발 2021-12-27 16:14:32
특히 우리들휴브레인은 비비비의 지분 14.0%도 보유하고 있다. 비비비의 코스닥 상장이 본격화되면 보유 지분의 가치가 크게 상승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회사 관계자는 "비비비는 최근 몽골의 상장사와 150억원 규모의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진단키트 공급 계약을 체결하는 등 매출 확장세가 지속되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