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 젝시믹스, 현대차와 두번째 ‘롱기스트런’ 캠페인 협업 2023-08-31 12:01:42
참가자들에게 티셔츠를 포함해 UV컷 골프패치와 비건인증 샤워티슈도 지원한다. 골프패치는 기미주름 증가와 화상을 방지하는 자외선 차단 기능과 함께 쿨링 효과를 주는 제품이다. 캠페인 참여 희망자는 금일(8월 31일)부터 현대자동차 공식 홈페이지에서 신청할 수 있으며, 자세한 모집 내용은 젝시믹스 자사몰에서도...
트럼프, 머그샷 올리며 트위터 복귀...'좋아요' 71만 2023-08-25 16:14:05
1월20일 취임식에 가지 않을 것"이라고 적은 것이다. 엑스의 전신인 트위터는 지난해 10월 일론 머스크 테슬라 최고경영자(CEO)에게 인수된 지 약 한 달 만에 트럼프 전 대통령의 계정을 복구했다. 덕분에 지난해 11월 트럼프 전 대통령의 계정이 정지된 지 22개월 만에 살아났지만, 그는 이를 사용하지 않고 있었다. 이...
트럼프 다시 트위터 등판…머그샷 조회수 단숨에 6천만 2023-08-25 15:55:21
이날 자신의 엑스 계정에 머그샷을 올리고 "선거 방해", "항복은 절대 없다"는 문구와 자신의 대선 캠페인 홈페이지 주소를 적었다. 정치전문매체 폴리티코는 트럼프 전 대통령이 이번 기소가 이뤄진 조지아주 애틀랜타에서 뉴저지주 베드민스터 골프 클럽으로 돌아오는 비행기 안에서 머그샷 게시물이 올라왔다고 전했다....
풍성해진 골프장 네이버 검색…코스 정보도 제공 2023-08-22 08:49:02
탭에서는 개별 코스 내 홀 정보까지 확인할 수 있다. 또 홀 평균 스코어, 티(Tee)별 거리 등의 객관적인 수치와 홀 공략법 등의 정보도 제공된다. 이 밖에 네이버는 스마트스코어, 골프존카운티, 엑스골프(XGOLF)와 제휴해 티타임 예약이 가능한 골프장을 확대하고 있다면서 앞으로 더욱 많은 골프장을 네이버에서 예약할...
안다르 vs 젝시믹스…'애슬레저 대전' 후끈 2023-08-08 18:19:20
2020년부터 3년간 국내 애슬레저 시장 1위를 지킨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의 애슬레저 브랜드 젝시믹스는 2분기에 8.0% 늘어난 561억원의 매출을 거뒀다. 영업이익은 17.1% 줄어든 53억원에 머물렀다. 2위인 안다르가 1위 젝시믹스보다 먼저 분기 매출 600억원을 넘어서자 업계에서는 올해 애슬레저 시장의 순위가 바뀔 수 있...
세븐일레븐, 수도권 점포 10곳에 골프용품 자판기 설치 2023-08-08 10:24:12
세븐일레븐은 프리미엄 골프용품 브랜드 ‘엑스페론’과 손잡고 무인 골프판매 플랫폼을 설치한다고 8일 밝혔다. 최근 골프인구가 꾸준히 증가함에 따라 가까운 편의점에서 골프공을 비롯해 로스트볼, 골프장갑, 볼마커 등 골프 용품을 구입할 수 있도록 해당 서비스를 기획했다. 세븐일레븐은 지난 2020년부터 골프장,...
"골프용품, 이젠 편의점에서"…세븐일레븐, 무인 자판기 설치 2023-08-08 08:20:41
"골프용품, 이젠 편의점에서"…세븐일레븐, 무인 자판기 설치 (서울=연합뉴스) 이신영 기자 = 편의점 세븐일레븐은 골프용품 브랜드 '엑스페론'과 손잡고 매장에 무인 자판기를 설치한다고 8일 밝혔다. 세븐일레븐은 골프 인구가 꾸준히 늘고 있는 점을 고려해 골프공과 장갑, 볼 마커 등 용품을 손쉽게 구매할 수...
"남성 가입자 폭증했다"…'대박' 터진 레깅스 회사의 '승부수' 2023-07-28 14:51:36
스포츠웨어) 브랜드 젝시믹스 운영사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은 지난 2분기 역대 최대 분기 영업이익을 거뒀다고 28일 밝혔다.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의 2분기 연결 기준 영업이익은 67억원으로 지난해 2분기보다 30.6% 뛰었다. 매출은 6.3% 늘어난 594억원으로 잠정 집계됐다. 젝시믹스의 2분기 매출이 지난해 2분기보다 8%...
“창업 이후 역대 최대 분기 영업이익 기록”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 2분기 최대실적…매출 594억·영업익 67억 달성 2023-07-28 10:49:46
2분기 실적에서 기여도가 높았던 부문은 골프웨어와 스윔웨어다. 지난해부터 패션 카테고리 다각화를 통해 꾸준히 성장한 골프웨어와 스윔웨어는 계절적 수요에 힘입어 전년대비 각각 169%, 56% 이상 증가하며 브랜드 성장을 견인했다. 다양한 제품 라인업에 따라 신규 고객의 지속적인 유입도 주효했다. 2분기 전체 신규...
“디자인과 기능성 모두 잡은 젝시믹스, 나홀로 성장세”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 젝시믹스, 골프 판매량 2분기 151.3%↑ 2023-07-18 10:42:19
필드는 클래식하고 깔끔한 디자인으로 골프복은 물론, 출퇴근 등 일상복으로도 안성맞춤이다.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 관계자는 "최근 역신장이 현실인 골프웨어 업계에서 젝시믹스 골프는 기능성과 전문성을 강화한 S/S 컬렉션을 선보이며, 2분기 매출 상승을 이끌었다"며, "한층 탄탄해진 제품력을 바탕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