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코로나19 여파에 마케팅도 변화한다…BTL 마케팅 주목 2020-07-25 10:00:01
공간에서 먹고, 마시고, 보고, 듣고, 향기를 맡는 모든 행위에 대한 디테일한 설계를 통해 새로운 경험을 창출해 내고 있는 것이다. 이와 함께 언택트 마케팅의 일환으로 스트리밍 서비스로 전환 및 유튜버의 방송으로 전환하여 소비자와 소통하며 마케팅을 이어가고 있다. 이와 같은 기획을 이끌어낸 모츠의 정구헌 팀장은...
<대한민국을 향기롭게 하는 꿈을 꾸다> 아워에이씨케이 백남현 대표 2020-07-24 18:09:58
한 한국적인 향기 체험공간도 그중 하나이다. 그는 남들이 조금 고민하고 생각할 시기에 빨리 행동하고 움직여야 한다는 신념을 갖고 있다. 새로운 시도가 실패하는 경우도 있지만 안주해 있지 않으면 언젠가는 소득이 있다는 것이다. 협력사와 동종업계 관계자들은 백 대표에 대해 “향 쪽에 오랜 경력을 가진 사람인데다...
강남·강북 랜드마크로 우뚝…주거단지의 '秀作' 2020-06-29 15:47:44
프리미엄 마케팅대상작으로 뽑힌 ‘힐스테이트 레이크 송도 3차’는 송도 랜드마크시티에 들어서는 1100가구 규모의 대단지다. 세련된 외곽과 디자인으로 수요자의 관심을 끌었다. 생활편의시설이 잘 갖춰진 프리미엄 단지를 마케팅 포인트로 내세우고 있다. 단지조경대상을 받는 ‘백양산 롯데캐슬 골드센트럴’은 배후에...
[2020 고객만족브랜드대상] 컨센서스, 생활에 향기를 더하는 안전한 유연제 브랜드 2020-06-16 13:37:00
안전한 제품으로 ‘엑설런트’ 판정을 받고, 향기캡슐(미세 플라스틱) 없이도 국가 공인 시험 연구원(KATRI) 테스트에서 12주 향기 지속 인정을 받은 것은 해당 제품의 또 다른 자랑이다. 이외에도 5단계 정수 시스템 및 마그네틱 필터를 통과한 깨끗한 정수로 만들어지는 컨센서스 섬유유연제는 베이스부터 다른...
[넥스트K] 야쿠자 문신은 그만…일본 파고든 'K타투' 2020-06-04 09:56:44
젊은 소비자를 대상으로 마케팅도 진행했다. 그러던 중 이들 젊은 소비자들이 원하는 욕망은 무엇인 지 고민하게 됐다. 그는 "밀레니얼과 Z세대들이 갖고 있는 욕망은 다른 방식으로 나를 표현하는 것이었다"며 "이들 세대는 이미 디지털상으로 여러 개 페르소나를 지향하고 있다"고 밝혔다. 그 중 타투가 아직 디지털로...
연합뉴스 귀농귀촌 박람회 개막…"작지만 내실 있게"(종합) 2020-05-22 16:10:26
'포스트 코로나 시대와 농업의 미래', 윤선 마케팅연구소 윤선 대표의 '귀농귀촌, 현실적인 도전과 위기 극복' 특강이 있다. 주최 측은 참가자와 관람객의 안전을 위해 행사장 입구에 방역 게이트와 열화상 카메라를 설치하고 손 소독제를 비치했다. 참가자 및 관람객은 본인 서명을 한 후 입장하며, 방역 ...
연합뉴스 귀농귀촌 박람회 오늘 개막…작지만 내실 있게 2020-05-22 06:00:08
코로나 시대와 농업의 미래', 윤선 마케팅연구소 윤선 대표의 '귀농귀촌, 현실적인 도전과 위기 극복' 특강이 이어진다. 주최 측은 참가자와 관람객의 안전을 위해 행사장 입구에 방역 게이트와 열화상 카메라를 설치하고 손 소독제를 비치했다. 참가자 및 관람객은 본인 서명을 한 후 입장하며, 방역 전담...
최유나 바이오미스트테크 대표 "향기제품·친환경 소독제품으로 백화점 뚫어" 2020-03-26 15:17:41
친환경 기록물 및 문화재 소독장비, 향기마케팅 제품, 천연살충제 등을 생산하는 업체다. 특히 향기마케팅 제품과 천연살충제 분야에선 개척자적인 업체다. 1990년대 중반 향기마케팅이라는 개념을 도입했다. 예컨대 커피향을 맡으면 빵이 먹고 싶어진다. 이런 심리를 활용해 빵집에 은은한 커피향이 풍기도록 도와주는...
2020 소비자 서비스만족대상 수상 업체들 (3) 2020-02-27 16:23:57
축소하고, 불필요한 마케팅 비용을 줄여 가격 거품을 낮췄다. 각사 공식센터 출신인 숙련된 엔지니어의 철저한 검수로 불량품을 줄였다. 100일 동안 품질보증 혜택을 제공한다. 정품을 판매하기 때문에 공식센터에서 사후서비스(AS)도 받을 수 있다. 폰마블은 출범 이후 누적 판매량 십만 대를 넘겼다. 소비자와의 꾸준한...
한지은, ‘멜로가 체질’→‘꼰대인턴’ 주인공 맡아...주연 배우 공고히 한다 2020-02-07 20:27:51
한지은은 ‘준수식품’ 라면사업부 마케팅영업팀 인턴 사원 이태리 역할을 맡았다. 극 중 이태리는 조직에 순응적 인간형으로 보이나 감정 기복이 심하게 오락가락하는 인물이다. 회사에 뼈를 묻을 듯 열심히 하다가도 갑자기 삐딱해지기를 반복하는, 어디로 튈지 모르는 개성 강한 캐릭터다. 이에 한지은은 이태리 역할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