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플레이리스트 골라듣는다…플로 '무드', 잘파세대 '플파밍' 취향 저격 2024-04-19 08:46:58
음악 청취까지 이어지는 재생전환율이 플로 내 홈과 둘러보기 등 유사 서비스 대비 2배 이상 높았다. 플로는 자체 개발한 AI 언어모델 기반 음악 추천 기술을 접목해 플레이리스트를 생성하고 있다. 무드 플레이리스트 또한 이를 활용해 제작한다. 오디오와 텍스트를 동시에 학습하는 '조인트 임베딩 아키텍처'를...
한화시스템, 소형 SAR 위성 촬영 영상 최초 공개 2024-04-18 14:44:45
지역 동식물 △해상 선박 정보 등 세부 대상 식별이 가능할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또 소형 SAR 위성 기술을 활용해 B2G·B2B용 △고해상도 위성 이미지 분석을 통한 환경 모니터링 △GIS 지도 제작을 위한 데이터 분석 △위성 영상 정보 자동 융합·분석 등 위성 서비스 시장에서 다양한 부가가치를 창출할 예정이다.
LG전자·SM엔터 합작 피트니스캔디, 출범 2년만에 청산 2024-04-18 13:19:15
코로나 대유행을 겪으며 급성장한 홈피트니스 시장을 확보하고자 2022년 6월 피트니스캔디를 설립했다. 지분율은 LG전자 51%, SM엔터테인먼트가 49%였다. 스마트폰과 스마트TV 등에서 이용할 수 있는 전용 애플리케이션을 출시하고 스마트 밴드, 카메라, 운동 기기 등의 데이터가 연동되는 양방향 개인 맞춤형 서비스로...
우리관리, 삼성물산 건설부문과 손잡고 '홈닉' 서비스 확대 2024-04-18 11:19:00
홈닉’ 서비스 확대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지난 11일 열린 협약식에는 김영복 우리관리 대표와 김명석 삼성물산 주택사업본부장 등이 참석해 홈닉 서비스를 확대 적용할 수 있는 방안에 대한 의견을 나눴다. 삼성물산 건설부문이 지난해 8월 출시한 홈닉은 디지털 스마트홈 서비스, 커뮤니티 시설 예약, 문화 생활,...
한화시스템 '국산' 관측위성이 보내온 지구 사진…"고화질" 2024-04-18 11:05:48
시장에서 다양한 부가가치를 창출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어성철 한화시스템 대표이사는 "성공적인 SAR 위성 촬영을 통해 회사의 기술 역량과 위상을 다시 한번 입증했다"며 "위성개발부터 제조, 발사, 관제, 서비스까지 우주 사업 전 영역을 넓히며 서비스 고도화에 나서겠다"고 말했다. dkkim@yna.co.kr (끝) <저작권자(c)...
뱅크샐러드, 통합 대출 페이지 '대출 찾기' 개설 2024-04-18 10:16:01
상품 및 관련 서비스를 한눈에 모아볼 수 있는 '대출 찾기' 페이지를 자사 앱에 개설했다고 18일 밝혔다. 대출 찾기 홈에서는 ▲ 신용대출 ▲ 주택담보대출 ▲ 전세자금 대출 ▲ 대출 갈아타기(대환대출) ▲ 비상금 대출 등 상품과 ▲ 최저금리 자동 조회 ▲ 대출금리 할인쿠폰 ▲ 신용점수 올리기 ▲ 대출 진단 등...
차원이 다른 서비스 누리는 '검단신도시 롯데캐슬 넥스티엘 Ⅰ·Ⅱ·Ⅲ' 2024-04-18 10:13:03
: 롯데시네마) ▲ 카셰어링·출장세차 서비스(제휴업체 : 그린카) ▲홈케어 서비스(제휴업체 : 롯데하이마트) ▲무인세탁함 서비스(제휴업체 : 탑크리닝업) ▲여행 지원 서비스(제휴업체 : 롯데제이티비) ▲아이키움 서비스(제휴업체 : 한솔아이키움) 등 총 6개의 서비스를 계획하고 있다. 특히 입주민들에게는 최대 33%...
[2024 경희대학교 캠퍼스타운 스타트업 CEO] 가구 전문 이미지 생성 B2B 서비스를 제공하는 스타트업 ‘라이프스케이프’ 2024-04-17 18:40:23
해 나갈 예정”이라며 “홈퍼니싱, 특히 가구 시장이 규모에 비해 기술화되어 있지 않은데 업계의 Pain Point를 해결할 수 있는 서비스로 자리를 잡아 홈퍼니싱 시장의 Digital Transformation을 주도하고 싶다”고 말했다. “장기적으로는 사람들의 삶의 풍경을 바꾸는 것에 기여하고 싶습니다. 그...
삼성 "AI로 전자제품 초연결…애플과 겨뤄볼만" 2024-04-17 18:17:06
음성비서 서비스인 ‘빅스비’에 대규모언어모델(LLM) 기반 생성형 AI 기술을 넣을 계획이다. 한 부회장은 “세세한 것도 (AI가) 말로 다 할 수 있도록 하겠다”며 “일단 올해 나오는 신제품에 적용한 뒤 점차 확대할 것”이라고 말했다. 빅스비에 LLM이 적용되면 사용자가 “추워”라고 말하면 실내 온도를 높이고 “나...
"한국 안방 못 내줘"…韓·中 로봇청소기 격돌 2024-04-17 18:14:27
서비스(AS) 강화에 초점을 맞추며 중국 제품에 대한 소비자의 우려를 잠재우는 데 공들이고 있다. 17일 업계에 따르면 로보락의 국내 매출은 2020년 291억원에서 2022년 1000억원으로 뛴 뒤 2023년 2000억원을 기록하는 등 가파른 상승세다. 코로나19 팬데믹으로 실내에 머무는 시간이 많아지며 로봇청소기에 대한 관심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