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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MW코리아미래재단, 겨울 희망나눔학교 마쳐 2022-02-03 10:14:45
따른 방역수칙을 철저히 준수하며 이행됐다. 한편 bmw코리아미래재단은 지난 2012년 처음 희망나눔학교를 후원하기 시작한 이래 현재까지 약 3,000개 학교 및 기관의 5만9,000여 명에 이르는 아동에게 즐거운 방학과 균등한 교육의 기회를 제공해오고 있다. 이 외에도 지방 분교나 산간벽지 등 상대적으로 교육...
쌍용차, M&A 우선협상자로 에디슨모터스 선정 2021-10-20 19:52:35
협상이 진행될 예정이다. 한편 매각 일정으로 인해 쌍용차는 회생계획안 제출 기일에 대한 연장 신청을 다음 주중 법원에 제출할 예정이다. 김성환 기자 swkim@autotimes.co.kr ▶ 현대차, bts와 함께 탄소중립 sns 챌린지 기획 ▶ 포르쉐ag, 중국 아이메이커에 투자 ▶ bmw그룹코리아, 미래재단 창립 10주년 맞아
BMW코리아 "10년간 21만5천명에게 237억원 기부" 2021-10-20 10:52:10
BMW코리아 "10년간 21만5천명에게 237억원 기부" 비영리 미래재단 10주년…"글로벌인재 양성·기부 확산에 집중" (서울=연합뉴스) 최평천 기자 = BMW그룹코리아의 비영리 재단법인 BMW코리아 미래재단은 지난해 말까지 누적으로 약 237억원을 기부했다고 20일 밝혔다. 2011년 7월 공식 출범한 BMW코리아 미래재단은 전날...
BMW그룹코리아, 미래재단 창립 10주년 맞아 2021-10-20 09:23:22
-2011년 설립해 창립 10주년 맞아 bmw그룹코리아의 비영리 재단법인인 bmw코리아미래재단이 지난 10년간 국내에 237억원을 기부했다고 20일 밝혔다. bmw그룹코리아는 지난 2011년 7월 공식 출범한 bmw코리아미래재단의 창립 10주년을 기념하기 위해 지난 19일 유튜브 생중계를 통해 기념식을...
BMW미래재단, 주니어 캠퍼스도 온라인으로 2021-09-27 13:12:14
bmw코리아미래재단이 초등학생 대상 비대면 과학 창의교육 프로그램인 '온라인 주니어 캠퍼스'를 공식 출범하고 첫 번째 수업을 진행했다고 27일 밝혔다. 온라인 주니어 캠퍼스는 bmw미래재단이 운영해 온 사회공헌 사업 '주니어 캠퍼스'를 라이브 화상 플랫폼 기반의 원격 수업 방식으로 확장한...
BMW코리아, 'BMW 레이디스 챔피언십 2021' 열어 2021-08-31 09:51:34
간 온라인 이벤트 프로그램과 bmw 코리아 미래재단 기부 행사를 기획하는 등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도 진행한다. 또 대회 전용 스마트폰 어플리케이션 개발 및 런칭, 홈페이지 콘텐츠 강화 등 대회 운영 디지털 전환에도 앞장선다. 31일 공식 오픈한 bmw 레이디스 챔피언십 2021 홈페이지에는 대회 공식 일정과 대회장...
BMW미래재단, 2021년 여름 희망나눔학교 종료 2021-08-20 09:57:15
bmw코리아미래재단이 글로벌 아동권리 전문 ngo 굿네이버스와 함께 진행한 2021년 여름 희망나눔학교를 종료했다고 20일 밝혔다. 희망나눔학교는 방학기간 중 가정 보호를 받기 어려운 초등학생에게 점심 식사와 교육 프로그램을 제공하는 굿네이버스의 국내 복지사업으로, bmw미래재단이 후원한다. 이번 여름...
BMW모바일주니어캠퍼스, '분교 초청 데이' 진행 2021-06-28 10:36:05
지침을 엄격하게 준수해 열렸다. 한편 지난 2018년 9월 처음 진행된 bmw 모바일 주니어 캠퍼스 분교 초청 데이는 올해까지 총 1,133명의 어린이들에게 양질의 과학 창의과학 교육을 제공해왔다. 김성환 기자 swkim@autotimes.co.kr ▶ 재규어랜드로버코리아, '하계 서비스 캠페인' 열어 ▶ 5월 수입 상용차 46...
한불모터스, '블라썸 서비스 캠페인' 열어 2021-04-05 11:46:41
및 냉각기 내부 세균 및 박테리아를 제거해주는 실내 케어 서비스도 무상으로 제공한다. 필터를 교환하지 않아도 유상으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으며 공임비는 무료다. 김성환 기자 swkim@autotimes.co.kr ▶ bmw코리아미래재단, 직무 강연 프로그램 론칭 ▶ 한국타이어, 니오에 신차용 타이어 공급 ▶ 도로교통공단,...
FCA코리아, 지프 1만대 판매 청신호 켜졌다 2021-04-05 11:36:20
코리아 사장은 "지프를 사랑해 주시는 소비자들에게 진심으로 감사 드린다"며 "앞으로도 한국 소비자들의 눈높이에 맞는 다양한 제품과 마케팅, 서비스를 통해 만족감을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구기성 기자 kksstudio@autotimes.co.kr ▶ bmw코리아미래재단, 직무 강연 프로그램 론칭 ▶ 한국타이어, 니오에 신차용 타이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