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대표 PB들이 모였다…균형 잡힌 포트폴리오 강점 2025-10-01 10:52:42
같다. 결국 PB들은 고객에게 ‘믿을 만한 존재’라는 일종의 사명감을 갖고 일한다.” 신뢰받는 PB센터가 되기 위해 중요한 점은. “사실 PB는 영업을 해야 하는 존재다. 그렇지만 고객을 대할 때 영업 목적으로 다가가기보다는 그들에게 정말 필요한 것이 무엇인지 파악하는 것이 더 중요하다. 그런...
빌드블록, '미국 부동산 AI 에이전트' 출시…맞춤형 정보 제공 2025-10-01 10:43:40
동안은 고객이 직접 미국 공공기관 사이트를 방문하거나, 미국 변호사, 회계사, 부동산 중개인을 통해서 물어봐야만 했던 정보들을 빌드블록 홈페이지에 방문해 확인할 수 있도록 했다. 빌드블록은 삼성증권 SNI, NH 증권, 하나은행 등 주요 은행, 증권사의 WM 센터, 부동산 자문센터와 업무협약을 맺고, 이들과 함께 수만...
강태영 농협은행장, 추석전 비상대응체계 긴급 점검 2025-10-01 10:35:32
직접 확인했다. 통합IT센터는 명절연휴를 전후해 거래량이 집중됨에 따라 시스템 사전점검과 인프라 증설을 완료했고, 거래 및 보안 모니터링을 강화하며 비상근무 체계에 돌입했다. 강 행장은 또 용산구 고객행복센터를 찾았다. 고객행복센터는 고객의 불편을 최소화하기 위해 콜 집중을 모니터링하고, 24시간 끊김 없는...
SK텔레콤, 자급제 쓰는 2030 사로잡을 요금제 내놨다 2025-10-01 10:26:56
가능한 날 오전 9시에 자동 개통된다. 에어 고객센터는 365일 24시간 운영된다. 에어 서비스 전문 상담원을 통해 실시간 1:1 채팅 상담을 제공한다. 향후에는 AI기반 챗봇 상담을 도입해 고객 상담을 적극 지원할 계획이다. SK텔레콤은 향후 프로세스 고도화와 인공지능(AI) 접목으로 에어의 편의성을 높이는 동시에 다양한...
자급제 고객 잡아라…SKT, 통신 브랜드 '에어' 출시 2025-10-01 10:00:07
수 있다. 가입·개통·해지·상담·부가서비스 등 대부분의 절차는 고객이 앱에서 직접 처리 가능하다. 가입은 고객이 입력하는 절차를 최소화하고 즉시 개통할 수 있는 이심(eSIM)을 지원한다. 유심은 당일 배송을 통해 빠른 셀프 개통도 가능하다. 부가서비스 가입과 해지는 앱에서 간단히 신청할 수 있으며, 고객센터는...
삼성전자서비스, 추석 연휴에도 5일간 수리 서비스 제공 2025-10-01 09:41:31
질문과 자가 해결 방법 등을 게시하고, 컨택센터를 비상 당직 체계로 운영할 예정이다. 삼성전자서비스 관계자는 "추석 연휴에도 고객들이 삼성전자 제품을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긴급 서비스를 제공한다. 긴급한 점검이 필요한 경우 예약 후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고 말했다. LG전자도 연휴 기간 고객 불편을 막기...
강태영 NH농협은행장, 추석 앞두고 IT센터·고객행복센터 점검 2025-10-01 09:40:03
강태영 NH농협은행장, 추석 앞두고 IT센터·고객행복센터 점검 (서울=연합뉴스) 한지훈 기자 = 강태영 NH농협은행장이 지난달 30일 경기 의왕 통합IT(정보기술)센터와 서울 용산구 고객행복센터를 찾아 비상대응체계와 안전시스템을 긴급 점검했다고 농협은행이 1일 전했다. 강 행장은 통합IT센터 무정전 전원장치(UPS)를...
투자에 강하다…자산관리와 IB를 잇는 ‘2.7조 드림팀’ 2025-10-01 06:01:14
않은 순간도 있지만, 평소라면 만나기 어려운 고객들을 접하고 본점과 협약된 다양한 전문가들의 도움을 받아 상담의 질을 높일 수 있다는 점은 큰 보람이 된다”고 덧붙였다. 잠실센터는 앞으로도 ‘연구하는 자산관리센터’라는 정체성을 강화해 나간다는 계획이다. 지역 특성을 반영해 강남, 송파, 잠실...
절세 넘어 라이프 플랫폼으로…초고액자산가 맞춤 해법 제시 2025-10-01 06:00:39
센터와 상의하라'는 당부를 남겼고, 유족은 이를 신뢰해 자연스럽게 상담을 이어갔다. 이 과정에서 고객의 친척과 지인들까지 새롭게 센터와 인연을 맺게 됐다. 단순한 성과를 넘어, 고객의 가족과 가문의 든든한 파트너가 될 수 있다는 사실에서 큰 보람을 느낀 사례였다.” 향후 목표나 계획은. “단순한...
씨앤씨인터내셔널, ‘메이크업 인 뉴욕 2025’ 참가 성료…북미 파트너십 강화 나서 2025-09-30 11:10:02
LA 지역 13개 고객사를 직접 방문해 신규 제형을 제안하고, 고객사 요청을 반영한 협업 프로젝트를 심도 있게 논의했다. 현장에서 스킨케어, 립 틴트, 아이라이너, 프라이머 등 카테고리별 수요를 구체적으로 확인했으며 특히, 독창적인 사용감과 착색력을 자랑하는 ‘립 스테인’ 제형이 실제 상담 및 샘플 반응에서 매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