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대선 전날까지 가격인상 끝없다…사이다 햄버거 커피 라면 치킨 2017-05-09 07:11:01
이날 칠성사이다, 펩시콜라, 밀키스, 레쓰비, 실론티, 솔의눈, 핫식스 등 7개 제품의 편의점 판매가격을 평균 7.5% 인상했다. 품목별로는 칠성사이다 250㎖ 캔이 7.7% 올랐고 펩시콜라 1.5ℓ 페트가 3.7% 상승했다. 밀키스 250㎖ 캔, 실론티 240㎖ 캔도 각각 10% 인상됐다. 롯데칠성음료의 탄산음료 가격 인상은 2015년...
[연합뉴스 이 시각 헤드라인] - 20:00 2017-05-08 20:00:50
칠성사이다, 펩시콜라, 밀키스, 레쓰비, 실론티 등 7개 제품의 편의점 판매가격을 평균 7.5% 인상했다. 품목별로는 칠성사이다 250㎖ 캔이 7.7%, 펩시콜라 1.5ℓ 페트가 3.7%, 밀키스 250㎖ 캔이 10%, 레쓰비 200㎖ 캔이 5.9%, 핫식스 250㎖ 캔이 9.1%, 실론티 240㎖ 캔이 10%, 솔의눈 240㎖ 캔이 9.1% 올랐다. 전문보기:...
칠성사이다·펩시콜라 가격 인상...편의점 우선 적용 2017-05-08 18:15:10
8일 칠성사이다, 펩시콜라, 밀키스, 레쓰비, 실론티 등 7개 제품의 편의점 판매가격을 평균 7.5% 인상했다. 품목별로는 칠성사이다 250㎖ 캔이 7.7%, 펩시콜라 1.5ℓ 페트가 3.7%, 밀키스 250㎖ 캔이 10%, 레쓰비 200㎖ 캔이 5.9%, 핫식스 250㎖ 캔이 9.1%, 실론티 240㎖ 캔이 10%, 솔의눈 240㎖ 캔이 9.1% 올랐다....
칠성사이다·펩시콜라도 가격 오른다…롯데칠성, 평균 7.5% 인상 2017-05-08 17:00:13
8일 칠성사이다, 펩시콜라, 밀키스, 레쓰비, 실론티 등 7개 제품의 편의점 판매가격을 평균 7.5% 인상했다. 품목별로는 칠성사이다 250㎖ 캔이 7.7%, 펩시콜라 1.5ℓ 페트가 3.7%, 밀키스 250㎖ 캔이 10%, 레쓰비 200㎖ 캔이 5.9%, 핫식스 250㎖ 캔이 9.1%, 실론티 240㎖ 캔이 10%, 솔의눈 240㎖ 캔이 9.1% 올랐다....
[SNS 풍향계] 올 봄 SNS를 핑크로 물들인 `벚꽃버거·벚꽃스파클링` 탄생 비화 2017-05-02 10:12:41
이후 롯데칠성음료의 밀키스와 비슷한 밀크타입의 베이스에 벚꽃 향을 더해 벚꽃향음료를 만들었지만 향이 너무 세 음료로 마시기에는 거부감이 느껴졌다. 그래서 사이다 베이스에 벚꽃 향을 최대한 낮춰 다시 샘플을 만들었지만 주변의 평가는 싸늘했다. 김도경 MD는 "어렵게 찾아낸 맛이라 저는 괜찮다고 생각했는데,...
[중국밖 세계 넓다] 시베리아 횡단할때 韓라면…베트남 제사상에 초코파이 2017-03-26 06:45:01
러시아에 지난해 밀키스, 레쓰비 등 약 1천300만 달러어치를 수출했다. 밀키스는 지난해만 470만 달러어치 에 달했다. 우유가 들어간 탄산음료가 그동안 러시아인들이 맛보지 못했고, 한국보다 많은 총 11가지 맛을 선보이면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레쓰비 역시 러시아에서 '국민 캔커피'로 성장하고 있다....
원조 위협하는 미투제품 눈길…대박 드라마 PPL 적중 2017-03-05 10:16:47
내세운 덕분이다. 주윤발이 광고에서 외친 "사랑해요 밀키스"가 유행어로 떠오르면서 새로운 브랜드를 알리는 데 결정적인 역할을 했다.밀키스는 이후 우유탄산음료의 대표 브랜드로 자리매김했다. 지난해 누적 매출은 1조원을 돌파했다. 고은빛 한경닷컴 기자 silverlight@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 분야별 송고기사 LIST ]-경제 2017-02-23 15:00:03
증시 훈풍에 사흘째 2,100선 고수(종합) 170223-0424 경제-0098 10:40 밀키스 누적매출 1조원…28년간 22억개, 지구 7바퀴 규모 170223-0426 경제-0099 10:42 KR모터스 "본점 사업장 생산 재개" 170223-0427 경제-0100 10:42 신한은행, 존경받는 기업 은행부문 14년 연속 1위 170223-0434 경제-0101 10:44 한은 "소비,...
밀키스, 누적 매출 1조…28년간 22억개 판매 2017-02-23 14:17:07
셈이라고 롯데칠성음료는 설명했다.밀키스는 출시 당시 기존 과일 탄산음료와 차별화해 우유를 넣은 부드러운 탄산음료로 주목받았다. 홍콩 영화배우 저우룬파(周潤發·주윤발)가 출연한 tv 광고도 큰 화제를 모았다.롯데칠성음료는 밀키스의 해외 진출에도 적극적으로 나서고 있다. 러시아, 중국, 홍콩 등에서는...
밀키스 누적매출 1조원…28년간 22억개, 지구 7바퀴 규모 2017-02-23 10:40:38
약 600억원대 규모이며, 밀키스가 80%대 점유율로 1위다. 롯데칠성음료는 밀키스의 해외 진출에도 적극적으로 나서고 있다. 러시아, 중국, 홍콩 등에서는 사과, 복숭아, 포도 등 국내에서 선보이지 않았던 다양한 맛을 출시하고 한류 마케팅을 펼치고 있다. 미국에서는 중·대형 슈퍼마켓 체인 부문 1위 기업인 크로거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