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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롯데칠성, 소비 트렌드 반영한 신제품 출시로 실적 성장 기대"-IBK 2022-05-30 08:22:22
1분기 50%로 확대됐고 밀키스 제로, 핫식스 제로 등 신제품 출시를 통해 높은 시장 경쟁력이 유지될 것으로 전망된다. 별도 기준 주류 매출과 영업이익은 각각 7437억원, 424억원으로 추정된다. 가격 인상 효과와 거리두기 해제 이후 업소용 채널에서 처음처럼, 클라우드 생 드래프트 등 주력 제품의 판매 개선세가 나타날...
밀키스, 사상 최대실적 달성…지난해 中에 2500만캔 수출 2022-01-10 17:58:40
실적이다. 밀키스는 우유가 들어간 부드러운 탄산음료다. 1989년 출시해 누적 판매 금액 1조원을 넘은 대표적인 장수 제품이다. 밀키스는 중국뿐 아니라 대만과 홍콩에서도 큰 인기를 끌고 있다. 대만에서는 지난해 233만 캔을 판매했다. 전년 대비 판매량이 10배 이상 늘었다. 홍콩에서도 735만 캔을 팔았다. 2020년보다...
"사랑해요 밀키스"…32년 후 중국서 2500만캔 팔린 이 제품 2022-01-10 15:33:33
식자재 유통업체와 협업해 밀키스 판매처를 늘리고, 해산물 뷔페 등 프랜차이즈 음식점과의 제휴도 강화한다는 방침이다. 이와 함께 소주 브랜드 '처음처럼'과 협업 마케팅 등을 진행할 계획이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중국, 러시아에서 큰 사랑을 받으며 한국을 대표하는 음료 브랜드로 성장하고 있는 밀키스를...
"사랑해요 밀키스"…작년 중국서만 2500만캔 팔렸다 2022-01-10 10:05:37
롯데칠성음료는 올해 밀키스 중국 수출 목표치를 지난해보다 약 40% 늘어난 3천500만캔으로 늘려 잡았다. 이를 실현하기 위해 현지 식자재 유통업체와 협업해 판매처를 확대하고 프랜차이즈 음식점과의 제휴도 강화할 예정이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지난해 밀키스의 대만과 홍콩 수출량도 각각 전년보다 1천100%, 33%...
中서 대박 난 밀키스…지난해 역대 최다 2천500만캔 수출 2022-01-10 09:09:49
롯데칠성음료는 올해 밀키스 중국 수출 목표치를 지난해보다 약 40% 늘어난 3천500만캔으로 늘려 잡았다. 이를 실현하기 위해 현지 식자재 유통업체와 협업해 판매처를 확대하고 프랜차이즈 음식점과의 제휴도 강화할 예정이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지난해 밀키스의 대만과 홍콩 수출량도 각각 전년보다 1천100%, 33%...
자취 감춘 조미료 광고…주부 말고 '민지씨 취향' 맞춰야 산다 2021-07-30 17:38:49
팔도비빔면 맛빵, 밀키스 맛 케이크 등 기성세대가 보기엔 해괴망측한 식품업계 컬래버레이션이 이어지는 이유도 결국 재미 때문이다. MZ세대는 소비 취향도 확고하다. 과거에는 유행하는 소비를 쫓아가는 식이었다면 지금은 남들과 다른 자신의 취향을 명확히 내세우고 소비한다. 최근 식품업계에 ‘민초단(민트초코 맛을...
밀키스 중국서 통했다…상반기 수출 1620만캔 `사상 최대` 2021-07-06 11:24:25
회사 측은 내다보고 있다. 롯데칠성음료는 밀키스의 인기 이유로 기존 탄산음료와 차별화된 맛을 꼽았다. 2015년에는 한국에 없는 딸기 맛과 망고 맛 등을 중국 시장에 출시했다. 롯데칠성음료는 "올해 하반기 소셜미디어를 활용한 온라인 홍보를 강화하고 매운맛을 중화시키는 밀키스의 장점을 살려 훠궈(샤부샤부) 음식점...
"상반기 1620만캔 판매"…중국서 판매 신기록 세운 韓 음료 2021-07-06 10:59:09
현지에서 밀키스의 인기 이유에 대해 롯데칠성음료는 기존 탄산음료와 차별화된 맛을 꼽았다. 이와 함께 사회관계망서비스(SNS) 등을 활용한 브랜드 홍보 강화 및 판매채널 확대 등도 요인으로 진단했다. 롯데칠성음료는 밀키스를 우유가 들어간 건강하고 부드러운 탄산음료라는 콘셉트로 중국에 소개했다. 2015년에는...
롯데칠성 '밀키스' 상반기 중국에 1천620만캔 수출…역대 최대 2021-07-06 10:16:21
넘을 것으로 기대했다. 롯데칠성음료는 밀키스의 인기 이유로 기존 탄산음료와 차별화된 맛을 꼽았다. 2015년에는 한국에 없는 딸기 맛과 망고 맛 등을 중국 시장에 출시했다. 롯데칠성음료는 "올해 하반기 소셜미디어를 활용한 온라인 홍보를 강화하고 매운맛을 중화시키는 밀키스의 장점을 살려 훠궈(샤부샤부)...
탄산수 시장 급성장…"저칼로리 트렌드 영향" 2021-06-23 07:08:26
12억7천300만ℓ로 20.3% 증가했다. 2025년에는 14억800만ℓ로 늘어날 것으로 유로모니터는 추정했다. 지난해 기준 브랜드별 시장점유율은 코카콜라(23.2%), 칠성사이다(17.5%), 펩시(7.0%), 환타(5.1%), 밀키스(3.6%) 등의 순이었다. 코카콜라제로슈거는 지난해 판매량이 전년보다 7.7% 증가하면서 점유율 2.8%로 7위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