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LGU+, 멸종위기 동물 보호 위한 온·오프라인 캠페인 진행 2019-12-03 10:09:35
멸종동물 공원 모바일 실천 프로그램' 이벤트 페이지(https://events.uplus.co.kr/lostanimalpark)에서 7가지 환경보호 미션을 수행하면 추첨을 통해 400명에게 팝업북, 멸종위기 동물 팔찌, 친환경노트, 보온병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jungle@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中 광군제 매출 대박…"K뷰티 살아있네" 2019-11-12 17:30:10
함박스테이크, 햇반 등이 고루 팔렸다. 국내 중소기업들도 선전했다. 락앤락은 광군제 3주 전부터 다양한 마케팅을 한 덕에 작년보다 매출이 11.9% 늘었다. 4325만위안(약 71억원)의 매출을 기록했다. 텀블러, 보온병 등이 가장 많이 팔렸고 밀폐용기, 도시락용기, 조리용품 등이 뒤를 이었다. 휴롬은 ‘휴롬디바S’...
밀폐용기보다 더 팔리는 '텀블러' 2019-08-11 18:29:17
불매 운동으로 판매량이 줄어들고 있다. 일본 텀블러 제품이 논란이 된 이후 최근 2주간 락앤락의 텀블러 매출은 직전 2주보다 27% 늘었다.락앤락은 해외에서도 텀블러 인기가 높다고 밝혔다. 차 문화가 발달해 보온병 사용이 많은 중국에선 락앤락이 일본의 타이거 텀블러를 제치고 2013년부터 매년 중국 브랜드파워지수(c-bpi)...
스마일모닝㈜, 여름철 무더위 식혀줄 패션 보냉병 `콕시클`, 최화정쇼 6회 매진 신화 도전한다 2019-07-02 09:55:34
10`에서 디자인과 기능까지 잡은 `인생 보온병`으로 소개되며 화제를 모았다. 또한, 프리미엄 마트 `마켓컬리`와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제작한 한정판 캔틴이 온라인 상에서 큰 인기를 끌며 주목을 받았다. 스마일모닝㈜ 박지만 대표는 "매 방송마다 보내주시는 고객들의 열띤 사랑에 힘입어 이번에는 더욱 다채로운 구성을...
환갑 택시기사 뺨 때리고 욕설…폭행 논란 한지선, '초면에 사랑합니다' 하차 여론 [종합] 2019-05-24 08:55:42
맞고 보온병 등으로 머리를 맞았다. 택시기사를 폭행한 여성은 지상파 방송 드라마에 출연 중인 배우 한지선이었다. 그는 사건 당시 술에 취해 자신이 원하는 곳으로 가지 않는다며 행패를 부렸다. 택시기사 이 씨는 "차에 타자마자 바로 욕을 하면서 폭행을 했다. 반말도 아니고 상스러운 욕을 하고 그랬다"고...
'?메뜨특가' 3000원 편의점 상품권·공기청정기가 '100원' 2019-05-12 10:30:00
풀세트(2만9900원) ▲원터치 에이미 보온병 1+1(9900원) ▲이노라이트팬 휴대용 선풍기(5500원) ▲마리앤모리 보글애니멀상하복(5900원) 등이다.?메뜨특가 행사 참여 상품은 모두 무료 배송된다.한편 ?메뜨특가 기간 동안 다양한 이벤트도 열린다. 13일 최대 1만원 할인쿠폰을 증정하는 복권 이벤트를 시작으로 ?메뜨 퀴즈,...
위메프 ‘?메뜨특가’, CU·GS25 3000원권을 100원에 판매 2019-05-09 14:11:49
풀세트(2만9900원) ▲원터치 에이미 보온병 1+1(9900원) ▲이노라이트팬 휴대용 선풍기(5500원) ▲마리앤모리 보글애니멀상하복(5900원) 등이다.?메뜨특가 행사 참여 상품은 모두 무료 배송된다.한편 ?메뜨특가 기간 동안 다양한 이벤트도 열린다. 13일 최대 1만원 할인쿠폰을 증정하는 복권 이벤트를 시작으로 ?메뜨 퀴즈,...
[ 분야별 송고기사 LIST ]-경제 2019-04-29 15:00:03
락앤락, 中 브랜드파워지수 밀폐용기·보온병 1위 190429-0199 경제-004209:33 "우린 가격 안 올립니다" 맥키스 이제우린 소주 가격 동결 190429-0203 경제-004309:35 홍남기 "경제성장률 목표치 수정계획 현재로선 없다" 190429-0204 경제-004409:36 이마트, 스마트팜서 자란 딸기 할인 판매 190429-0205 경제-004509:41...
락앤락, 中 브랜드파워지수 밀폐용기·보온병 1위 2019-04-29 09:33:14
락앤락, 中 브랜드파워지수 밀폐용기·보온병 1위 7∼8년 연속 선두로 '황금브랜드상' 수상 (서울=연합뉴스) 김보경 기자 = 생활용품기업 락앤락은 올해 중국 브랜드파워지수(C-BPI) 밀폐용기·보온병 부문에서 각각 8년과 7년 연속 1위를 차지하며 '황금브랜드'로 선정됐다고 29일 밝혔다. 중국...
락앤락, 밀폐용기 넘어 텀블러·쿡웨어…119개국 수출 2019-03-20 16:21:29
중국 브랜드파워지수(c-bpi)에서는 밀폐용기 부문 7년, 보온병 부문 6년 연속 1위를 달성했다.락앤락은 해외시장을 적극 공략하기 위해 매년 세계적인 박람회에 적극적으로 참가, 품질과 디자인을 인정받고 있다. 세계 최대 소비재 박람회로 꼽히는 ‘암비엔테(ambiente)’에 16년째 참여해 업계 관계자들에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