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서울 광진구서 '명품한강 장미축제' [메트로] 2023-05-14 10:56:47
인기 간식인 소떡소떡, 꽈배기 도넛과 부침개, 홍어, 도토리묵까지 어르신들의 입맛 또한 사로잡는다. ]오전 11시부터는 ‘어린이 그림그리기 대회’가 시작된다. 꿈, 장미, 가족, 우리동네를 주제로 새하얀 도화지에 마음껏 상상력을 발휘할 수 있다. 5세 이상 어린이를 대상으로 선착순 100명까지 현장 신청을 받는다....
차별화된 名品브랜드…소비에 가치를 더하다 2023-04-05 16:59:17
‘올떡’, 지엔에스우쿠야의 ‘우쿠야’ 등은 4년 연속 대상을 차지했다. 올해 신규 수상 브랜드로는 ‘푸른씨앗’, ‘엑스솔’, ‘아트밸리 아산’, ‘한샘홈케어’, ‘에코앳(eco:at)’, ‘아토오겔’, ‘볼파스엔젤맨’, ‘안산국제거리극축제’, ‘크레타클래스’, ‘알루파’, ‘ColdFrame’, ‘영웅문S#’,...
양천구, 설연휴 결식 우려 아동 70명에 도시락 지원 2023-01-16 11:17:27
부담을 완화했다. ‘함께해우리 도시락’은 △식사류(사골떡만두국, 양념돼지갈비, 소불고기전골, 파스타) △간식류(과일, 찹쌀과자, 꿀과자, 쥬스) 등 간편조리식으로 구성돼 있다. 동 주민센터를 통해 추천된 결식우려 아동 70명에게 1일 2식 기준 총 3일분(6만8280원 상당)의 음식 꾸러미가 18일부터 20일까지 각 가정...
`혼명족` 대충 먹지 마세요…편의점 `설날 도시락` 출시 2023-01-15 13:21:00
위한 채비를 서두르고 있다. CU는 설날 대표 음식인 떡국에 소불고기와 잡채로 구성한 `소불고기 떡국 한상 도시락`을 출시한다. CU는 성인 남성도 든든하게 한 끼를 해결할 수 있도록 기존보다 도시락 내용물을 20% 이상 늘렸다. 또 고물가 상황에 외식 부담이 늘고 있는 점을 고려해 가정간편식(HMR) 상품인 `리얼 통고...
편의점 업계 '혼명족' 위한 설날 도시락 출시 2023-01-15 09:54:36
위한 채비를 서두르고 있다. CU는 설날 대표 음식인 떡국에 소불고기와 잡채로 구성한 '소불고기 떡국 한상 도시락'을 출시한다. CU는 성인 남성도 든든하게 한 끼를 해결할 수 있도록 기존보다 도시락 내용물을 20% 이상 늘렸다. 또 고물가 상황에 외식 부담이 늘고 있는 점을 고려해 가정간편식(HMR) 상품인...
[금주신상] 조선호텔 '갈비탕'·파리바게뜨 '우리쌀 설 선물세트' 2023-01-14 07:00:03
미니병 명절기획팩, 1.5L 페트병 선물세트 3종, 180mL 소병 선물세트 3종 등이다. ▲ 현대그린푸드[005440]는 케어푸드(돌봄식)용 '그리팅 설 선물세트'를 출시했다. 씹고 삼키기 편한 연화식(軟化食) 한우 갈비찜 세트, 연화식 소갈비찜 세트 등 6종으로 구성됐다. ▲ 파리바게뜨는 농림축산식품부·농촌진흥청이...
대구·경북 첫 주류박람회 ‘더 글라스’ 11일까지 엑스코에서 2022-12-10 11:05:45
평소 마트나 편의점에서 살 수 없는 좋은 술들을 시음할 수 있어 좋다”고 말했다. 또 대구막창·닭강정·소떡소떡 등 술과 함께 즐기는 안주의 페어링도 경험할 수 있다. 해외시장을 겨냥해 왕홍1세대로 꼽히는 아이콰 이혜란 대표를 초청해 온라인 방송을 진행하고 네이버 N쇼핑을 활용한 온라인커머스도 시도한다....
BBQ "'자메이카 소떡만나' 인기…하루 판매량 1만개 넘어" 2022-11-30 09:17:40
BBQ "'자메이카 소떡만나' 인기…하루 판매량 1만개 넘어" (서울=연합뉴스) 신선미 기자 = 치킨 프랜차이즈 제너시스BBQ는 신제품 '자메이카 소떡만나 치킨'의 하루 판매량이 1만개를 넘었다고 30일 밝혔다. 신제품은 BBQ의 대표 메뉴인 황금올리브에 자메이카 저크 소스로 감칠맛을 낸 것이다. BBQ는...
"축구 응원에는 치맥이지"…치킨업계, 월드컵 특수 `톡톡` 2022-11-25 14:32:45
BBQ 관계자는 "신제품 자메이카 소떡만나 치킨의 매출이 3배 늘었다"고 설명했다. 교촌치킨도 전주(17일) 같은 요일과 비교해 110% 증가했다. 보통 올림픽 등 국제대회가 열릴 때 치킨 프랜차이즈 평균 매출이 100% 가량 증가하는 것을 감안하면 월드컵 특수를 제대로 누렸다는 평가다. 치킨업계 관계자는 "경기가 한국...
[월드컵] "한국 첫경기 야식은"…치킨·피자업체 마케팅 열전 2022-11-24 13:29:15
제너시스BBQ 그룹은 떡과 소시지 토핑을 넣은 '자메이카 소떡만나 치킨'을 이달 초 출시하고 신제품 CM송(광고음악)을 공개했다. 굽네치킨은 '남해마을 바사삭'을 내놓고 온라인과 방송 등에서 광고를 선보이고 있다. 치킨을 구매하면 증정품을 주는 곳도 있다. 푸라닭치킨은 매장에서 치킨과 테라 500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