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한남동의 새로운 랜드마크: ‘스미스 앤 월렌스키’의 프리미엄 공간 기획 [한경부동산밸류업센터] 2025-05-27 14:30:54
미식, 문화, 예술이 어우러진 라이프스타일 복합 지구로 성장 이러한 입지적 특징은 한남동을 '고소득 커뮤니티 기반의 프라이빗 상권'으로 진화시키고 있으며, 스미스 앤 월렌스키의 선택은 이 상권의 프리미엄성과 국제적 가치를 입증하는 사례로 해석할 수 있습니다. 공간은 브랜드를 어떻게 구현하는가? 이번...
KT희망나눔재단, 올바른 AI 활용 위한 'K-AI 콘텐츠 공모전' 2025-05-26 09:58:10
스카이라이프, KT지니뮤직[043610], 국제인공지능윤리협회가 공동 주관하고 과학기술정보통신부, 한국방송통신전파진흥원 등이 후원한다. 공모 주제는 'AI와 함께하는 행복한 세상 만들기'이며, 접수는 오는 7월 1일부터 7월 11일까지 공모전 홈페이지 및 우편을 통해 가능하다. 초·중·고등학생부터 대학생 및...
현대건설, 1.5조 규모 개포주공6·7단지 재건축 시공사 선정 2025-05-26 09:16:25
높이의 스카이라운지를 비롯해, 카페테리아·사우나·피트니스센터 등 입주민 선호도가 높은 커뮤니티 시설도 개포 최대 규모로 조성돼, 입주민이 쾌적한 커뮤니티 라이프를 누릴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커뮤니티 시설 운영도 준비 과정을 생략하고 입주 시점부터 제공한다. 현대건설은 개포주공6·7단지를 시작으로,...
삼성전자, 1분기 TV 세계 1위 유지…LG전자는 OLED TV 1위(종합) 2025-05-20 18:42:27
OLED, 초대형, 라이프스타일 등 프리미엄 제품을 중심으로 한 판매 전략을 통해 1위 자리를 지키고 있다. 1분기 삼성전자의 매출 기준 점유율은 30%로 전년 동기의 29.3%보다 소폭 상승했다. LG전자는 16.6%에서 15%로 소폭 하락했으나 2위는 수성했다. 이어 중국 업체 TCL(13.3%), 하이센스(10.9%), 스카이워스(3.7%) 등이...
고척의 미래 '고척 푸르지오 힐스테이트' 19일부터 청약 2025-05-16 16:43:29
구성원이 라이프스타일에 맞게 공간을 활용할 수 있도록 했다. 단지 내 커뮤니티 시설에는 어린이집, 작은도서관, 독서실 등 교육 특화 공간과 함께 피트니스센터, GX룸, 실내 골프연습장 등 건강·여가시설이 조성될 예정이다. 게스트하우스와 고급 아파트에서만 찾아볼 수 있는 스카이라운지도 계획됐다. 아울러 단지...
국내 최초 ‘국가도시공원’ 유력… ‘중앙공원 롯데캐슬 시그니처’ 이목집중 2025-05-12 10:23:19
‘KB골든라이프 보고서’에서도 은퇴 전 가장 살고 싶은 주거여건으로 ‘공원·자연환경이 우수한 곳’이 50% 이상의 비율을 차지했다. 이처럼 높아진 ‘공세권’ 아파트의 주거 선호도는 집값 상승에도 영향을 미치고 있다. 국토교통부 실거래가에 따르면, 경기도 수원시 영통구 소재의 ‘영흥숲푸르지오파크비엔’ 전용...
"KT, 1분기 실적 기대치 부합…해킹 사고 반사이익도 기대"-IBK 2025-05-12 08:42:36
했다. 그러면서 "BC카드와 스카이라이프의 외형은 축소됐지만, kt cloud는 가산·경북 데이터 센터 인프라 구축 사업의 공정률 인식에 따라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49.2% 늘었다"며 "부동산 개발 자회사 진행 중인 주상복합아파트 입주에 따른 분양 이익도 그룹사 실적 개선에 크게 기여했다"고 덧붙였다. 진영기 한경닷컴...
고척 푸르지오 힐스테이트 견본주택 9일 개관…19일부터 청약 2025-05-08 16:28:10
특화 설계를 적용해 다양한 가족 구성원이 라이프스타일에 맞게 공간을 활용할 수 있도록 했다. 단지 내 커뮤니티 시설도 다채롭게 마련된다. 어린이집, 작은도서관, 독서실 등 교육 특화 공간과 함께 피트니스센터, GX룸, 실내 골프연습장 등 건강·여가시설이 조성될 예정이다. 게스트하우스와 고급 아파트에서만 찾아볼...
프리미엄 카드의 진격...연회비 뛰어넘는 맞춤 혜택 2025-05-02 10:20:51
단순히 ‘소수의 상징’이 아닌 ‘라이프스타일 플랫폼’으로 진화하고 있다. 고소득층을 위한 전통적 서비스 외에도, MZ세대를 위한 디자인 차별화, 일상에서 활용 가능한 서비스, 호텔 멤버십, 긴급 의료 지원, 여행 컨시어지 등 서비스형 카드로의 기능도 충실하다. 프리미엄 카드의 경쟁력은 혜택...
헤리티지 리저브, 액티브 시니어를 위한 최적 서비스 2025-05-02 06:00:03
하나인 헤리티지 리저브(Heritage Reserve)는 럭셔리 라이프스타일을 누리는 4050세대 고객, 은퇴 후에도 소비 및 여가 생활을 즐기는 액티브 시니어 고객을 대상으로 한다. ‘포인트형’ 또는 ‘스카이패스(대한항공 마일리지)형’으로 발급 가능하다. 헤리티지 리저브 포인트형 카드는 적립과 함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