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월드컵] 불붙은 유통업계 축구 마케팅…"집관족·손흥민 팬 잡아라" 2022-11-21 09:32:12
기회를 제공한다. GS리테일[007070]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는 원스피리츠와 손잡고 우리나라 국가대표팀의 선전을 기원하는 '원소주 스피릿 특별 패키지'를 선보인다. 남무(Nammoo) 디자이너와 샘바이펜(SAMBYPEN) 작가가 패키지 디자인을 맡았고 30만개 한정 수량으로 운영된다. 이외에도 GS25는 맥주, 치킨,...
품절 대란 `박재범 소주`, 카카오톡 선물하기에 입점 2022-11-17 14:17:05
원스피리츠는 오는 21일 자정부터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원소주`와 `원소주 스피릿`으로 구성된 다양한 선물세트 6종을 판매한다고 17일 밝혔다. 원소주 스피릿 1병과 니트잔 2개로 구성된 `원 샷 세트` 와 원소주 스피릿 2병과 온더락잔 2개로 구성된 `원 더 락 세트`는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선물세트다. 원소주...
롯데칠성음료, 3분기 영업익 749억원…전년비 12.2% ↓ 2022-11-03 15:18:53
소주 카테고리는 지난해 보다 22%(+119억원) 증가했다. 제로 슈거를 앞세운 소주 신제품 `새로` 출시 영향으로 풀이된다. 이 밖에도 청주와 와인, 스피리츠 카테고리 모두 고른 성장세를 보였다. 롯데칠성음료는 제로 슈거 음료 라인업과 건기식과 기능성 표시제품 확대를 통해 건강 음료로 사업 전환을 지속한다는...
롯데칠성 3분기 영업이익 750억원…작년 동기 대비 12.2%↓(종합) 2022-11-03 15:06:49
이 가운데 스피리츠 매출이 64% 증가했고 청주, 와인, 소주 매출도 각각 31%, 26%, 22% 늘며 주류사업의 실적을 이끌었다. 반면 맥주 매출은 2% 감소했다. 롯데칠성음료는 앞으로 '밀키스', '2% 부족할 때 아쿠아'에서도 무(無)당 제품을 선보이는 등 건강 관련 음료 포트폴리오를 확대한다는 방침이다....
트레비 거품 빠졌나…롯데칠성, 3분기 영업익 12% 감소한 750억 2022-11-03 14:38:40
집행이 영향을 미친 것으로 풀이된다. 주종별로 매출 비중이 가장 큰 소주 매출이 22% 뛰었다. 올해 3월 '처음처럼' 등 출고가 인상, 신제품 출시 효과 등으로 보인다. 스피리츠(64%), 와인(26%)의 매출 증가율이 컸다. 롯데칠성음료는 "소주 리뉴얼과 신제품 출시 등으로 기존 사업 경쟁력을 강화하고 프리미엄...
참이슬·카스 비켜…'MZ 픽'에 편의점 주류 판도 바뀐다 2022-10-16 07:16:00
원스피리츠와 손잡고 지난 7월 12일 출시한 증류식 소주다. 이 제품은 출시 1주일 만에 초도물량 20만병이 완판되며 편의점 주류 매출 부동의 1, 2위였던 카스와 참이슬 후레시를 밀어내고 1위에 올랐고, 이후로 석 달째 왕좌를 지키고 있다. 출시 석 달째인 지난 11일 기준 누적 판매량은 200만병, 매출액은 260억원을...
"와, 향이 달라요" SNS 입소문…한주만에 물량 동난 '맥주' 비결 2022-10-11 19:00:01
원스피리츠가 MZ(밀레니얼+Z)세대 호응을 얻으며 증류식 소주 바람을 일으키고 있다. GS25에서는 주류기업 원스피리츠의 두 번째 증류식 소주 '원소주 스피릿'을 지난 7월12일 선보인 후 두 달 만에 100만병을 판매한 바 있다. 이 기간 한 병 가격이 1만2900원인 원소주 스피릿의 누적 매출은 100억원을 넘었다....
"니가 왜 거기서 나와"…'소주 광고' 신인 모델의 정체 [영상] 2022-09-25 10:02:43
났다. 원스피리츠는 세번째 제품인 '원소주 클래식'을 선보이며 엔씨소프트의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 '리니지W'와 협업했다. 게임에서는 원소주 브랜드를 활용한 퀘스트 스토리를 제안하고, 팝업매장(임시매장)과 온라인쇼핑몰에서는 전용 한정판과 굿즈(상품) 등을 선보였다. 원스피리츠 관계자는...
`박재범 소주` 세번째 제품 1분만에 완판…누적판매 172만명 2022-09-22 18:25:31
원스피리츠의 세 번째 제품이다. 강원도 청정쌀인 토토미와 누룩 그리고 누룩에서 채취한 효모를 사용해 탄생했으며, 전통 증류 방법인 상압증류 방식을 적용했다. 박재범 원스피리츠 대표는 "다양한 방식으로 제조된 원소주, 원소주 스피릿 그리고 원소주 클래식으로 한국을 대표하는 전통주의 매력과 우수성을 알리는데...
'박재범 소주' 또 축배…편의점서 두 달 만에 100만병 팔렸다 2022-09-15 10:27:23
스피리츠가 편의점에서도 홈런을 쳤다. 원스피리츠가 편의점 GS25에서 판매한 두 번째 증류식 소주 '원소주 스피릿'이 두 달 만에 100만병을 판매하는 기염을 토했다. GS리테일은 GS25가 지난 7월12일부터 판매한 원소주 스피릿이 출시 두 달 만인 지난 12일 누적 판매량 100만병을 돌파했다고 15일 밝혔다. 또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