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중국인 관광객 더 늘겠네"…'日 보이콧'에 '우르르' 2025-11-25 09:23:21
전망했다. 보고서는 "면세점은 올리브영 등 대체 유통채널의 강세로 외국인 선호도가 낮아졌고, 공항 면세점 임대료 산정 방식상 인바운드 관광객의 증가가 오히려 단기 영업손실을 키울 수 있다"고 말했다. 반면 백화점은 중국인 수요를 빠르게 흡수할 것이라는 전망이다. 보고서는 "외국인이 많이 방문하는 명동,...
신한은행, 올리브영 전용통장 내놓는다 2025-11-25 09:10:47
국내 대표 헬스앤드뷰티(H&B) 매장인 올리브영에서 사용하면 각종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전용통장을 출시한다. 신한은행은 CJ올리브영과 특화 금융상품 및 서비스 출시를 위한 파트너십 계약을 맺었다고 25일 밝혔다. CJ올리브영은 국내 회원 1657만명, 글로벌몰 회원 336만명을 거느린 옴니채널 라이프스타일 플랫폼이다....
NH투자 "中한일령에 국내 엔터·호텔·백화점 등 수혜" 2025-11-25 08:53:48
분석했다. 보고서는 "면세점은 올리브영 등 대체 유통채널의 강세로 외국인 선호도가 낮아졌고, 공항 면세점 임대료 산정 방식상 인바운드 관광객의 증가가 오히려 단기 영업손실을 키울 수 있다"고 말했다. 반면 백화점의 경우 방한 중국인 수요를 빠르게 흡수할 것으로 기대했다. 보고서는 "외국인이 많이 방문하는...
"다이소 가면 꼭 사야" 인기 끌더니 '잭팟'…시장 뒤흔들었다 2025-11-24 14:02:26
더욱 확대할 예정이다. 올리브영은 주요 고객인 젊은 여성을 타깃으로 한 다이어트, 미용 건기식 상품에 집중하고 있다. 올리브영의 '포'형 건기식 매출은 지난 1~10월 전년동기대비 41% 증가했다. 유통업계에선 최근 제로슈거, 저속노화 등 건강관리 열풍이 건기식 구매로 이어진다고 보고 있다. 건기식 상품이...
속눈썹 브랜드 '올리오', 한국 현지화 전략으로 시장 확대 2025-11-24 11:24:26
올리브영 강남점에서도 팝업을 이어가며 소비자 접점을 확장하고 있다. 옥은영 올리오 브랜드전략팀 팀장은 “올리오는 단순히 제품 모양을 바꾸는 수준을 넘어, 브랜드 이름부터 디자인, 모델 협업까지 모든 접점을 한국 소비자에게 맞춰 설계했다”며 “글로벌 브랜드지만 현지 시장에서의 공감대를 중심으로 브랜드를...
샤를리즈 테론이 왜 홍대에…서울 출몰한 할리우드 스타들 2025-11-24 10:48:00
목격담과 영상이 빠르게 확산됐다. 샤를리즈 테론의 공식적인 한국 스케줄은 현재까지 알려지지 않았다. 그의 SNS 계정에도 서울 인증샷이 게재되지 않았지만, 영상 속에 포착된 동행한 여성이 샤를리즈 테론이 입양한 딸과 흡사하다는 점에서 딸과 함께 가족 여행을 온 것으로 추측되고 있다. 샤를리즈 테론뿐 아니라 최근...
CJ올리브영, 성수서 크리스마스 팝업…"팝마트와 협업" 2025-11-24 08:49:18
올리브영, 성수서 크리스마스 팝업…"팝마트와 협업" (서울=연합뉴스) 신선미 기자 = CJ올리브영은 팝마트 코리아와 협업해 다음 달 한 달간 올리브영N 성수에서 팝업스토어(임시 매장)를 운영한다고 24일 밝혔다. 팝업스토어 콘셉트는 '팝마트 윈터 빌리지'로, 크리스마스 마을을 재현한 공간에서 라부부, 몰리 등...
"이 돈이면 한국 가야죠"…외국인들 열광한 이유 알고보니 2025-11-24 06:30:03
CJ 올리브영도 외국인 방문객 증가에 성수 상권 내 올리브영 매장 6곳의 외국인 매출 비중이 올리브영N 성수 오픈 전 평균 40%에서 올해 10월 기준 70%까지 늘었다. CJ올리브영에 따르면 지난해 12월부터 지난달까지 성수 연무장길 일대를 방문한 외국인 193만명 가운데 140만명이 올리브영N 성수를 찾았다. 외국인 4명 중...
인스파이어, 아레나로 '리조트의 벽' 깼다 2025-11-23 17:28:47
열리면 한꺼번에 수만 명이 몰려와 올리브영에서 화장품을 사고, 스플레시 베이에서 물놀이를 한다. 인스파이어 관계자는 “공연 관람객의 상당수가 숙박과 식음, 쇼핑 시설을 이용하는 선순환 구조가 형성됐다”며 “단순 방문객이 아니라 하루를 온전히 보내는 체류형 소비자가 늘고 있다”고 했다. ◇외국인 투숙객 50%...
슈퍼마리오·크리스마스 마켓…롯데 잠실 '연말 총력전' 2025-11-21 17:09:40
등 프리미엄 자체브랜드(PB) 상품을 전면에 내세웠다. 올리브영, 팝마트 등 파트너사도 대거 참여했다. 이런 노력에 힘입어 크리스마스 마켓 방문객은 매년 증가하고 있다. 2023년 24만 명에서 지난해 40만 명으로 크게 늘었다. 롯데백화점 관계자는 “1차, 2차 사전 예약에서 주말 입장권이 모두 10분도 안 돼 매진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