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포토] 제로베이스원, '제로즈에게 보내는 하트~' 2023-07-10 14:59:57
이외에도 이번 앨범에는 이들의 시작을 알리는 곡인 'Back to ZEROBASE(백 투 제로베이스)'를 비롯해 'New Kidz on the Block(뉴 키즈 온 더 블록)', '우주먼지 (and I)', 'Our Season(아워 시즌)', 'Always(얼웨이즈)'가 수록됐다. 변성현 한경닷컴 기자 byun84@hankyung.com
"휴덕은 있어도 탈덕은 없다"…MZ 심사역이 크리에이터에 반한 이유 [그래서 투자했다] 2023-07-10 09:38:56
원 플랫폼 ‘빅크 스튜디오’는 1300여 팀의 크리에이터가 마케팅 없이 순수하게 유입됐다. 빅콘이라는 콘퍼런스를 주최하기도 했으며, 작가, 전문가, 커뮤니티 리더, 코치 등이 세션을 열어 크리에이터와 청중간의 인터랙션을 연구했다. 이를 통해 크리에이터에게는 트래픽 기반 광고 수익보다는 시간과 재능을 판매하는...
네이버·카카오·쿠팡·롯데 "제4 이통사엔 관심 없다" 2023-07-09 18:35:23
취지다. 버진모바일은 메가스토어, 아워프라이스, 베스트바이 등의 계열사와 브랜드 유통망 등을 공유하며 거대 알뜰폰 업체로 성장했다. “통신업은 불확실성과의 싸움”정부가 새로운 제안을 내놓았음에도 기업들의 반응은 싸늘하다. 이들이 통신시장 진출을 꺼리는 이유는 다양하다. 우선 통신망 설치 등을 위해 투입...
'빈대떡 3세'가 만든 와인바…광장시장을 MZ명소로 바꾸다 2023-07-06 18:37:31
붉은 간판 ‘히든아워’가 나타난다. 창문 너머로는 광장시장의 아케이드와 상점들이 내려다보이고, 옥상으로 올라가면 탁 트인 전경과 함께 남산타워가 보인다. 방금까지의 왁자지껄함이 생각나지 않을 정도로 조용하고 차분하다. 원래 봉제사들이 작업실로 쓰던 곳인데, 봉제산업이 점차 쇠퇴하면서 버려지다시피 한...
ZEROBASEONE, 데뷔 앨범 타이틀 포스터 공개…타이틀곡은 ‘In Bloom’ 2023-07-03 07:30:11
아워 인 블룸 데이즈)’를 진행하고 있다. 데뷔일까지 진행되는 해당 이벤트는 ZEROBASEONE의 데뷔를 손꼽아 기다리고 있을 제로즈(ZEROSE, 팬덤명)를 위한 것으로, 서울 상암동 CJ ENM CENTER에서 4개의 스페셜 존이 운영되고, 매일 각기 다른 멤버의 옥외 광고가 대형 전광판을 장식해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불러일으키고...
KB국민카드, KMAC 주관 '소비자가 가장 추천하는 브랜드' 조사 신용카드 부문 1위 2023-06-27 10:42:46
아워 위시(Our WE:SH)' 3가지 종류로 출시됐다. 더불어 5년 만에 새롭게 선보이는 카드 브랜드 'HERITAGE(헤리티지)'는 세월이 흘러도 가치가 변하지 않는 유산이라는 사전적 의미를 통해 고객에게 '변함없는 가치'를 선사한다는 의미를 담았다. 등급별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는 'HERITAGE...
"서비스 출시 전에 100억 유치"…성공한 창업가의 새 도전 [긱스] 2023-06-27 09:16:43
같은 지식 크리에이터와 팬들을 이어주는 '빅크 오픈아워', 크리에이터들이 팬덤을 관리하고 IP를 수익화할 수 있도록 돕는 서비스형 소프트웨어(SaaS)인 '빅크 스튜디오' 등이 주력 서비스다. 서비스가 출시된지 채 1년이 되지 않았지만 성과는 벌써 눈에 띈다는 평가다. 빅크 모먼트를 통해선 아이키,...
KB국민카드 'KB페이'로 플랫폼 통합 2023-06-26 18:47:07
원 플랫폼’을 구축하고 고객 중심 서비스로 지속적으로 업그레이드하고 있다. 모바일 홈 앱의 기능을 KB 페이 내에 구현해 주요 서비스 프로세스 최적화와 양질의 비금융 콘텐츠 및 ‘펀(FUN) 콘텐츠’를 강화했다. KB국민카드는 새로운 상품 라인업을 확장하는 데도 주력하고 있다. 최근 ‘KB국민 위시(WE : SH)카드’를...
8000만원 에어 조던, 사탄 슈즈…서울에 떴다 2023-06-22 18:27:18
이번 전시를 위해 아예 작은 전시관 하나를 통째로 구성했다. 한국의 스니커즈 문화를 담아낸 ‘서울’ 섹션이다. 노랗게 칠한 벽을 국내 컬렉터가 모은 운동화로 빼곡히 채운 ‘아워 월’은 서울 섹션의 핵심 작품이다. 이 벽에 걸린 운동화는 총 364족. 그리고 옆에 거울을 설치해 관람객의 신발을 비춘다. 거울에...
현대백화점 '신명품' 해외 80여 패션 브랜드 최대 50% 할인 2023-06-21 16:01:39
23일부터 토템, 아워레가시, 비비안웨스트우드, 이세이마야케 등 총 80여 개 해외패션 브랜드가 순차적으로 시즌 오프를 진행할 예정이다. 사은 혜택도 강화한다. 현대백화점은 지난 18일까지 목동점·판교점 등 주요 점포별로 현대백화점 카드로 해외패션 브랜드 단일 매장에서 100만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 금액대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