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삼성물산 패션부문, 브랜드 또 접는다 2019-02-20 17:40:14
의류(spa) 브랜드 에잇세컨즈 매장 문을 닫았다. 패션업계에선 “수익성 낮은 브랜드에서 손을 떼고 있는 것은 알짜배기 브랜드만 모아 패션사업을 매각하려는 것 아니냐”는 분석이 나오고 있다. 이에 대해 삼성물산은 “매각설은 사실 무근”이라고 반박했다.민지혜 기자 spop@hankyung.com
이서현 떠난 삼성물산 패션부문, 박철규 부사장이 지휘 2018-12-14 08:14:08
잇세컨즈 사업부장(전무), 해외상품사업부장 겸 여성복 사업부장(전무) 등을 거쳤다. 2016년 삼성물산 패션부문 상품총괄 부사장에 올랐다.당분간 삼성물산 패션부문은 부사장 체제로 운영될 전망이다. 박 부사장 체제에서 조직개편도 최소화해 남성복 1·2 사업부를 하나로 합친 것 외에는 변화가 없다고 삼성물산은...
북카페·공연…LF 헤지스, 브랜드 체험 공간 열다 2018-11-22 17:57:34
에잇세컨즈, 브룩스러닝 등의 브랜드가 가로수길에 체험형 복합매장을 연 것도 같은 맥락이다.“헤지스를 글로벌 브랜드로”스페이스 h는 일본 유명 건축가인 신 오호리가 설계했다. 일본 고베의 이자벨마랑 매장, 오모테산도의 프레드페리 플래그십스토어 등을 설계한 인물이다. lf가 1년여 동안 지은 스페이스...
양털처럼 포근…'뽀글이 패션'이 뜬다 2018-11-16 18:35:12
에잇세컨즈 플리스 제품의 올해 매출도 작년 동기 대비 다섯 배가량 뛰었다. 아웃도어 브랜드인 코오롱스포츠의 ‘키퍼 리버서블’은 30~40대가 몰리면서 1차 생산량의 90%가 팔렸다.방미애 코오롱스포츠 크리에이티브디렉터는 “최근 고프코어 룩이 인기를 끌면서 실용적이고 멋스러운 옷, 개성을 추구하는...
방탄소년단, `피플스 초이스 어워즈` 4관왕 `영예`…팝스타들 제쳤다 2018-11-12 20:29:18
부문에서 `트웬티 원 파일럿츠`, `패닉 앳 더 디스코`, `5 세컨즈 오브 서머`를 제치고 수상했다. 또 방탄소년단의 리패키지 앨범 타이틀곡 `아이돌`(IDOL)은 아리아나 그란데의 `노 티어즈 레프트 투 크라이`, 션 멘데스의 `인 마이 블러드`, 셀레나 고메스의 `백 투 유`, 카디 비·배드 버니·J 밸빈의 `아이 라이크 잇`...
방탄소년단, 미국 `피플스 초이스 어워즈` 4관왕 2018-11-12 16:50:41
`5 세컨즈 오브 서머`를 제치고 수상했다. 또 방탄소년단의 리패키지 앨범 타이틀곡 `아이돌`(IDOL)은 아리아나 그란데의 `노 티어즈 레프트 투 크라이`, 션 멘데스의 `인 마이 블러드`, 셀레나 고메스의 `백 투 유`, 카디 비·배드 버니·J 밸빈의 `아이 라이크 잇`을 제치고 `올해의 노래` 부문에서 위너로 결정됐다....
방탄소년단, '피플스 초이스 어워즈' 4관왕 영예(종합) 2018-11-12 16:21:29
디스코', '5 세컨즈 오브 서머'를 제치고 수상했다. 또 방탄소년단의 리패키지 앨범 타이틀곡 '아이돌'(IDOL)은 아리아나 그란데의 '노 티어즈 레프트 투 크라이', 션 멘데스의 '인 마이 블러드', 셀레나 고메스의 '백 투 유', 카디 비·배드 버니·J 밸빈의 '아이 라이크...
방탄소년단, 피플스 초이스 어워즈 '올해의 그룹·노래' 수상 2018-11-12 15:15:06
디스코', '5 세컨즈 오브 서머'를 제치고 수상했다. 또 방탄소년단의 리패키지 앨범 타이틀곡 '아이돌'(IDOL)은 아리아나 그란데의 '노 티어즈 레프트 투 크라이', 션 멘데스의 '인 마이 블러드', 셀레나 고메스의 '백 투 유', 카디 비·배드 버니·J 밸빈의 '아이 라이크...
"오프라인 매장은 손해"…한국 유통기업, 중국서 철수 행렬 2018-10-16 11:12:54
에잇세컨즈 중국 1호점인 플래그십 스토어를 철수했다. 대형 매장보다는 온라인과 쇼핑몰을 통해 중국 시장 공략에 나설 계획이다.앞서 지난 2월 오뚜기도 중국 판매법인인 북경오뚜기를 청산했다. 지난해까지 중국 현지에 수입대리상을 두고 카레, 케찹, 라면 등 300여종의 품목을 납품해왔다. 하지만 수익성 악화로...
삼성물산, 북유럽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그라니트' 론칭 2018-10-15 09:44:54
에잇세컨즈 가로수길점 2층에 숍인숍 형태로 오픈했고 삼성물산 패션부문 통합 온라인몰 SSF샵(www.ssfshop.com)에도 입점했다. 김동운 해외상품2사업부 상무는 "홈퍼니싱 시장이 성장하고 있는 가운데 북유럽식 라이프스타일을 경험하고자 하는 소비 심리가 높아지고 있다"며 "스웨덴을 기반으로 한 북유럽 라이프스타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