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천자 칼럼] 그리스 문자도 공부해야 하나 2021-11-28 17:24:08
그리스 문자는 자음과 모음을 다 갖춘 자모(子母)문자 중 가장 긴 역사를 갖고 있다. 페니키아인들이 사용하던 자음문자에 모음을 추가해 지금의 24글자를 완성했다. 영어 단어 ‘알파벳(alphabet)’은 그리스 문자의 첫 두 글자 ‘알파’와 ‘베타’에서 따 왔다. 첫 글자와 마지막 글자를 합친 관용어 ‘알파와...
[2021 낙성벤처창업센터 스타트업 CEO] 행사와 홍보 대행 문화기획사 운영하는 관악청년문화예술네트워크 2021-11-24 21:26:22
장 대표는 “아야어여는 자음을 뒷받침하는 모음처럼 문화예술 생태계를 뒷받침하는 단체가 되고 싶다는 뜻이 담겨있다”고 말했다. 예술가라는 꿈을 이루기 위해 울산에서 서울로 상경한 장 대표는 처음 서울 관악구에 집을 구했다. “관악구는 홍익대, 대학로 다음으로 예술가가 많이 모여 사는 곳이죠....
K뷰티, 中 쌍십일 행사서 잇따라 역대 최대 매출 기록(종합2보) 2021-11-12 17:12:49
라인인 자음생 제품 매출이 83% 증가했다. 특히 자음생 에센스는 지난해보다 325% 매출이 늘었다. 라네즈 브랜드는 38% 매출이 늘며 역대 최대 매출 기록을 세웠다. 네오쿠션이 11만개 팔렸고 스킨베일베이스는 알리바바의 온라인 쇼핑몰 중 하나인 티몰의 메이크업 베이스 카테고리에서 판매 1위에 올랐다. 아모레퍼시픽...
K뷰티, 中 쌍십일 행사서 잇따라 역대 최대 매출 기록(종합) 2021-11-12 14:23:44
라인인 자음생 제품 매출이 83% 증가했다. 특히 자음생 에센스는 지난해보다 325% 매출이 늘었다. 라네즈 브랜드는 38% 매출이 늘며 역대 최대 매출 기록을 세웠다. 네오쿠션이 11만개 팔렸고 스킨베일베이스는 알리바바의 온라인 쇼핑몰 중 하나인 티몰의 메이크업 베이스 카테고리에서 판매 1위에 올랐다. 아모레퍼시픽...
김성규, 비대면 팬미팅 `ㅅㄱ` 성료…환상적 밴드 라이브→열띤 글로벌 소통 2021-11-02 15:20:02
자음에서 따온 제목인 만큼, `너의 생각`, `당신의 손길`, `성규의 시간` 등 `ㅅㄱ`에 맞춘 다양한 코너가 준비됐다. VCR 역시 `손금`, `식객`, `신기`, `성공(성규의 공간)`을 키워드로 김성규가 철학원에서 손금을 보는 모습, 김성규의 맛집, 마술쇼, 팬미팅 무대 연습 비하인드, 손편지 등을 공개해 색다른 재미와...
설화수, `2021 홀리데이 컬렉션` 출시 2021-11-01 14:38:15
컬렉션은 ‘윤조에센스’와 ‘자음생에센스’를 비롯해 ‘퍼펙팅 쿠션’, ‘본윤 2종’, ‘퍼스트케어 컴포팅 리추얼’, ‘자음생크림 클래식’ 등 설화수 대표 제품들로 구성한 다양한 세트를 마련했다. 1일부터 전국 백화점 설화수 매장과 설화수 플래그십 스토어, 온라인몰, 카카오톡 선물하기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아모레퍼시픽그룹, 3분기 영업익 517억…15% 감소 2021-10-29 18:30:56
자음생 크림'의 출시 영향으로 전체 설화수 매출이 약 50% 성장하는 성과를 거뒀다. 오프라인 매장 축소 등으로 인해 이니스프리 매출이 감소하며 전체 중국 매출은 하락했다. 현지 법인과 면세 및 역직구 등의 실적을 모두 합산할 경우 전체 중국 소비자 대상 매출은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아세안(동남아국가연합)...
아시아 시장 부진에 실적 타격…아모레 3분기 영업이익 15.3%↓(종합) 2021-10-29 17:55:32
중국에서는 설화수 자음생 크림 출시 영향으로 전체 설화수 매출이 50% 성장했다. 다른 자회사들은 오프라인 매장 재정비로 매출이 하락했지만, 온라인 비중 확대로 수익성은 개선됐다. 이니스프리 매출은 722억원으로 10.2% 감소했지만 적자 폭은 줄었다. 에스쁘아는 신제품 판매 호조 등에 힘입어 매출이 113억원으로...
아모레퍼시픽그룹, 3분기 영업익 517억원...전년비 15.3%↓ 2021-10-29 17:48:23
설화수 ‘자음생 크림’의 출시 영향으로 전체 설화수 매출이 약 50% 성장하는 성과를 거뒀다. 오프라인 매장 축소 등으로 인해 이니스프리 매출이 감소하며 전체 중국 매출은 하락했다. 다만 현지 법인과 면세 및 역직구 등의 실적을 모두 합산할 경우 전체 중국 소비자 대상 매출은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북미에선...
"홍보발보다 화장발"…화장품社 독자성분 승부 2021-10-19 17:32:18
독자 기술을 개발해 설화수 스테디셀러인 자음생크림 등에 적용하고 있다. 스테디셀러의 필수 조건효능이 뛰어난 독자 성분을 확보하면 시장 확대는 물론 스테디셀러를 키우는 데도 유리하다. ‘기적의 크림’이라는 애칭으로 불리며 수십 년간 인기를 끌고 있는 라메르의 ‘크렘 드 라 메르’가 대표적인 예다. 이 제품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