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반갑다 여름아"…SJ그룹, LCDC™ 여름 컬렉션 매출 3배 성장 2024-05-23 14:36:07
컬렉션 팝업을 성료해, 전년 동기간 대비 302% 매출 신장 효과를 거뒀다. 특히 LCDC™의 강점인 다양한 스타일링에 용이한 아이템들에 대한 반응이 높았다. 여러가지 이너와 손쉽게 매칭할 수 있는 '매쉬 프릴 슬리브리스 탑'과 풀오픈되는 양쪽 지퍼를 취향에 따라 연출할 수 있는 '사이드 지퍼 플리츠 미디...
넥스트플레이어, 1분기 매출 20% 증가…브랜드 '헬스헬퍼' 미국 런칭하며 해외 시장 출사표 2024-05-21 13:39:49
매출 153억으로 마감하며 전년 동기 대비 20% 증가한 실적을 달성했다고 21일 밝혔다. 3월 매출 기준으로는 54억으로 2023년 3월 대비 29% 성장한 실적을 보였다. 넥스트플레이어가 전개하는 브랜드 중에서도 특히 ‘페이퍼백’과 ‘럭키클로버’는 1분기 목표매출액을 각각 10%, 5% 초과 달성했다. 업체에 따르면 프리미엄...
한국화장품제조, 1분기 호실적에 '상한가' 2024-05-16 09:40:14
각각 전년 동기 대비 97.9%, 30.6% 늘었다. 한국화장품의 1분기 영업이익도 작년 9억5916만원에서 24억1959만원으로 2배 이상 불었다. 매출액은 179억원에서 238억원으로 증가했다. 최근 화장품주는 호실적에 힘입어 강세를 보이고 있다. 관세청에 따르면 1분기 화장품 수출액은 23억달러(3조1490억원)로 동기간 역대 최대...
노바렉스 1분기 매출 전년比 18.2%↓…"2분기 실적 개선 확실" 2024-05-14 18:24:21
전년 동기 대비 각각 18.2%, 28.0% 줄어든 수치다. 이는 원료 수급 불안정에 따라 수주량을 다 대응하지 못한 탓으로 보인다. 노바렉스는 잔티젠 원료의 수급 불안정으로 인해 전년 동기간 대비 매출이 하락했다고 봤다. 잔티젠은 다이어트 기능성 원료로, 여름을 앞두고 체중 감량 제품의 1분기 발주가 급증했다. 그러나...
경남기업, 군산시 일원 ‘군산 경남아너스빌 디오션’ 공급 나서 2024-05-09 09:00:00
거래량은 전년동월 대비 29.17% 증가했고, 아파트 매매 거래량은 동기간 86.62% 증가했다. 이처럼 군산 부동산시장에 온기가 돌면서 더 좋은 조건을 내건 기분양단지에 대한 관심도 커지고 있다. 이러한 가운데, SM그룹 건설부문 계열사 경남기업이 군산시 일원에 ‘군산 경남아너스빌 디오션’을 공급한다. 단지는 지하...
'숏폼' 틱톡 하루에 한시간 넘게 본다…"K팝·K푸드까지 폭발적 반응" [2024 한경 DMR] 2024-04-23 11:57:16
소비 패턴을 분석해 전년 동기간과 비교해 트렌드를 발표하고 있다. 박 총괄은 "K팝, K푸드 등 K웨이브에 대한 사용자 반응은 그야말로 폭발적"이라며 "K드라마는 드라마보다 더 많은 (해시태그 영상) 생성 수를 기록하고 있다"고 말했다. 또한 올해의 예상 주요 트렌드로는 1인칭 시점이지만 본인이 등장하지 않는 △1인칭...
브라질 동성 혼인 '껑충'…어느덧 1만명 2024-03-28 06:31:04
간 결혼 등록 건수는 1만1천 건으로 전년 대비 20%의 증가율을 보였다. 이는 동기간 이성 간 결혼 증가율 4%의 5배에 해당한다. 동성 간 결혼 중 여성 커플의 결혼이 약 60%를 차지한다. 이번 통계 조사는 '사실혼 관계'를 제외하고, 등기소에 등록된 민법상의 결혼만을 고려했으며 이번에 발표된 동성 간 결혼...
브라질 동성 결혼 20% 증가…2022년 1만1천건 등록 2024-03-28 00:14:42
간 결혼 등록 건수는 1만1천 건으로 전년 대비 20%의 증가율을 보였다. 이는 동기간 이성 간 결혼 증가율 4%의 5배에 해당한다. 동성 간 결혼 중 여성 커플의 결혼이 약 60%를 차지한다. 이번 통계 조사는 '사실혼 관계'를 제외하고, 등기소에 등록된 민법상의 결혼만을 고려했으며 이번에 발표된 동성 간 결혼...
커피 시장, 유일하게 웃었다...엠브레인 구매빅데이터 외식시장 동향 2024-03-27 14:16:09
미친 것으로 보인다. 동기간 배달비, 가격 상승의 이슈에 따른 각 치킨 브랜드별 점유율 변화는 상세 보고서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엠브레인 관계자는 “구매빅데이터 서비스의 외식 QSR보고서는 외식 업종의 트렌드 및 변화하는 소비자의 선호와 행동 양상을 빠르게 추정하고, 심도 있는 분석을 제공한다”며 “특히 각...
"누가 배달음식 먹나요"…30대 직장인, 퇴근 후 달려간 곳 [현장+] 2024-03-26 19:59:01
서울 명동 본점의 오후 6시 이후 델리(조리 식품) 판매량은 전년 동기 대비 34% 증가했다. 신세계백화점 전 지점으로 넓혀 봐도 동기간 오후 6시 이후 식품 판매량은 8% 늘었다. 롯데백화점도 지난해 1~11월 오후 6시 이후 델리 매출이 2022년 같은 기간과 비교했을 때 15% 많아졌다. 현대백화점은 정례화되다시피 한 식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