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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삼성 강남' 직원 평균 나이 29.8세…'MZ 놀이터' 들어선다 2023-06-28 11:52:40
게임이나 캐릭터를 사용한 한정판 에디션을 판매한다. 갤럭시S23 울트라 게임 ‘원신’ 액세서리 패키지, 포켓몬 파이리 에디션, 분노의 질주 에디션 등이 선착순으로 판매될 예정이다. 10대에서 아이폰에 밀릴라...MZ세대 인싸 마케팅 가속삼성전자는 브랜드에 씌워진 올드한 이미지를 탈피하기 위해 MZ세대 ‘인싸...
"캐리어 아니었어?"…LG가 내놓은 '인싸템' 정체 [영상] 2023-06-26 10:44:36
스피커 상단의 픽셀 조명으로 영어 텍스트 또는 캐릭터 애니메이션을 보여줘 흥겨운 파티 분위기도 연출할 수 있다. USB나 블루투스로 모바일 기기와 연결하면 스마트폰 등에서 듣던 음악을 곧장 스피커로 즐길 수 있고, 마이크와 기타를 연결하면 다양한 행사나 버스킹 공연 진행도 가능하다. LG 엑스붐은 ‘XL7S’(최대...
"베트남과 함께한 성장"…한·베트남 파트너십 박람회(종합) 2023-06-22 20:18:01
대형 '벨리곰' 캐릭터 인형을 배치해 포토존으로 꾸몄다. 한화는 가상 누리호 발사 체험을 통해 한국과 베트남이 다가오는 미래 우주 시대를 함께 대비하자는 메시지를 전하는 동시에 인공위성, 우주발사체(누리호), 드론택시 등 미래 우주항공 시대를 준비하는 한화의 최첨단 기술을 선보였다. 전방위 수출 확대를...
"베트남과 함께한 성장"…한·베트남 파트너십 박람회 2023-06-22 19:25:18
세계에서 판매되는 삼성전자 스마트폰 물량의 50% 이상이 베트남에서 생산되고 있다. 현대차는 전기차를 비롯한 미래 모빌리티 비전을 선보이는 동시에 베트남에서 생산되는 현지 전략형 소형 스포츠유틸리티차(SUV) 크레타와 함께 쏠라티, 마이티 등 주요 상용차 모델을 전시했다. 롯데는 27년에 걸친 베트남 진출 역사를...
제2의 정호연은 없나? '오징어게임2' 캐스팅 공개 후 불거진 논란 2023-06-21 09:43:33
예고했다. 넷플릭스 '스마트폰을 떨어뜨렸을 뿐인데', ENA '아무것도 하고 싶지 않아' 등 다양한 작품을 통해 선과 악을 넘나드는 연기 스펙트럼을 보여준 임시완, 영화 '해적:도깨비 깃발', KBS 2TV '동백꽃 필 무렵' 등을 통해 사랑받은 강하늘과 넷플릭스 '더 글로리' 박성훈,...
천우희, ‘스마트폰’→‘이로운 사기’까지…생활연기X장르극 모두 섭렵한 ‘천의 얼굴’ 2023-06-15 15:30:03
환상적인 캐릭터 변화로 보는 재미를 줄 뿐 아니라, 치열하게 계산된 두뇌 싸움이 만들어낸 짜릿한 사기로 극에 쫄깃한 긴장감을 선사하며 안방극장을 쥐락펴락하고 있다. 그는 속내를 알 수 없는 표정으로 사람의 감정까지도 이용, 차가운 카리스마를 보여주는가 하면, ‘적목’이라는 이름 앞에서 드러나는 서늘한...
유니플렉스 "PC 댄스 게임 '댄스파클링' 스팀에 출시" 2023-06-14 10:42:28
있으면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웹캠이 없으면 스마트폰을 유선으로 연결해 플레이할 수 있으며, 캐릭터가 플레이어의 동작을 실시간으로 인식해 동작을 뽐낼 수 있다. 유니플렉스는 향후 선보일 '댄스파클링' 정식 버전에서는 이용자 간 커뮤니티 기능, 경쟁 콘텐츠 등을 선보일 계획이다. jujuk@yna.co.kr...
윤관 BRV CIO가 임상 실패했던 메지온에 500억 '베팅'한 이유[자본시장을 움직이는 사람들] 2023-06-13 10:10:26
투자 영역을 공격적으로 넓히고 있다. 지난달 인기 캐릭터 라인프렌즈의 지식재산권(IP)를 보유한 라인 IPX에 1200억원을 투자했고, 이달에는 코스닥 신약개발사 메지온에 500억원을 투자할 예정이다. BRV가 국내 증시에 상장된 기업에 투자한 것은 처음이다. BRV의 성장 투자의 중심에 있는 윤관 BRV캐피탈 매니지먼트...
필로토 주식회사, 어린이 디지털습관 교육 인공지능 앱 ‘타키’ 출시 2023-05-31 18:07:43
인공지능 시스템이 마치 전문가가 스마트폰 속에서 사용자를 관찰하고, 실시간으로 필요한 도움을 제공하는 것처럼 사용자의 행동 패턴, 사용 시간, 맥락 등을 분석하고 개인화된 중재와 추천을 제공한다. 일방적인 통제나 강압적인 제한이 아닌, 사용자 스스로가 본인의 디지털 습관을 점검하고, 절제력을 기를 수 있도록...
우리 애도 스마트폰 중독?…"강제로 뺏지 말고 '이것' 쓰세요" [Geeks' Briefing] 2023-05-31 16:38:08
기술을 개발하고 실증하는 ‘메타버스 캐릭터 IP 확보 기술개발’ 사업의 공동연구기관으로 선정됐다. 해당 연구는 스마트폰 카메라 기반 고품질 3D로 복원된 공연자의 대화형 NeRF 3D 전신 모델과 3D 리깅 캐릭터를 이용하여 대화, 음성합성으로 사용자와 실시간 소통이 가능한 3D공연자 캐릭터를 생성하는 기술의 개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