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홈카페족 잡아라"…청호·SK매직, 커피머신 진출 2022-03-21 17:09:54
‘커피사업 부문’을 신설했다. 2014년부터 판매해온 커피머신 ‘에스프레카페’(사진) 판매를 대대적으로 촉진하기 위해서라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공유오피스 업체인 패스트파이브의 서울 4개 지점에 다음달 13일까지 에스프레카페 제품을 전시해 소비자들이 체험할 수 있도록 할 계획이다. 에스프레카페는 얼음 정수기...
대기업 CEO가 고른 명품은…대한항공·제네시스·삼성스마트폰 2022-03-21 12:00:03
LG TV(55.4%), 코웨이 정수기(50.6%) 등도 50% 이상의 선호도를 기록하며 각 부문에서 1위를 기록했다. 또한 500대 기업 CEO들은 백화점 중에서는 신세계백화점(46.5%), 정장 브랜드 중에서는 갤럭시(44.2%)를 선호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아파트는 래미안(23.0%), 주류 중에서는 발렌타인 양주(43.0%)와 카스 맥주(36.6%),...
청호나이스, 임영웅 모델 `에스프레카페` 프로모션 2022-02-07 09:53:05
청호나이스가 이달 말까지 올인원 커피머신얼음정수기 `청호 에스프레카페` 렌탈료 할인·경품 추첨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청호 에스프레카페 구매 고객 대상으로 진행되며, 렌탈 5년 약정과 함께 커피캡슐 정기배송 서비스(최소 신청수량 월 32캡슐)를 신청하면 렌탈료 할인과 함께 추첨을 통해 임영웅 골프우산을...
친환경·스마트·콜라보…中企, 혁신에 꽂혔다 2022-01-26 15:41:02
코웨이 ‘노블 정수기 RO’는 가정용 정수기 중 오염물질 제거 성능이 가장 뛰어난 ‘RO 필터 시스템’을 적용했다. 물속에 녹아 있는 중금속부터 바이러스까지 총 103종의 유해물질을 제거한다. 국내 정수기 최초로 한국국제소믈리에협회로부터 물맛품질인증(WTQ)을 획득했다. 안마의자 세계 시장 점유율 1위 바디프랜드는...
청호나이스, 임영웅 모델로 `에스프레카페` 신규 광고 2022-01-26 10:37:34
한 커피머신얼음정수기 `에스프레카페` 신규 TV광고를 선보인다. 이번 광고는 VFX(Visual Effect, 시각적 특수효과), 로봇암 촬영 등을 통해 제품 표현했다. 에스프레카페는 커피머신과 얼음정수기의 모든 기능을 다 담고 있는 프리미엄 올인원 정수기다. 정수 2.4ℓ, 냉수 1.6ℓ, 온수 0.57ℓ, 얼음 0.52㎏로 용량이 큰...
청호나이스, 환경보호 캠페인 `커피캡슐 업사이클링` 진행 2022-01-04 09:46:10
청호 커피머신얼음정수기 에스프레카페 사용자가 다 쓴 커피캡슐 회수를 신청하면 청호나이스가 캡슐을 수거해 친환경 비누를 제작해 전달하는 방식으로 이뤄진다. 친환경 비누는 사회복지기관에도 전달될 예정이다. 원광직 청호나이스 마케팅부문 이사는 "제로웨이스트에 관심은 있지만 실천하기는 어려웠던 고객이 쉽게...
개인용 온열기 개발사 미건의료기, '음식물 처리기' 웰릭스 품으로 2021-12-21 20:38:09
126억원으로 줄었다. 연이은 적자에 2016년엔 완전자본잠식에 빠지기도 했다. 결국 2019년 회생절차에 들어갔다. 새주인이 된 웰릭스렌탈은 웰컴금융그룹 계열사로 음식물청소기, 정수기, 커피머신, 냉장고 등 가전기기와 공기청정기나 비데, 청소기, 세탁기와 같은 각종 생활가전을 임대하는 사업을 하고 있다. 지난해...
소비자 1만1000여명 대상 추천기업 조사…15개社, 15년 연속 '부동의 1위' 2021-12-21 15:56:06
인터넷전화), 롯데GRS(패스트푸드점, 커피전문점), 삼성물산(워터파크, 종합레저시설), 삼성화재(자동차보험, 장기보험), 유한킴벌리(생리대, 화장지), 캐논코리아(프린터, 복사기), 코웨이(정수기, 침대), 한국필립모리스(궐련형전자담배, 담배), 한샘(가정용가구, 부엌가구), 현대자동차(일반승용차, RV승용차),...
"얼음정수기 흥행 이어간다"…청호나이스, 커피사업 확장 2021-12-09 17:06:54
청호나이스가 커피머신얼음정수기 판매 활성화를 위해 커피사업부문을 9일 신설했다. 청호나이스에서 단독 제품군으로 사업부문을 구성한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청호나이스는 커피머신얼음정수기를 2014년 7월 ‘휘카페’라는 제품명으로 처음 출시했다. 현재까지 누적 13만 대 판매됐다. 청호나이스는 올해 2월...
청호나이스, 커피사업부문 신설…"에스프레카페 판매 활성화" 2021-12-09 10:24:14
판매 활성화와 기존 고객들의 캡슐사용률 향상, 커피관련 사업 확대기반 마련 등을 위해 사업부문을 신설한다고 설명했다. 커피머신얼음정수기는 2014년 휘카페로 처음 출시된 이후 현재까지 8종의 제품이 출시되며 누적 13만대가 판매됐다. 에스프레카페는 2021년 브랜드 명을 변경하면서 사용된 이름이다. 청호나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