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푸디스트, 덕유산·고창고인돌휴게소 식음코너 리뉴얼 "지역 상생 강화" 2025-10-17 09:46:20
단순한 경유지가 아닌, 체류형 공간으로 변화시켰다. 고객 동선을 효율적으로 설계하고, 트렌디한 카페 브랜드를 도입해 컨세션 사업의 경쟁력을 강화했다. 프리미엄 수유실과 통합 친환경 분리수거존인 ‘휴(休)분리수거장’을 마련해 쾌적하고 편리한 휴게 환경도 조성했다. 기존 유휴 공간과 매장을 통합하고, 전문 가판...
29CM가 집을 만들면? 12일간 디자인 미술관이 된 서울 2025-10-16 17:48:01
한 프로그램을 통해 ‘K-디자인’의 매력을 선보인다. 올해 서울 디자인 위크의 주제는 ‘디자인, 디자이너, 디자인라이프(Design, Designer, Design Life)’로, 디자인이 개인의 삶과 산업, 도시 문화 전반에 미치는 영향과 가능성을 조명한다. 오세훈 서울시장은 개막식에서 “세계에서 가장 트렌디한 도시라고 평가받는...
성수동으로 간 SSG닷컴…'첫 오프라인 팝업'에 숨은 전략은 2025-10-15 19:00:08
협업한 단독 상품, 뉴욕 베이글 맛집 '머더린러 베이글', K커피 대표 브랜드 '카멜커피' 등 트렌디한 브랜드를을 한자리에 모았다. 이는 "먹거리에 대한 기준이 높은 고객이 즐겨 찾는 플랫폼"이라는 이미지를 각인시키려는 의도다. 이마트 신선식품까지 연결...온·오프 시너지 노린다 이마트 고객층을...
탈모 커뮤니티 '모아시스’ 오픈…’자연스러운 거야’ 캠페인 실시 2025-10-15 14:50:45
한 다양하고 실용적인 정보는 물론, 트렌디한 라이프스타일 콘텐츠까지 한 곳에서 공유할 수 있도록 구성된 이 플랫폼은 탈모를 단순한 질병이 아닌 ‘자연스러운 현상’으로 받아들이는 인식 전환을 이끌겠다는 취지로 마련됐다. 탈모에 대한 기존의 편견에서 벗어나기 위해 오픈과 동시에 ‘자연스러운 거야’ 캠페인도...
신세계인터내셔날 '어뮤즈', 호주판 올리브영 입점 2025-10-15 09:44:32
소비자가 선호하는 명확한 브랜드 정체성을 기반으로 뛰어난 품질과 합리적인 가격, 트렌디한 감각의 제품으로 글로벌 Z세대를 사로잡고 있다”면서 “글로벌 시장 확장을 위한 철저한 시장과 소비자 분석을 해왔으며, 앞으로 본격적인 실행에 들어가 좋은 성과를 거두겠다”고 말했다.
한강부터 남산까지…29초에 담는 서울 2025-10-12 17:11:10
관심 있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응모할 수 있다. 완성한 영화를 29초영화제 홈페이지에 온라인으로 출품하면 된다. 다만 주최사 이미지에 부정적인 영향을 줄 수 있는 작품은 예고 없이 삭제될 수 있다. 수상작은 예심과 본심을 거쳐 선정되며 결과는 사전고지 없이 오는 12월 열리는 시상식 당일 발표된다. 총상금 2000만 원...
송혜교도 따라한 20년 전 '병지컷'…요즘 뜨는 '이상한 패션' [트렌드+] 2025-10-08 10:17:50
자켓류에 대한 수요가 높아지고 있으며 지난달 기준 관련 상품군 판매량은 전년 동기 대비 18% 증가했다. 자켓 키워드 검색량은 약 64% 폭증했다. 클래식한 디자인의 '카라배색 하프 워크자켓’이나 '버뮤다 데님 팬츠', '아일렛 원숄더 반팔 티셔츠' 등이 주로 인기다. 글로벌 SPA 브랜드 코스도 올해...
"오타쿠가 좋다" 2030 확 달라지더니…급기야 500억 터졌다 [트렌드+] 2025-10-05 12:05:43
올해는 '느낌 좋다', '재미있다', '트렌디하다' 등의 키워드가 대부분 집계됐다. 실제로 애니메이션 전문 온라인동영상서비스(OTT) 라프텔 월간활성사용자(MAU) 수도 늘었다. 모바일인덱스에 따르면 라프텔 MAU는 지난 2022년 8월부터 2023년 3월까지 71만~85만명 수준을 유지하다 지난 7월부터...
경기 파주 메디컬클러스터에서 '운정 아이파크 시티' 3250가구 [집코노미 박람회 2025] 2025-10-01 17:17:01
아이파크몰이 연결된 구조로 인도어와 아웃도어를 한 번에 누릴 수 있는 복합문화공간으로 들어서며, 인근 주민들이 자연스럽게 유입되는 열린 생활 인프라를 조성해 지역 활성화에도 이바지할 수 있다. HDC그룹의 HDC아이파크몰이 전체 보유하며 글로벌 F&B, 패션, 스포츠, 생활 등 층별 MD 구성과 운영까지 진행하는 ...
中 지갑 닫고 美는 관세폭탄…유럽 명품 브랜드 주가 내리막 2025-09-30 17:25:49
등 특별한 경험을 중요하게 여기는 쪽으로 소비 트렌드가 빠르게 변화하고 있다. 젊은 층에선 완구 브랜드 팝마트의 캐릭터 인형인 ‘라부부 열풍’이 보여주듯 비교적 저렴한 가격에 심리적 만족을 얻을 수 있는 ‘작은 사치’ 문화가 형성됐다. 글로벌 컨설팅업체 베인앤드컴퍼니에 따르면 중국 시장 내 명품 판매액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