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물가부담 덜어주자" 세븐일레븐, 봄맞이 '굿민 특가 세일' 2023-03-05 14:59:43
21종 전품목에 대해 2+1행사를 진행하고, 해태시모나꿀호떡 등 인기 샌드류 아이스크림 3종에 대해 1+1 행사를 진행한다. 인기 주류에 40여종에 대해서는 가격 할인 행사를 실시한다. 로쉐마제까베르네쇼비뇽, 배비치블랙쇼비뇽블랑 등 인기 와인 8종은 최대 30% 가격 할인 행사를 진행하고, 몬테프리오, 카르멘샤도네이...
농식품장관 "먹거리 가격인상 자제해달라"…식품업계 "적극협조" 2023-02-28 17:02:30
아니라 음료, 생수 등의 가격이 줄줄이 올라 장바구니 부담이 더 커졌다. 농식품부는 국제 곡물가격이 지난해 5∼6월 이후 하락세를 보이고 있고 원/달러 환율도 안정화되면서 최근 소비자물가 지수 상승세가 둔화되고 있는데 가공식품 물가는 지난해 12월부터 10%대의 높은 상승세를 유지하고 있다며 우려를 나타냈다....
주스시장, 토종 '자연은' '갈아만든배' 약진 2023-02-23 17:41:54
이어 2022년에는 333억원으로 불어났다. 토종 브랜드들은 다양한 맛의 제품을 출시하는 걸 넘어 빠르게 변하는 음료 트렌드에 발맞춘 신제품을 선보이면서 라인업을 확장하고 있다. 웅진식품은 제로음료 열풍을 반영해 설탕을 뺀 과일음료 ‘자연은 더말린’을 내놨다. 과일을 짠 농축액을 사용하는 전통 과일주스가 아닌,...
"숙취에 최고" 입소문에 대박 난 주스…썬키스트도 제쳤다 [양지윤의 왓츠in장바구니] 2023-02-23 13:00:01
웅진식품 관계자의 설명이다. 이들 토종 브랜드들은 다양한 맛의 제품들을 출시하는 데 그치지 않고 새로운 음료 트렌드에 발맞춘 신제품을 출시하며 제품 라인업을 확장하고 있다. 웅진식품은 제로 음료 열풍을 반영해 설탕을 뺀 0칼로리 과일음료 '자연은 더말린'을 내놨다. 과일을 짠 농축액을 사용하는 전통...
식품산업 경기 악화…"제품 가격 인상에 소비자 부담 커져" 2023-02-06 06:01:01
순차적으로 올리고 빙그레[005180]는 아이스크림 가격을, 해태제과는 일부 제품 가격을 각각 인상한다. 파리바게뜨는 이달부터 95개 품목 가격을 평균 6.6% 올리고 롯데리아는 제품 판매 가격을 평균 5.1% 인상한다. 또 LG생활건강[051900]의 코카콜라 캔 제품 가격과 롯데칠성음료의 펩시콜라 캔 제품 가격이 오르는 등 ...
올해도 치솟는 식품물가…음료·아이스크림 가격 얼마나 오를까 [1분뉴스] 2023-01-31 18:24:59
'가격인상 러쉬'는 음료부터 시작됐다. LG생활건강은 이달 1일부터 코카콜라 350mL 캔 제품의 편의점 가격을 1900원에서 2000원으로 올렸고, 몬스터 에너지 355mL 캔은 2200원에서 2300원으로 인상했다. 롯데칠성음료는 펩시콜라 355ml 캔 제품 가격을 1700원에서 1900원으로 인상했다. 아이스크림 값도 오른다....
음료·빙과·빵 가격 줄줄이 오른다…술값도 인상 예고 2023-01-30 07:35:09
가격도 2천200원에서 2천300원으로 4.5% 인상했다. 롯데칠성음료는 펩시콜라의 355mL 캔 제품 가격을 1천700원에서 1천900원으로 11.8% 올렸다. 설 연휴가 끝나자마자 업체들은 연달아 가격 인상 계획을 발표했다. 제주도개발공사는 제주삼다수 출고가를 내달부터 평균 9.8% 올린다고 발표했고 웅진식품도 음료 20여 종...
연초 치솟는 식품물가…음료·빙과·빵 이어 주류도 오른다 2023-01-30 06:01:00
연초 치솟는 식품물가…음료·빙과·빵 이어 주류도 오른다 상반기 주세 인상 이후 주류업체도 가격 올릴 듯 (서울=연합뉴스) 신선미 기자 = 지난해 많이 오른 식품류 가격 인상이 새해에도 이어지고 있다. 식품업체들은 재룟값이 올랐을뿐 아니라 인건비, 물류비, 전기·가스 요금 인상 등 제반 경비가 상승해 가격 인상이...
[단독] 장바구니 물가 또 들썩대자…정부, 설 앞두고 식품회사 대거 소집 2023-01-06 17:17:38
커피믹스, 풀무원 두부, LG생활건강 샴푸, 롯데칠성음료 생수를 비롯해 코카콜라와 펩시콜라, 빙그레 투게더 아이스크림, 해태제과 고향만두 등 전방위로 가격인상이 이뤄졌다. ‘물가 방파제’를 자처해온 대형마트 자체브랜드(PB)도 인상 대열에 합류한다. 이마트는 조만간 '노브랜드'와 '피코크' 일부...
"종양과의 싸움서 발견한 오아시스"…콤부차에 꽂힌 이 남자 [박동휘의 컨슈머 리포트] 2022-12-26 08:59:01
만에 이룬 성과다. 매일유업, 풀무원, 해태 썬키스트 등 굴지의 대기업들이 콤부차 시장에 뛰어들었고, 시판 중인 콤부차 종류만 30여 개에 달한다는 점을 감안하면 애디드콤부차의 잠재력을 어느 정도 짐작할 수 있다. “것 헬스(장내 건강)가 식음료 판도 바꿀 것”국내 출시와 함께 미국 시장에도 곧바로 도전장을 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