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홈·테이블데코페어 개막 2021-12-09 14:33:30
디자인 철학을 공유하고 전문가가 분석하여 예측한 트렌드를 알아볼 수 있다. 16년 역사를 자랑하는 국내 유일 프리미엄 홈 스타일링 전문 전시회인 2021 서울 홈·테이블데코페어는 12월 12일까지 서울 삼성동 코엑스(COEX)에서 진행된다. 오는 25일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2021 홈·테이블데코페어에서 크리스마스...
최신 인테리어 트렌드 한곳에 '2021 홈·테이블데코페어' 개막 2021-12-09 09:12:04
볼 수 있는 ‘2021 홈·테이블데코페어’가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9일 개막해 12일까지 열린다. 올해로 16회째인 홈·테이블데코페어는 300여 개의 다양한 홈스타일링 브랜드가 참여해 올해의 리빙 핫 이슈와 2022년 홈스타일링 트렌드를 선보이는 자리로 마련됐다. 이번 홈·테이블데코페어는 단계적 일상회복에 발맞춰...
"폭신한 흙침대를 만나다"…흙표흙침대 프리미엄급 라인업 선보여 2021-12-08 15:05:27
오는 12월 9일부터 12일까지 서울 코엑스 홈테이블데코페어에서 론칭 기념으로 전시한다고 밝혔다. 소프라믹은 소프트(SOFT)와 세라믹(CERAMIC)의 의미를 담아 기존의 전통적인 건강침대의 원적외선 효과와 따뜻함은 그대로 경험하면서 부드러운 쿠션감을 느낄 수 있는 상판을 사용했다. 브랜드 관계자는 "흙표흙침대...
`스니커즈 리셀` 이어 명품에 깃발…호텔 건물에 들어선 `번개장터 매장` 2021-11-24 17:05:07
제품을 제공한다. `라운지`에서는 에르메스 홈&데코, 루이비통 골프백과 같은 명품 브랜드 생활 용품을 선보인다. 번개장터 관계자는 "브그즈트 컬렉션에서는 모두 내부 전문 검수 인력 감정을 거친 새 제품을 판매한다"고 강조했다. 명품 소비자들이 가장 민감해 하는 가품 논란을 차단하기 위해 공을 들였다는 설명이다....
'일본의 이케아' 니토리홀딩스, 34년 연속 성장 비결은? [더 머니이스트-지민홍의 일본주식 가이드] 2021-11-10 08:37:01
확보했습니다. 둘째, 이케아를 벤치마킹해 홈데코, 생활용품 등으로 카테고리를 확장했습니다. 규모의 경제를 통한 외형확장, 높은 영업이익률(4년 평균 영업이익률 약 17%)을 기록하고 있습니다. 셋째, 물류(센터)의 경쟁력입니다. 니토리홀딩스는 2010년 홈로지틱스라는 자회사를 설립하며 물류부분을 떼어 냈습니다....
B2C에 사활 건 한솔홈데코, 건축자재 산업 판도 바꾼다 2021-11-03 15:21:19
한솔홈데코의 다양한 바닥재가 시공돼 있다. 소비자들이 편하게 바닥재를 체험할 수 있는 공간을 제공하기 위해 한솔홈데코가 국내 공간 디자이너와 협력해 공간별 콘셉트에 따라 맞춤 시공했다. 이 회사는 올해 전문가를 초빙해 전 임직원을 대상으로 진행하는 B2C(기업·소비자 간 거래) 마인드셋(사고방식) 특강에도...
물에 강하고 열전도성 높고…'SB마루', 온돌 생활에 최적화 2021-11-03 15:18:26
설명이다. 한솔홈데코는 최근 롯데호텔 제주에 SB마루 제품을 공급했다. 지난해 롯데호텔 속초에 공급한 SB마루가 해무 등 바닷가 환경에서도 변형이 없는 품질을 입증한 게 연이어 수주에 성공한 비결이다. 한솔홈데코 관계자는 “내구성이 뛰어나고 흠집이 발생해도 손상된 마루의 표면만 교체하는 식으로 쉽게 보수할 수...
반려동물 맞춤형 바닥재 '펫마루' 돌풍 2021-11-03 15:16:34
있다는 의미다. 한솔홈데코가 최근 선보인 ‘펫마루’는 국내 최초의 반려동물 맞춤형 바닥재다. 이 제품은 미끄럼 방지 기능의 논 슬립(non slip) 기술을 적용해 반려동물의 부상을 방지할 수 있도록 돕는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반려동물은 앞다리로 체중의 약 70%를 지탱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달리거나 뛰어내릴 때...
바이럴 마케팅으로 소비자 접점 확대 2021-11-03 15:15:56
홈데코 관계자는 “원 소스 멀티 유스 방식으로 온라인 바이럴 마케팅을 통해 소비자와의 접점을 확대해가고 있다”며 “몇 년째 진행해온 이런 시도들이 최근 한솔홈데코가 시도하는 B2C(기업과 소비자 간) 강화 전략의 밑바탕이 되고 있다”고 설명했다. 서울 논현동 가구거리에 있는 ‘크리에이터스 쇼룸’은 바닥재를...
김경록 한솔홈데코 대표 "고객 최우선 경영에 중점…직원과도 열린 소통 나설 것" 2021-11-03 15:14:50
한솔홈데코는 1991년 회사 설립 초기부터 해외 조림사업을 비롯해 제재목, 가구 소재 및 인테리어 자재 등 원료·제조·유통을 아우르는 통합 공급망을 구축했다. 지난 30년간 시공업체와 건축자재 대리점 등 기업 간 거래(B2B) 시장이 이 회사의 주요 마케팅 대상이었다. 이런 한솔홈데코에 최근 변화의 바람이 불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