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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년사]홍성국 대우증권 사장 "변화와 혁신의 주인 되자" 2016-01-04 11:40:40
여러분,2016년 새해가 밝았습니다. 대우증권 임직원 여러분과 주주 그리고 고객님들 모두가 또 한번 큰 '복(福)'을 만드는 한 해가 되기를 기원합니다.'새해'는 말 그대로 '새로 시작하는 해'입니다. 이 '새로'라는 말은 이미 있던 것이 아닌 처음 마련하거나 다시 생겨난, 즉, 지금까지는...
[2016년 신년사] 윤용암 삼성증권 사장 "고객중심 경영2기 천명" 2016-01-04 11:13:13
새로운 도전을 시작했습니다. 여러분 모두가 고객중심경영에 적극 동참해 준 결과 우리는 `자산관리 컨설팅業`의 기반을 마련하는 소기의 성과를 거둘 수 있었습니다. 지난 한 해, `고객중심경영` 정착을 위해 노력한 임직원 여러분과, 우리의 노력에 신뢰로 화답해 주신 고객님들께 이 자리를 빌어 다시 한 번 감사의 말...
[2016년 신년사]박현주 회장 "혁신자 역할 하는 독립된 투자전문그룹 될 것" 2016-01-04 10:20:43
항상 함께 해주시는 국내외 고객님들과 모든 미래에셋 임직원 여러분께 새해 인사를 드립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되돌아보면 2015년은 많은 시사점을 우리에게 준 한 해였습니다. 미국 금리인상, 중국 경기둔화와 위안화 절하, 원자재가격 급락이라는 거시경제적 충격에,mobilization, bio와 tourism의 성장,...
2016년 자영업 트렌드, 외식과 집밥 사이의 중식(中食)시장 주목 2015-12-31 13:11:47
님들은 어떤 대비를 해야 할까.자영업 매장을 직접 창업하기도 했고 그동안 자영업 문제를 연구해온 ‘행복한 가게연구소’의 허건 소장이 자신의 의견을 제시하는 책을 내놓았다. 제목은 ‘대한민국 자영업 트렌드 2016’이다. 이 책에서 저자가 주목하는 2016년 자영업 트렌드는 중식(中食)시장이다....
못된고양이, 가맹점과의 동반성장위해 노력 2015-12-30 18:23:07
노력을 인정받아 못된고양이는 액세서리업계 최초로 2년 연속 `프랜차이즈대상`과 대한민국 창업대상에서 `국무총리상`을 동시 수상하는 한편 우수 프랜차이즈로 지정된 바있다. 못된고양이 관계자는 "이는 못된고양이를 믿어주시는 고객님들과 가맹점주님들 덕분"이며, "앞으로도 가맹점과 함께 성장하는 정직한 브랜드가...
`배민아카데미` 참여 가맹업주, 매출 120% 증가 2015-12-30 11:18:53
교육 내용은 배달의민족 제대로 활용하기와 고객 응대 스킬, 전문가의 성공 노하우 강연 등으로 구성됐습니다. 김봉진 우아한형제들 대표는 "전날 늦게까지 일하고 아침 일찍 배민아카데미를 들으러 오는 사장님들을 볼 때마다 더욱 알찬 교육을 제공해드려야 한다는 책임감을 갖게 된다"며 "2016년에도 더 많은 사장님들이...
배달의민족 "배민아카데미 수료 가맹주 주문량 껑충" 2015-12-30 08:47:47
내용은 배달의민족 제대로 활용하기, 고객 응대 스킬, 전문가의 성공 노하우 강연 등으로 구성됐다. 노무 정보, 외식 경영 전략, 스마트폰으로 음식사진 찍기 비법 등의 특강도 제공했다.특히 스타강사의 성공 비결에 대한 강연이 인기를 끌었다. 올해는 이영석 총각네 야채가게 대표, 이재욱 피자알볼로 대표, 김상현...
'비닐치킨' 논란 그 후…크리스마스 대목 앞둔 동네 치킨집 '빨간불' 2015-12-24 11:23:32
고객님뿐 아니라 저희 치킨매니아를 애용해 주시는 많은 고객님들께 진심으로 사과의 말씀 드린다”고 고개를 숙였다. 치킨매니아 측은 “해당 가맹점 점주는 현재 깊이 반성하고 있으며 피해를 입은 고객님께 진심으로 사과의 말씀을 전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며 “치킨매니아는 있어서는 안...
치킨매니아 비닐치킨 공식사과, 녹취록 들어보니 "노블레스 오블리주 정신 부족" 2015-12-24 08:12:36
발생한 구산점 가맹점주의 고객 클레임에 대한 적절치 못한 응대에 대해서 피해를 입은 해당 고객님뿐 아니라 저희 치킨매니아를 애용해 주시는 많은 고객님들께 심려를 끼쳐드린 점 진심으로 사과의 말씀 드립니다"라고 밝혔다. 이어 치킨매니아는 "비상식적 고객 응대를 통해서 절대로 있어서는 안될 일이 벌어진 것에...
비닐치킨 공식사과, 치킨매니아 "가맹점주 정신교육 해보고 안 되면 계약 해지" 2015-12-24 00:15:00
"지난 12월 15일 발생한 구산점 가맹점주의 고객 클레임에 대한 적절치 못한 응대에 대해서 피해를 입은 해당 고객님뿐 아니라 저희 치킨매니아를 애용해 주시는 많은 고객님들께 심려를 끼쳐드린 점 진심으로 사과의 말씀 드린다"라고 밝혔다. 이어 "비상식적 고객 응대를 통해서 절대로 있어서는 안될 일이 벌어진 것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