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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3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정관장, 최고급 홍삼 대명사…이젠 글로벌 브랜드 2013-01-28 15:31:43
‘정부가 관할하는 공장에서 제조·포장된 제품’이라는 의미로 정관장이라는 이름이 탄생했다.정관장은 식품의약품안전청으로부터 △면역력 강화 △피로 회복 △기억력 개선 △혈행 개선 △항산화 등의 효능이 있는 것으로 인정받았다. 원료 선정에서부터 생산까지 이어지는 엄격한 관리가 정관장의 품질을 뒷받침한다....
SBS, 올해 이익 정상화…목표가↑-대우 2013-01-28 08:02:50
적자가 발생했으나 올해는 광고 영업력이 안정되어 있다.문 애널리스트는 신정부 출범 및 점진적인 광고 경기 회복에 따른 광고 매출의 개선 가능성이 있다며 그러나 지상파 방송 광고 시장에 대해 전년 대비 4% 성장 정도로 보수적인 시각을 견지함에 따라, sbs 방송 수익의 성장은 제한적이라고 전망했다. 다만 sbs의...
정부 교육 정책 변화에 '사고력수학' 광고 붐 2013-01-25 16:08:33
tv광고 컨셉트는 ‘수학’이다. 지난 해 정부가 발표한 수학교육 선진화 방안으로 인해 올해부터 수학교과서가 ‘스토리텔링’ 형태로 바뀌고 시험유형도 변하기 때문이다. ‘사고력수학’이라는 새로운 시장 탄생에 교육기업들은 우위 선점을 위한 적극적인 통합마케팅의 일환으로 tv광고를 진행하고 있다. ...
[오피니언] 실물경제 못따라가는 한국 금융 등 2013-01-25 10:20:16
가도 우리의 제조업을 대표하는 기업의 광고 전광판이 보인다. 하지만 우리나라 은행은 우리 기업이 다국적화하는 순간 그 기업과 거래가 끝나버린다. 자금 조달력이나 네트워크가 크게 부족하기 때문이다. 주요국이 양적완화를 선언했고 실행에 들어갔다. 중국은 자본유입을 막고 있어 피해가 적을 것이지만 보호막 없이 ...
꼼수로 고객 유혹하기보단…버거킹·키엘의 '진정성 마케팅' 2013-01-24 15:30:45
이건 읽으라고 써놓은 것이 아니다. 정부가 대부업체의 과다·허위 광고에 따른 피해를 최소화하기 위해 경고문구를 넣도록 의무화한 데 맞선 대부업체들의 ‘꼼수’다. 경고문구가 잘 보이는지 아닌지는 중요하지 않다. 어차피 대부업체들이 급전이 필요한 사람들을 돕기 위해 오늘도 노심초사 밤을 지새운다고 믿는 고객...
"글로벌 증시 불확실성 해소..구글효과 IT주 반등" 2013-01-23 09:44:37
보는 식이라 우리나라 인터넷사이트 광고가 매출로 연결되는 것은 그야말로 복불복의 수준이다. 그러나 구글은 다르다. 오히려 완숙단계에 다다른 구글 광고 시스템이 지출을 줄여줬다. 전분기 대비 R&D 비용이 14%에서 12%로 줄었고 세일즈 마케팅 비용도 13%에서 12%로 줄었다. 그리고 총 비용이 79%에서 57%로 12%나...
지경부, 비법정계량단위 단속 확대 2013-01-22 17:18:59
일간지 광고를 대상으로 벌이던 비법정계량단위 ‘평·돈’ 사용에 대한 단속을 올해부터 인터넷, 부동산중개사무소, 현수막, 모델하우스 등으로 확대한다고 22일 발표했다. 정부는 공정한 상거래 질서 유지 차원에서 1964년부터 국제 표준 단위를 법정계량단위로 채택해 평과 돈 등 비법정계량단위 사용을 금지하고...
[다산칼럼] 실물경제 못따라가는 한국 금융 2013-01-22 16:55:18
가도 우리의 제조업을 대표하는 기업의 광고 전광판이 보인다. 하지만 우리나라 은행은 우리 기업이 다국적화하는 순간 그 기업과 거래가 끝나버린다. 자금 조달력이나 네트워크가 크게 부족하기 때문이다. 주요국이 양적완화를 선언했고 실행에 들어갔다. 중국은 자본유입을 막고 있어 피해가 적을 것이지만 보호막 없이 ...
정부 하부조직개편안 발표…미래창조과학부 복수 차관 2013-01-22 16:43:30
갖고 새 정부에서 신설되거나 기능이 강화될 예정인 미래창조과학부, 해양수산부, 산업통상자원부, 식품의약품안전처 등의 주요 업무를 발표했다.인수위 미래창조과학부는 2명의 복수차관을 두고 각각 과학기술과 정보통신기술(ict)을 전담토록 했다. 과학기술 전담 차관은 옛 과학기술부 업무와 더불어 교육과학기술부의...
무료통화로 일본에선 '국민 메신저' 2013-01-20 17:08:34
라인을 이용하는 사람이 급속히 증가했다. 광고에 공격적으로 나선 것도 성공 요인이다. 출시 3개월 만인 2011년 9월 nhn재팬은 일본 전역에서 인기가 높은 여성 연예인 베키를 앞세워 tv광고를 시작했다. 일본 내 사용자가 늘면서 정부와 기업들도 홍보·마케팅 수단으로 라인을 적극 활용하고 있다. 아베 신조 일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