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재활용 대란에 업사이클 주목"…현대백화점, '착한 소비 마켓' 열어 2018-04-23 13:14:05
버려진 청바지를 소재로 사용하는 '이스트인디고', 우유팩을 재활용해 카드지갑을 제작하는 '밀키프로젝트'도 행사에 참여한다.대표 상품은 에코파티메아리 메신저백(8만9000원), 큐클리프 크로스백(3만5000원~4만8000원), 밀키프로젝트 카드지갑(1만6000원~2만1000원) 등이다.업사이클링 상품은 기존...
현대백화점, 윤리적 브랜드 참여하는 '착한 소비마켓' 행사 2018-04-23 10:20:04
버려진 청바지를 소재로 사용하는 '이스트인디고', 우유 팩을 재활용해 카드지갑을 제작하는 '밀키프로젝트'도 행사에 참여한다. 지속가능한 윤리적 패션허브 관계자는 "업사이클 상품은 친환경적인 가치 외에 기존 제품을 재활용하는 과정에서 세상에 하나밖에 없는 희소성도 지니고 있다"고 설명했다....
인디 레이블 붕가붕가레코드, 매직스트로베리 합류 2018-04-18 08:51:48
피치스레이블, 음원유통브랜드 포크라노스, 미디어브랜드 캐스퍼뮤직TV를 보유한 엔터테인먼트사다. 소속 아티스트로는 10cm, 선우정아, 치즈, 윤딴딴, 바이바이배드맨, 구름, 오핑 등이 있다. 매직스트로베리사운드는 "새소년과 붕가붕가레코드가 발전할 수 있도록 아낌없이 지원할 것"이라며 "음악 생태계가 건강할 수...
봄나들이철 왔다…유통업계, 다양한 캠핑용품 행사 2018-04-12 09:27:18
등으로 구성된 포토존과 체험존이 설치되며, 인디밴드 공연 등 다양한 문화행사도 마련된다. 7층 이벤트홀에서는 코오롱스포츠, 노스페이스, K2 등 유명 아웃도어 브랜드를 최대 6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고 액스패드, 빅토리아 캠프, 러브네이처, 파크밸리 등 이색 캠핑용품 브랜드 제품도 선보인다. 신세계백화점은 ...
[2018 고객감동브랜드지수 (K-CSBI) 1위] 신한카드, '아름人' 으로 미래 함께하는 따뜻한 금융 실천 2018-04-11 15:54:39
받아온 어린이 미술축제 ‘꼬마피카소’을 비롯, 인디밴드 육성 프로그램 ‘great 루키 프로젝트’, lg아트센터와의 콜라보레이션 ‘great 아트 컬렉션’, 새로운 복합문화공간 신한카드 fan(판)스퀘어 & 부산 소향씨어터 신한카드홀 개관 등 다양한 브랜드마케팅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다....
[2018 대한민국 브랜드스타] 신한카드, 모바일 생활 플랫폼 '신한FAN' 인기 2018-03-26 16:37:58
맞춤형 라이프스타일 플랫폼으로 지속적으로 발전시키고 있다. 사회공헌 브랜드 ‘아름人’을 통해서는 ‘미래를 함께하는 따뜻한 금융’을 실천하고 있다.신한카드는 ‘超연결(hyper connect)’ 경영을 위한 전략을 수립해 추진 중이다. 지속성장의 기반을 강화하기 위해 성장 잠재력이...
[한경과 맛있는 만남] 성기학 영원무역 회장·섬유산업연합회장 2018-03-16 19:16:18
강조했다. 그는 “스페인 최고 부자는 자라를 생산하는 인디텍스의 아만시오 오르테 회장”이라며 “일본의 유니클로, 스웨덴의 h&m 등 세계적으로 인정받는 의류업체가 수없이 많다”고 말했다. “동대문에서 원단을 떼 옷을 만들어 파는 곳 중에도 창업 몇 년 만에 큰 성공을 거둔 곳이 많지...
자라, AR 디스플레이로 밀레니얼 '취향저격' 2018-03-14 16:07:12
의류소매업체인 인디텍스가 운영하는 SPA(제조·유통 일괄형 패션) 브랜드 자라가 밀레니얼 세대를 겨냥해 다음 달부터 증강현실(AR) 디스플레이를 선보인다고 로이터통신이 13일(현지시간) 보도했다. 보도에 따르면 앞으로 고객들은 지정된 자라 매장을 찾아 휴대전화를 거울 센서에 비추면 자신이 고른 옷을 입은 모델의...
벚꽃과 공연을 동시에…한화 금융사 '벚꽃피크닉페스티벌' 2018-03-14 10:20:25
실력파 인디밴드의 버스킹 무대인 '언더브릿지스테이지' 등의 공연이 마련됐다. 또 송은이, 김숙이 토크쇼를 선보이는 '블라썸스테이지'도 준비됐다. 공연 티켓은 라이프플러스 공식 홈페이지에서 진행되는 프로모션에 참여해 받거나 구매할 수 있다. '라이프플러스'는 한화그룹 금융계열사인...
'예술의 거리' 홍대는 지금… '호텔의 거리' 로 변신 중 2018-03-07 17:36:27
롯데호텔의 부티크 브랜드 ‘l7’이 아만티호텔 인근에 문을 열었다. 객실 수가 340개로 아만티호텔의 두 배가 넘는다. 옥상에 루프톱바와 수영장을 설치한 게 특징이다. 서재, 당구장, 게임장 등 젊은 층이 좋아하는 콘텐츠로 호텔을 채웠다.다음달엔 ‘라이즈 오토그래프 컬렉션’이 문을 연다. 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