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향(香)’ 믹스 매치법 2015-07-15 09:10:00
잡고 있다. 일상생활 속에서 캔들, 디퓨저 등 향과 친숙한 아이템을 손쉽게 발견할 수 있다. 또한 이전에 상상할 수 없었던 공간 향수 마케팅까지 인기를 얻으며 더욱 다양한 분야에서는 향의 쓰임이 활성화되고 있다. 깊숙하게 뿌리내린 향 문화는 뷰티 업계에서 크게 주목해 개발하고 있는 발전 가능성이 큰...
신세계백화점 센텀시티점,향초 전문브랜드 '플레어' 선보여 2015-07-03 18:02:44
힐링 할 수 있는 향기 관련 제품이 급성장 중이다. 향초 및 디퓨저는 과거 집안의 냄새를 제거하는 방향제정도로만 사용하였으나, 이제는 화려한 컬러와 세련된 디자인이 더해져서 힐링 아이템 및 인테리어 소품으로 각광을 받고 있다. 해마다 30% 이상 매출의 고신장세를 지속하고 있다. 김태현 기자 hyun@hankyung.com20...
알파로메오, 중형 세단 줄리아 공개 2015-06-25 14:32:23
디퓨저 등을 통해 공력성능을 극대화했다. 크 벡터링 시스템, 액티브 에어로 스플리터를 적용해 고속안정성과 코너링 성능을 확보했다. 차체 곳곳에는 경량 소재를 대거 활용했다. 보닛과 천장에 탄소섬유를, 도어, 엔진, 브레이크, 서스펜션 등에 알루미늄을 채택한 것. 가벼워진 차체 덕분에 0→시속 100㎞...
올리브영, 올해 상반기 가장 잘 팔린 화장품과 헬스 제품은? 2015-06-24 10:35:37
상승했다. 디퓨저와 향초, 드레스퍼퓸 등 은은한 향을 통해 안정감을 찾는 이들이 늘어나면서 관련 제품들의 매출은 전년 동기간 대비 약 3배가 증가하며 올해 상반기 가장 주목되는 카테고리로 눈길을 끌었다. 이 밖에도 올해 상반기에는 피로를 풀 수 있는 풋케어와 숙면을 돕는 힐링 제품들도 다양하게 출시되며 좋은...
여성들이 페로몬 향수를 사게 된 이유는? 2015-06-19 13:24:34
디퓨져’는 가정마다 하나씩 디퓨저를 비치하는 유행을 타며 큰 성공을 거두고 있다. 판매가는 명품브랜드 가격의 절반 밖에 되지 않지만 벌써 티몬 한 곳에서만 반 년 만에 수억원 어치가 팔렸다. 한지현 티몬 프로덕트2본부장은 “베리식스 제품들은 수회에 걸친 소셜커머스 딜 진행과 고객분석을 통해 새로운...
11번가, 양키캔들, 조말론 등 `프리미엄 향초 다 모았다` 2015-06-18 08:39:23
말했다. 한편 향기 산업이 주목 받으면서 11번가 내 향초/디퓨저 매출은 올 들어(1월1일-6월16일) 전년 동기 대비 86% 신장했다. 매출 비중을 살펴보면 `양키캔들`(27%)이 1위를 차지했고, `우드윅` (18%), `조말론`(12%)이 뒤를 이었다. 특히, 20만원 이상의 고가 향초/디퓨저 제품은 올해 들어 전년 동기간 대비 213%...
센틀리에, 주상욱 광고 촬영 비하인드컷 공개 2015-06-17 09:07:11
`향기 예술 공방`이라는 의미를 가진 센틀리에(Scentlier)는 향에 대한 오랜 연구와 전 세계 숨겨진 역사 속에 향기 비법을 가진 최고의 전문가들과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만들어지는 프레스티지 향 전문 브랜드다. 현재 15가지 향의 향수, 디퓨저, 캔들, 샤워오일, 바디에센스, 베쓰밤, 콜드에이징 솝 등을 판매하고 있다....
양키캔들, 아로마향초샵 `캔들나무` 디퓨저 실내공기 정화 효과 눈길! 2015-06-13 10:04:47
디퓨저가 가진 아로마테라피 기능으로 쾌쾌한 공기를 산뜻하게 바꿔준다. 살균효과 및 방충효과에 좋은 유칼립투스 성분이 들어간 양키캔들 유칼립투스향이나 유행성 감기같은 감염으로부터 보호할 수 있는 향은 에코아의 레몬글래스 & 진저향, 팍스런던의 로즈바이올렛 레몬, 마이센소 디퓨져 레몬그라스, 오피시나...
[뷰티인터뷰] 아이센트 최아름 대표 “향은 강력한 마케팅 도구” 2015-06-12 20:10:00
캔들, 디퓨저 등 향에 대한 소비 욕구가 많이 증가했다. 앞으로 한국에서의 향에 대해 받아들이는 변화 현상은 어떻다고 보는지? 센트 마케팅 관련 일을 시작한 지 많이 된 건 아니지만 해가 지날수록 사람들의 반응과 흐름이 변하는 것을 느낀다. 앞으로 향 시장은 무궁무진한 발전을 이룰 것이라 본다. 가끔 놀라는 것이...
뷰티 스테이션 `홍스광뷰티`, 홍석천과 훈남 모델이 찾은 가로수길 핫 플레이스는? 2015-06-02 17:32:35
디퓨저와 액세서리까지 핫한 아이템을 한 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었다. 방송 중 그룹 슈퍼주니어 M의 멤버인 헨리가 깜짝 등장해 핫플레이스임을 증명하기도 했다. #홍스광뷰티의 핫 초이스 1. 올인원스킨 포맨 & 포맨 슈퍼 디펜스 선크림 올인원스킨은 스킨, 로션, 에센스를 하나로 모은 남성용 기초화장품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