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롯데, 순한 맥주 '피츠' 출격··소맥 3파전 예고 2017-05-24 17:36:37
슈퍼클리어`입니다. 알코올 4.5%로 깥끔한 맛이 특징입니다. 그동안 롯데가 주력했던 진하고 도수가 높은 `클라우드`와 달리, 순한 맛을 강조한 맥주입니다. <인터뷰> 백승선 롯데주류 마케팅팀장 "가장 큰 특징은 슈퍼이스트라는 특별 효모를 써서 깔끔한 맥주를 구현해 잡미와 잔당을 없앤 것이다." 롯데의 야심작,...
롯데 새 맥주 '피츠' 내달 1일 출격…카스 vs 하이트 구도 깰까 2017-05-24 15:18:12
1일 출시한다고 24일 밝혔다. 알코올 도수 4.5%의 라거 맥주인 '피츠 수퍼클리어'는 '적합하다' 라는 의미의 영어 단어 'fit'를 활용해 어떤 음식과도 잘 맞는 최고의 맥주라는 뜻을 담았다. 이 제품은 고순도 발효공법으로 만들어 청량감과 깔끔한 맛이 특징이라는 게 롯데주류의 설명이다.이종훈...
롯데주류, 소맥시장 겨냥한 두번째 맥주 `피츠` 출시 2017-05-24 15:05:03
밝혔다. 알코올 도수 4.5%의 라거 맥주인 `피츠 수퍼클리어`는 `꼭 맞다` `적합하다` 등의 뜻을 갖고 있는 영어단어 `Fit`를 활용해 언제 어디서나 누구와 함께해도 부담 없이 즐길 수 있고, 어떤 음식과도 잘 어울리는 최고의 맥주라는 의미를 담았다. 롯데주류는 올해 안에 클라우드 900억원, 피츠 수퍼클리어 700억원의...
롯데주류, 두번째 맥주 '피츠' 출시…카스·하이트에 도전장(종합) 2017-05-24 14:16:26
1일 출시한다고 24일 밝혔다. 알코올 도수 4.5%의 라거 맥주인 '피츠 수퍼클리어'는 '꼭 맞다' '적합하다' 등의 뜻을 갖고 있는 영어단어 'Fit'를 활용해 언제 어디서나 누구와 함께해도 부담 없이 즐길 수 있고, 어떤 음식과도 잘 어울리는 최고의 맥주라는 의미를 담았다. 라벨 디자인은...
롯데주류, 라거맥주 신제품 '피츠 수퍼클리어' 출시 2017-05-24 13:00:01
1일 출시한다고 24일 밝혔다. 알코올 도수 4.5%의 라거 맥주인 '피츠 수퍼클리어'는 '꼭 맞다' '적합하다' 등의 뜻을 갖고 있는 영어단어 'Fit'를 활용해 언제 어디서나 누구와 함께해도 부담 없이 즐길 수 있고, 어떤 음식과도 잘 어울리는 최고의 맥주라는 의미를 담았다. 라벨 디자인은...
발포주 '필라이트', 20일만에 6만상자 팔려 2017-05-16 11:53:26
소비자들이 필라이트에 관심을 보였다"고 분석했다. 필라이트는 알코올 도수가 4.5도인 발포주다. 발포주는 기존 맥주 제조 공법에 맥아 등 원료 비중을 달리한 것으로, 원가는 낮추면서도 품질은 맥주와 동일하게 유지해 일본에서 큰 인기를 끌었다. double@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
무학 "소주 판매목표 달성 못하면 퇴사" 각서 물의 2017-05-15 09:53:52
대선주조가 '순한시원'을 철수하면서 내놓은 알코올 도수 16.9도짜리 '대선블루'의 판매량이 늘면서 시장 점유율을 회복 중이다. 대선주조의 맹추격에 위기를 느낀 무학은 이달 1일 '좋은데이' 리뉴얼 제품을 내놓으며 70%에 달하는 부산 소주시장 점유율 지키기에 열을 올리고 있다. 지난해 6월...
하이트진로, 일본 편의점 로손에 제3맥주 '골드마스터' 수출 2017-05-15 09:51:54
제품군은 레귤러와 당분을 70% 줄인 제품 등 두 종류이다, 알코올 도수는 각각 6.0%, 4.5%다. 제품은 지난달 25일부터 일본 내 1만2천개 로손 편의점에서 판매되고 있다. 하이트진로는 지난달 초도 물량 21만 상자를 수출했으며, 올해 총 200만 상자 수출을 목표로 하고 있다. 제3맥주는 소량의 맥아와 옥수수, 쌀, 콩...
롯데주류 '피츠'…'소·맥'산맥 넘을까 2017-05-08 18:02:15
아니라 ‘피츠 (fitz) 슈퍼클리어’를 생산키로 했다. 피츠는 맥아 함량과 알코올 도수, 가격까지 모두 카스, 하이트와 비슷한 수준의 맥주다. 맥주 이름은 사내 공모전을 통해 ‘트루거’ ‘한강’ ‘크러쉬’ 등을 후보로 놓고 고민하다가 ‘한국인에게 딱 맞는다’는...
'뚫느냐 지키느냐' 대선·무학 소주시장 선전포고 2017-05-03 10:00:10
1일 출시했다. 알코올 도수 16.9도를 유지하면서 원료 함량과 숙성공법, 상표 등을 모두 바꿨다. '좋은데이'를 앞세워 부산의 소주 시장 75%가량 장악한 무학이 새제품을 내놓은 것은 최근 판매량이 급등하는 대선주조의 '대선블루'를 견제하기 위한 것으로 풀이된다. 대선주조는 과거 부산 소주 시장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