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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0년 토종 아웃도어 '블랙야크'… "해외 진출로 국내 고객까지 잡는다" 2013-03-05 16:08:25
확대" "국내 시장에선 캐주얼 등 활동복 시장 공략" "2020년 해외 매출 2조 원을 달성해 '글로벌 넘버원'이 되겠습니다. 글로벌 브랜드는 곧 명품입니다. 그리고 국내 고객들은 명품을 좋아하죠. 글로벌 브랜드가 돼 국내 소비자들까지 만족시키겠습니다."5일 서울 홍은동 그랜드힐튼에서 열린 블랙야크 창립 40주년...
광주 마지막 명품아파트 '대광로제비앙' 광폭발코니 혜택 누린다 2013-03-05 12:53:04
극대화한 명품공간 실현 - 교통, 자연, 생활, 교육 완벽한 생활환경최근 부동산 시장 불황기에 투자자들은 투자가치, 보유가치가 있다고 생각하는 곳을 가장 중요시한다. 그 중 역시 시의 중심, 도심은 항상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특히 신규 아파트 인허가가 앞으로 더이상 불가한 광주도심 중심에 있는 마지막 아파트...
"저금리 시대, 비과세·절세상품 재테크가 돌파구" 2013-03-04 16:52:49
주식시장 전망을 듣기 위해 온 주부, 노후준비를 미처 하지 못한 노인 등 재테크에 목마른 참석자들은 강연 내내 귀를 기울였다.노종례 씨(52)는 “공공기관에 다니는 남편의 정년퇴직이 3년 남아 은퇴 이후를 준비하기 위해 왔다”며 “예·적금, 펀드 등에 4억원을 넣어 놨는데 저금리 시대여서 포트폴리오를 어떻게 다시...
동림IC바로앞! 광주도심 마지막 아파트! '대광로제비앙' 광폭발코니 혜택눈길 2013-03-04 12:48:02
극대화한 명품공간 실현 - 교통, 자연, 생활, 교육 완벽한 생활환경최근 부동산 시장 불황기에 투자자들은 투자가치, 보유가치가 있다고 생각하는 곳을 가장 중요시한다. 그 중 역시 시의 중심, 도심은 항상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특히 신규 아파트 인허가가 앞으로 더이상 불가한 광주도심 중심에 있는 마지막 아파트...
[분양정보] 복합쇼핑몰 들어서는 단지 주변…관심 '폭발' 2013-03-04 11:14:14
해왔다” 며 “부동산 시장이 침체된 상황이지만 이들 지역은 투자가치가 있는 편”이라고 설명했다. 롯데는 올 하반기 송도에서, 현대는 올 상반기 아라뱃길 김포터미널과 알파돔시티에서 착공할 예정이다. 신세계는 올 상반기에 하남 미사와 고양 삼송에 복합쇼핑몰을 개발한다. 롯데자산개발은...
LG생활건강, 美 와인화장품 `다비` 국내 출시 2013-03-03 17:30:08
미국 명품 와인의 비법에 피부과학을 접목, 노화방지 효과를 최적화한 `와인화장품` 포뮬라를 개발해 2004년 출시한 브랜드로 국내에선 지난 2011년부터 대한항공 일등석과 프레스티지석에 휴대용 키트를 제공하면서 알려졌습니다. LG생건은 다비럭셔리브랜드그룹(다비사)과 맺은 전략적 제휴에 따라 로버트 몬다비...
[한국산업의 브랜드 파워] 정관장, 60여개국에 수출 '명품 브랜드' 2013-03-03 10:13:01
등 세계 60여개국에 수출하는 명품 브랜드가 됐다. 지난해 해외시장에서 1000억원이 넘는 매출을 올렸다. 뉴욕 맨해튼에 정관장 브랜드스토어를 열어 현지인을 고객으로 확보하기도 했다.kgc 인삼공사는 2011년부터 ‘kgc 마케팅 시스템’을 도입, 정관장 브랜드를 전방위적으로 관리하고 있다. 연간 사업계획부터 상품의...
진화하는 ETF랩에 자금 몰린다 2013-03-01 16:58:01
대신 시장 수익률을 추구하는 etf로 이동 중이다. 올 들어 etf를 제외한 주식형펀드에서는 환매가 거셌지만 etf는 예외였다. 금융투자협회에 따르면 올 들어 지난달 26일까지 국내 주식형 공모펀드에선 1조5746억원의 자금이 빠져나갔다. 해외 주식형펀드에서도 5653억원의 자금이 순유출됐다. 반면 국내 주식형etf와 해외...
“명품대전부터 온라인몰까지” 저렴해진 ‘명품’에 소비자 지갑 연다 2013-02-28 14:37:53
오픈마켓까지 명품을 대폭적으로 확대하고 있다. 11번가 관계자는 “지난해 1월 오픈한 명품 전문관 ‘디-럭셔리11’은 오픈 1년만에 전년동기 대비 매출 146% 상승했다”며 “100% 정품을 오프라인 대비 최대 60% 할인해 판매하고 a/s를 제공한 것이 주효했다”고 설명했다. 앞으로 명품도 가격대비 효율성과 합리성을...
[BizⓝCEO] (주)굿유니폼, 글로벌 명품 유니폼 브랜드로 도약 2013-02-27 15:31:45
받고 있다”고 전했다.일본 시장으로부터 러브콜을 받는 등 글로벌 시장 진출 의사를 타진받고 있는 이 회사의 김휘종 대표는 “유니폼 전면에 리커버리 로고와 택을 부착해 차별화된 명품 유니폼을 지향하고 항균성을 강화시키는 원단 연구 및 단체의 개성과 이미지를 잘 표현할 수 있는 디자인 개발에 매진하겠다”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