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LG채널' 중동 진출…맞춤형 콘텐츠로 글로벌 생태계 확장 2025-12-02 10:50:50
읽는 아랍어권 시청자를 위해 중동권 LG채널은 새롭게 설계한 인터페이스를 선보인다. LG채널은 글로벌 고객의 문화, 언어, 시청 습관에 맞춘 지역별 특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2015년 출범한 LG채널은 LG전자 독자 스마트TV 플랫폼 웹(web)OS의 간판 콘텐츠 서비스로, 각 국가와 지역의 취향에 특화된 콘텐츠를 4천개...
'불꽃야구' 유희관, 신인 드래프트 1라운더 신재인·오재원 승부 '흔들' 2025-12-02 09:54:33
한 방은 시청자들의 속을 시원하게 뚫어줬다. 이어 이택근의 땅볼로 3루에 있던 정의윤이 홈을 밟으며 파이터즈는 3:2로 전세를 뒤집었다. 이후 최수현과 정근우가 연속 볼넷을 얻자 유신고는 2026 KBO 신인 드래프트에서 롯데 자이언츠 지명을 받은 이준서를 내세워 급히 불을 껐다. 3회 초에는 수비 위치 변화가 생겼다....
김부장이 놀란 '전세 38억' 도부장 집, 어딘가 봤더니 2025-12-02 08:33:27
이야기를 현실감 있게 담아내 시청자는 물론 부동산 커뮤니티에서도 관심을 받고 있다. 드라마 속 김낙수 부장의 라이벌 도진우 부장이 거주하는 ‘반포 리버팰리스’의 실제 촬영지가 어디인지 궁금해하는 시청자가 늘어나면서 촬영이 진행된 인천 서구에 있는 ‘신검단 로열파크씨티Ⅱ’에 대한 관심도 높아지고 있다....
혜리, 류준열 빠진 '응팔' 10주년 MT 홍보..."재밌네" 2025-12-01 15:49:12
1988' 측은 1일 "방영 10주년을 기념한 tvN '응답하라 1988 10주년'이 시청자들의 뜨거운 기대감 속에 오는 19일 첫 방송을 확정 지었다"고 밝혔다. '응답하라 1988 10주년'은 드라마 '응답하라 1988'(이하 '응팔') 멤버들이 10주년을 맞아 떠나는 1박 2일 여행을 담은 예능이다. 성동...
'서울 자가에 홀로 사는' 명세빈 "50대 김부장 내 얘기 같아" [인터뷰+] 2025-12-01 12:10:55
= 시청자들이 '용두용미'라고 해 주셨다. 그런 칭찬을 들으니 더 감사했다. 대본을 볼 때부터 좋았다. '이런 엔딩이라니, 감동이다' 싶었다. 그런데 '닥터 차정숙'을 해서 그런지 시청률은 아쉬웠다.(웃음) 원작도, 감독님도, 류승룡 배우 아닌가? 그래서 시청률은 더 기대한 게 있었다. 그런데...
외국인이 가장 많이 역직구한 품목은 K패션, 아티스트는 '스트레이키즈' 2025-12-01 10:42:31
등이 글로벌 흥행을 거두며 해외 시청자들의 역직구가 폭발적으로 늘었다. 딜리버드코리아 관계자는 “내년에는 K-콘텐츠 IP와 연계한 브랜드 협업, 굿즈 마케팅이 주요 전략으로 자리잡을 것”이라고 전망했다. 최근 글로벌 역직구 시장에서는 성장의 해법으로 ‘개방형 혁신’이 주목받고 있다. 딜리버드코리아는 국내...
'황신혜 딸' 아닌 '김 부장 이야기' 이진이, 청춘 성장사 빛낸 열연 2025-12-01 09:51:02
가는 인물의 내면 변화를 세심하게 그려내며 시청자들의 공감을 바탕으로 한 응원까지 자아냈다. 특히, 지난 10부에서 극 중 한나가 미쉐린 주립대를 가게 된 인물의 서사가 밝혀지며 등장한 작품이 또 한 번 시청자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작품에 소품으로 활용된 것은 물론, 한나와 수겸의 사업 아이템이었던 후드 티셔츠...
[특파원 시선] '전요환'의 나라?…알고보면 '혈맹'인 수리남 2025-11-30 07:07:01
게 외교당국의 평가다. 이국적인 분위기에서 시청자의 눈을 사로잡은 범죄 활극 덕분에 갑자기 우리와 부쩍 가까워진 것처럼 보이지만, 사실 수리남은 한국과 오랜 우정을 나눈 혈맹이다. 한국전에 전투병을 보낸 곳 중 하나이기 때문이다. 70여년 전 115명의 수리남 청년은 네덜란드 군 소속으로 참전했다. 공식적인 16개...
"스포츠 예능 너무 많다" 서장훈도 지적…'이거 돈 되네' [김소연의 엔터비즈] 2025-11-29 21:52:50
실전 → 복기'라는 리듬 역시 시청자들의 몰입이 쉬운 구조이며, 팬덤 형성 역시 자연스럽게 이루어질 수 있다. 팀이 생기고 유니폼이 생기면, 시청자는 출연자를 '캐릭터'가 아니라 '선수'로 소비한다. '다음 경기'가 기다려지는 순간, 프로그램은 콘텐츠가 아니라 '리그'가 된다. 이...
펫플레이, 펫 인플루언서 공구부터 AI 챗봇 쇼핑까지 반려동물 통합 마케팅 제공 2025-11-29 10:00:00
초저지연 기술을 적용해 시청자와 실시간 소통이 가능하도록 지원한다. 이를 통해 온라인에서도 현장에 가까운 구매 경험을 제공한다는 설명이다. SNS 기반 마케팅 전략에서도 경쟁력을 강화했다. 최근 SNS 시장은 가짜 팔로워와 자동화 계정 증가로 인해 인플루언서 마케팅 신뢰도가 떨어지고 있는 상황이다. 펫플레이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