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CJ제일제당 비비고, 한글 넣은 새 이미지로 'K푸드 세계화' 박차 2024-02-05 08:58:37
세계에서 'K-푸드의 대명사'로 자리매김한다는 목표다. 우선 새로운 브랜드 이미지(BI)를 선보인다. 이달부터 국내를 시작으로 일본, 유럽, 동남아, 미국 등지에서 차례로 제품 포장에 적용한다. 새 BI는 한국 식문화를 함께 나누는 사람과 사이의 연결을 의미하는 밥상을 형상화했다. 기존의 비빔밥을 담는 돌솥...
K냉동김밥 美 완판 낭보에…"한국서도 팔자" 제조사 설득 2024-02-01 17:59:02
바이어는 냉동김밥 인기를 이을 다음 ‘K푸드 대표주자’로 무엇을 꼽을까. 그는 ‘K스트리트 푸드’라고 강조했다. 손 바이어는 “먹방 콘셉트 프로그램에서 김밥, 핫도그, 라면이 자주 등장하면서 해외에서 인기를 끌고 있는데, 앞으로는 김말이튀김, 붕어빵 등 스트리트 푸드 전체로 인기가 확대되지 않을까 생각한다”...
"미국 'K김밥 품절 대란' 소식 듣자마자 전화기 들었죠" [이선아의 킬러콘텐츠] 2024-02-01 11:29:12
바이어가 보기에 냉동김밥 인기를 이을 다음 'K푸드 대표주자'는 무엇일까. 손 바이어가 내놓은 답은 'K스트리트 푸드'다. 그는 "먹방 콘셉트 프로그램에서 김밥, 핫도그, 라면이 자주 등장하면서 인기를 끌고 있는데, 앞으로는 김말이튀김, 오징어튀김, 붕어빵 등 스트리트 푸드 전체로 인기가 확대되지...
백화점·대형마트 대변신…'고객 체류시간 증대' 경쟁 2024-01-07 06:07:01
'캡슐 스트리트'가 아동·청소년은 물론 MZ 세대 발길을 끌었다. 대형마트 최초로 입점한 한국문화상품관 '보물'(BOMUL)은 외국인 관광객에게 인기다. 롯데마트는 제타플렉스 서울역점 재단장 후 방문객 수가 전년 동기 대비 약 30% 늘었다고 전했다. 2021년 12월 오픈한 제타플렉스 잠실점은 처음부터...
길거리 음식 HMR 키운다…CJ "올해 350억 매출 목표" 2024-01-02 17:50:08
스트리트 푸드’의 국내 매출 목표를 350억원으로 잡았다고 2일 발표했다. 떡볶이 튀김 붕어빵 등 길거리 음식을 상품화한 비비고 K-스트리트 푸드는 CJ제일제당이 최근 전략적으로 육성하는 제품군이다. 지난해 8월 국내에 첫선을 보인 ‘비비고 붕어빵’은 겨울로 접어든 11~12월 매달 10억원어치 이상 팔렸다. 뒤이어...
CJ제일제당 "K스트리트푸드, 국내 매출 목표 350억원" 2024-01-02 14:10:22
비비고 'K-스트리트 푸드'의 국내 매출 목표를 350억원으로 세웠다고 2일 발표했다. 떡볶이, 튀김, 붕어빵 등 길거리 음식을 상품화한 비비고 ‘K-스트리트 푸드’는 CJ제일제당이 최근 전략적으로 육성하는 제품군이다. 지난해 8월 국내 첫 선을 보인 ‘비비고 붕어빵’은 겨울로 접어든 11~12월 매달 10억원...
비비고 'K-스트리트 푸드' 인기…올해 국내 매출 350억원 목표 2024-01-02 09:08:05
비비고 'K-스트리트 푸드' 인기…올해 국내 매출 350억원 목표 붕어빵 겨울철 월 매출 10억원 돌파…쌀떡볶이·튀김도 인기 상온떡볶이 해외 27개국 수출·냉동김밥도 일본서 큰 호응 (서울=연합뉴스) 김윤구 기자 = CJ제일제당의 비비고 'K-스트리트 푸드'가 인기를 끌고 있다. 비비고 'K-스트리트...
신세계百 강남점, 3조 클럽 입성...단일 유통 시설로는 '최초' 2023-12-21 06:42:00
이처럼 2030 세대로 고객층 확장에 성공한 것은 스트리트 패션과 신진 디자이너 브랜드를 대거 들여왔기 때문으로 분석했다. 강남점은 지난해 뉴컨템포러리 전문관을 시작으로 올해 남성 컨템포러리 전문관, 프리미엄 스포츠, 아웃도어 전문관 등을 이른바 'MZ 브랜드' 중심으로 새단장해, 수년간 온라인에 집중...
인천 '최대' '최초' '최고' 모두 노렸다…롯데백화점 승부수 [송영찬의 신통유통] 2023-12-07 15:29:38
위해 식음료(F&B) 브랜드도 대폭 강화했다. 이번 푸드에비뉴 개관으로 총 35개의 새로운 국내외 유명 F&B 매장이 입점했다. 이 중 22개 브랜드는 고든램지 스트리트 버거·광평·호우섬 등 인천 최초 입점 매장이다. 백화점에 최초로 입점한 브랜드만 8개다. 서울 유명 한우 오마카세 전문점의 송치훈 셰프가 주축이 된 솥...
롯데百 인천점, 푸드에비뉴 개장…"뉴 프리미엄 식품관 1호점" 2023-12-07 10:10:27
구비한 홈술존도 레피세리에 위치했다. 푸드홀은 다른 백화점 푸드코트와 달리 직원이 서빙하고 치워주는 테이블 서비스를 도입했다. 송치훈 셰프와 협업한 한식 솥밥 브랜드 '일월오악' 등 식음료 8개 브랜드는 국내 백화점에서 최초로 선보이는 매장이다. 또 고든램지 스트리트버거, 홍콩 딤섬브랜드 호우섬 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