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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아차 "경품 받아가세요" 2013-07-15 17:15:34
품질조사 1위를 비롯 최근 국내외 8개 기관에서 상을 받은 것을 기념해 마련됐다. 기아차 제공 ▶ 男 초등생, 방에서 남몰래 은밀한 행위…충격 ▶ 공무원, 女비서와 '혼외정사' 파문 일으켜… ▶ 정선희, 남편과 사별 이후 어떻게 사나 봤더니 ▶ 아내에 변태적인 성관계 요구했다가…경악 ▶...
기아차, '탑 기아' 이벤트 실시 2013-07-15 11:16:33
품질조사 1위(서브 컴팩트 cuv 부문 공동수상), 국가고객 만족지수(ncsi) 경차∙소형∙중형 부문 1위, 한국 서비스 품질지수(ks-sqi) 1위, 한국 산업 서비스 품질지수(ksqi) 우수 콜센터 선정, 국가브랜드대상(nba) 자동차 멤버십 부분 선정, 미국 오토 퍼시픽 고객만족도 조사(vsa)서 k5∙스포티지r 1위...
[삼성, 애플에 AP 공급 재계약] 삼성의 최고 기술력 앞에…애플은 선택의 여지가 없었다 2013-07-14 17:22:32
수 있었고, 애플은 납기와 품질을 성실하게 맞춰주는 삼성전자에 주문을 계속 했다. 시장조사업체 ic인사이츠에 따르면 삼성전자가 지난해 모바일 ap를 애플에 납품해 번 돈은 4조원을 넘는다. 삼성전자는 이에 고무돼 메모리를 만들던 기흥 9, 14라인을 작년 초 시스템반도체 라인으로 바꿨고 지난해 8월 미국 오스틴...
유유제약, 스타테일 게임단 공식 후원 2013-07-11 18:35:19
잘 맞는 것으로 조사 되기도 했다 한마디로 비타민씨의 홍수 속에 살고 있는 현대인들이 안심하고 찾을 수 있는 브랜드 비타민씨다. 유판씨는 무엇보다 무방부제와 천연색소를 사용함으로써 친환경적이며 현대 웰빙시대에 발맞춰 소비자의 건강을 우선 생각하여 많은 사랑의 받고 있다.유판씨는 1986년 발매되어 20년 이상...
네이버 규제 위한 '판도라 상자' 열렸다…"입법 발의 계획" 2013-07-11 17:47:36
조사가 진행 중인 사안에서 구체적인 언급을 하지는 못하지만, 업체 간 경쟁을 활성화 시킬 수 있는지 등 여부에 초점을 맞춰 결론을 내릴 것"이라고 말했다.김 의원은 "향후 공정위 뿐 아니라 국회에서도 당사자들의 입장을 청취, 조사해서 입법 태도를 취하겠다"며 "사회 컨센서스가 마련됐다고 보는 만큼 입법권자로서...
아기띠 구매시 꼭 따져봐야 할 항목은? 2013-07-11 11:26:52
또는 손자가 있는 여성 30을 대상으로 조사를 실시했다. 그 결과 가장 가격이 비싼 ‘에르고 오가닉-그린리버락 아기띠’와 국산의 중저가 브랜드인 ‘사계절힙시트+캐리어 (무지)브라운’의 소비자만족도의 전체 평균과 선호도에서 좋은 평가를 받았다. 녹색소비자연대는 아울러 아기띠 구매요령을 전해 소비자들이...
"NHN, 저가 매수 기회" - 삼성 2013-07-11 08:43:54
및 불공정행위에 대한 조사로 회사 서비스 전반에 대한 정부 규제 강화 우려가 커지고 있으나, 실제 네이버의 높은 시장점유율은 뛰어난 검색 품질에 따른 이용자의 선호로 인해 생겨난 자연 발생적인 현상으로 시장 질서를 해치는 요소는 제한적인 상황입니다. 검색광고 단가 산정 또한 광고주들의 입찰에 의해 결정되기...
삼성증권 "NHN 주가 하락은 과도…투자의견 유지" 2013-07-11 08:03:50
삼성증권 연구원은 이날 보고서에서 "공정위 조사로 회사 서비스 전반에대한 정부 규제 강화 우려가 커지고 있으나, 실제 네이버의 높은 시장점유율은 뛰어난 검색 품질에 따른 이용자 선호로 생겨난 자연 발생적인 현상으로 시장 질서를 해치는 요소는 제한적"이라고 진단했다. 박 연구원은 이어 "검색광고 단가 ...
[2013 고객접점 서비스품질지수] 한국지엠, 판매 부문 사업들과 신뢰 구축…고객 접점 서비스 강화 2013-07-10 17:00:32
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ksqi는 서비스 품질에 대해 고객들이 체감하는 정도를 나타내는 지수로, 한국지엠은 지난해 8월부터 올해 5월까지 서울 및 5대 광역시(부산, 대구, 대전, 인천, 광주)에 있는 총 293개의 쉐보레 영업 대리점 중 60개의 대리점 대상으로 60회 이상의 방문 조사를 통한 점수 산정 결과, 96점을...
[2013 고객접점 서비스품질지수] 금호터미널, 고객 불편 현장에서 즉시 해결…고객만족 1위 2013-07-10 16:59:17
서비스 품질 지수 1위를 기록하게 됐다. 금호터미널은 안내센터에 24시간 근무자가 상주하여 고객의 불편을 현장에서 즉시 해결하고, 전화 안내 서비스를 실시하고 있다는 점에서 높은 평가를 받았다. 또한 고객편의를 위해 우체국, 은행, 경찰지원센터 등을 터미널 내에 운영하고 있으며, 자체적인 고객만족도 조사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