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도이치 "韓 오피스ㆍ상업용부동산 시장 매력적" 2013-03-08 11:11:18
소매매출이 둔화했지만 아시아-태평양 지역의주요 상업 지역에서는 요전히 소매 수요가 높은 편"이라고 설명했다. 그는 특히 한국은 현대적인 상업시설이 아직 부족한 덕분에 상업용 부동산 시장이 다른 지역보다 더 매력적이라고 부연했다. 다만 로버츠 연구원은 백화점처럼 전통적인 상업시설보다 새로운...
삼성전자, TV·가전 신제품으로 중남미 공략 2013-03-06 08:36:50
삼성전자가 중남미 지역에 특화한 TV와 생활가전 신제품으로 중남미 시장 영향력 확대에 나섰다. 삼성전자는 5일(현지시간) 콜롬비아 보고타에서 개최한 '삼성 중남미포럼'에 1천100여 명의 중남미 거래선과 미디어 관계자를 초청해 2013년형 스마트TV와 울트라HD(UHD)TV 등 올해의 전략제품들을 소개했다....
삼성, 똑똑한 TV와 생활가전으로 서남아 공략 2013-03-01 11:38:08
삼성전자는 이와 함께 덥고 습한 서남아 지역의 생활환경에 특화한 가전제품을소개한다. 자동 얼음 제조기를 장착한 고급 양문형 냉장고와 인버터 컴프레서를 적용한 탑마운티드 냉장고를 내놓는다. 이 중 탑 마운티드 냉장고에는 전력이 불안정한 일부 지역의 환경을 고려해 일정 시간 동안 정전이 돼도...
<금융이 흔들린다…경제 활력에 타격> 2013-02-25 05:55:09
"자본시장법 개정을 통해 경쟁력 있는 IB의 성장을 유도하고 다자간매매체결회사(ATS)를 도입해 시장을 효율화해야한다"라며 "IB업무 인가 기준을 다양화해 중소형사의 특화를 유도하고 ATS의 인가요건도 완화해 활발한참여를 이끌어야 한다"고 덧붙였다. ohyes@yna.co.kr(끝)<저 작 권 자(c)연 합 뉴 스. 무...
중진공, 中企정책자금 신청 작년比 46.8%↑ 2013-02-22 09:55:08
중진공 관계자는 "소공인특화자금과 경영안정자금 등 운전자금 지원이 확대된데다 경기 침체가 지속할 것을 우려한 중소기업이 운전자금 확보를 원하고 있어 수요가 증가한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다. 중진공은 신청 업체 중 53.9%가 수도권 업체인 점을 고려해 18일부터 수도권 소재 일선 지역본(지)부에 본사 인력...
<국정과제> 소상공인·자영업자·전통시장 활력회복 2013-02-21 17:14:54
소상공인창업학교를 통한 맞춤형 특화 교육을 추진한다. 진입 후에는 사업조정 일시정지 명령제 도입 등으로 대형마트의 무분별한 골목상권 진출을 억제하는 한편 협동조합의 공동 구매와 지역별 유통물류센터 건립 확대를 통해 자영업자와 소상공인이 제품을 싸게 구입해 싸게 판매할 수 있도록 할 계획이다....
<국정과제> 산업단지 정비해 지역경제 활성화 2013-02-21 16:44:06
위해 노력할 것으로 보인다. 산업화 과정에서 지역 경제 활성화와 중소기업 육성에 중추적인 역할을 한 산업단지가 낡고 시대에 뒤떨어져 이를 정비하는 작업이 대대적으로 추진된다. 이는 현 정부가 추진한 'QWL(Quality of Working Life)밸리' 사업을 확장 계승하는 것으로 이해된다. QWL사업은...
권혁세 "韓경제, 1990년대 일본과 비슷하다" 2013-02-20 11:06:48
재정부담 증가 등의 현상이 한국에서 그대로 나타나고 있다는 것이다. 그는 일본 증권·자산운용 업계가 저성장 시대 생존 전략으로 영업을 자산관리형 위주로 전화하고 글로벌 투자은행(IB) 능력을 강화했다고 소개했다. 또 성장 잠재력이 높은 아시아지역 영업을 포함, 해외 영업을 확대했다고 설명했다....
코트라 "수출부진 타개 해답은 아시아" 2013-02-19 15:55:41
집중하기로 했다. 미얀마에서는 코트라를 모델로 한 한국형 수출지원기관 설립을 지원하고, 나머지 4개국에서는 한류 연계 사업 등 지역별 특화사업을 확대한다. 현지 내수시장 공략, 민관 합동 투자진출 확대, 인적 교류 활성화 등을 추진하기로 의견을 모았다. lucho@yna.co.kr(끝)<저 작 권 자(c)연...
삼성, 5개국 아랍어 인식 스마트TV로 중동 공략 2013-02-18 11:24:41
지역에서 왕족을 비롯한 고위층을 대상으로 한 VVIP 마케팅은 물론 라마단 캠페인 등 이슬람권의 특성을 살린 특화 마케팅으로 시장을 공략할 계획이다. 삼성전자 중동총괄 배경태 부사장은 "중동은 연평균 10% 이상 전자 제품 시장이성장할 정도로 잠재력이 큰 지역"이라며 "2013년형 스마트TV를 바탕으로 새로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