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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은행 수수료 천차만별…지방은행이 더 비싸> 2014-01-05 06:01:22
더 크다. 인터넷뱅킹·텔레뱅킹·모바일뱅킹을 이용하면 16개 은행이 똑같이 500원의 수수료를 부과한다. 산업은행은 면제된다. 그러나 창구를 이용해 타행으로 송금시 시중은행이 500~600원의 수수료를 부과하는 것과 달리 지방은행은 1천원 이상의 수수료를 물린다. 2배 이상인 셈이다. 경남은행은...
공정위, 텔레마케팅 수신거부의사 등록시스템 개설 2013-12-30 06:01:06
무분별한 전화권유판매(텔레마케팅)가대폭 줄어들 전망이다. 공정거래위원회는 전화권유판매에 따른 소비자 피해를 막기 위해 내달 2일부터수신거부의사 등록시스템을 운영한다고 30일 밝혔다. 소비자가 원하지 않는 텔레마케팅 전화가 오지 않게 하려면 등록사이트(www.donotcall.go.kr)에서 휴대전화나...
보험시장 뒤흔드는 GA, 손해보험 상품 판매 점유율 44%…중소 보험사엔 '甲' 노릇도 2013-12-25 22:37:33
텔레마케팅이나 온라인 판매를 제외한 오프라인 영업은 전적으로 대형 ga에 의존하는 중소형 보험사도 나오고 있다. 이럴 경우 ‘울며 겨자 먹기 식’으로 ga의 요구에 끌려다니기도 한다는 게 관계자들의 설명이다. 안철경 보험연구원 부원장은 “ga는 수익을 최우선으로 하기 때문에 상대적으로 설계사 교육이나 지원에...
위급상황 닥쳤을 때 공중전화부스로 대피하세요…'세이프존' 운영 2013-12-20 15:55:19
텔레캅 영상보안 출동서비스 등도 지원한다. 지난 10월 국감에서 국회 미래창조과학방송통신위원회 민병주(새누리당) 의원이 미래창조과학부로부터 제출 받은 자료에 따르면, 지난 5년간 공중전화 운영손실에 따른 국내 통신사들의 분담 금액은 총 1700억원으로 나타났다. 공중전화는 90년대 후반 무선호출서비스의 급격한...
금감원 '고객정보 엉망' 보험·카드사 제재(종합) 2013-12-19 10:09:02
5천159건이 보험대리점의 텔레마케팅에 사용됐으며 이 가운데 54건은 실제 계약체결로 연결됐다. 금감원은 기관주의에 임원 1명 문책 경고, 직원 1명 정직 처분했다. 인슈젠 보험대리점은 지난 5월 1일 메리츠화재 직원으로부터 업무 목적 외의 고객 정보 16만4천여건이 포함된 고객 자료를 USB로 빼내 열람했다. 이...
금감원 '고객정보 엉망' 보험·카드사 무더기 제재 2013-12-19 06:01:14
5천159건이 보험대리점의 텔레마케팅에 사용됐으며 이 가운데 54건은 실제 계약체결로 연결됐다. 금감원은 기관주의에 임원 1명 문책 경고, 직원 1명 정직 처분했다. 인슈젠 보험대리점은 지난 5월 1일 메리츠화재 직원으로부터 업무 목적 외의 고객 정보 16만4천여건이 포함된 고객 자료를 USB로 빼내 열람했다. 이...
홍명보호, 네덜란드 출신 수석코치로 합류? 2013-12-15 09:18:12
전망이 나왔다. 14일(현지시간) 네덜란드 일간지 텔레흐라프는 fc 위트레흐트(네덜란드) 사령탑을 지낸 톤 두 하티니어르 감독이 홍명보호의 수석 코치직 계약을 놓고 대한축구협회와 협상 중이라고 보도했다. 두 하티니어르 감독은 위트레흐트 출신으로 fc 위트레흐트에서만 프로 선수 생활을 한 수비수다. 2008∼2011년에...
[마켓인사이트] KT텔레캅, 상장주관사로 우리證 선정 2013-12-13 11:36:57
kt텔레캅 측은 우리투자증권과 연내 상장주관계약을 체결할 예정이다.kt켈레캅은 지난달 국내 10여개 증권사를 대상으로 입찰제안요청서(rfp)를 발행한 데 이어 지난 10일 kdb대우·한국투자·미래에셋·하나대투·우리투자증권·신한금융투자 등 6개 증권사에게 프리젠테이션(pt)을 요청했다.kt계열사인 kt텔레캅은 경비업...
카드·보험업계 구조조정 `찬바람` 2013-12-12 17:49:13
말 임직원을 상대로 보험대리점 창업이나 텔레마케팅 상담사 등으로 전직을 유도하는 ‘전직 지원 프로그램’을 실시하기로 했습니다. 사실상의 구조조정으로 약 100여명 정도 신청한 것으로 보입니다. 적자를 면치 못하고 있는 한화손해보험은지난 주 65명이 퇴직했습니다. 한화손보는 박윤식 사장이 취임한 후, 경영 효...
[고객이 가장 추천하는 기업] 신한카드, 고객패널이 상품품질 사전 평가 2013-12-12 06:58:50
및 판촉 텔레마케팅 스크립트를 소비자 보호 관점에서 점검할 수 있는 시스템도 운영하고 있다. 이미 고객이 이용하고 있는 서비스에 대해서는 임직원의 제안과 고객의 소리 분석을 통해 도출된 108개 개선 과제를 선정해 소비자 민원이 발생할 수 있는 불편 요소를 집중 개선했다. 고객 민원이 증가하고 있는 부서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