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좁아진 대졸 취업문…현대차·SK, 2일부터 공채 2013-09-01 17:04:31
알려진 호텔식 별장] ▶한경 슈퍼개미 "소문이 많이 나지 않았으면...최대한 오랫동안 혼자 쓰고 싶거든요" ▶ 대기업 입사경쟁 작년보다 치열, 30대그룹 채용 소폭 감소…은행·공기업 공채 줄어 '풍선효과'[한국경제 구독신청] [온라인 기사구매] [한국경제 모바일 서비스]ⓒ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Travel] 독일 맥주·스페인 토마토 축제, 서울서도 즐긴다 2013-09-01 16:48:53
풍선 터뜨리기 이벤트와 포토존을 마련했으며 맥주가 무제한 제공된다. 입장료는 4만5000원. (02)2250-8236,8080 ○라틴의 향기가 물씬 파크하얏트서울은 오는 27일 코너스톤에서 뉴라틴 플레이버를 테마로 ‘마스터스 오브 푸드&와인’(사진)을 개최한다. 아르헨티나식 그릴 요리, 생선 살·해산물을 다양한 양념으로...
[건강한 인생] 대동맥류, 유전이 되나요? 급사한 가족 있으면 검사 받아야 2013-08-29 06:59:21
풍선 안에 공기를 계속 불어 넣을 때 어느 순간 풍선이 터지는 것과 비슷합니다. 동맥경화와 같은 후천적 요인과 유전 질환인 말판증후군 등이 원인입니다. 동맥경화는 식사·운동 등의 생활 습관이 가족끼리 비슷하면 같은 질환을 앓을 수 있습니다. 가족 중 급사·단명한 사람이 있다면 검사를 받아보는 것이 좋습니다....
성열 생일 축하, 인피니트 멤버들 애정 가득한 메시지 릴레이 2013-08-27 12:00:44
말풍선을 달아 "난 성종", "생일 축하해 성열"이라 쓰고 사진 오른쪽에 찍힌 호야의 팔에 "호야 근육"이라고 표시해 눈길을 끌었다. 성열 생일 축하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성열 생일 축하를 경쟁적으로 하네", "성열 생일 축하합니다", "성열 생일 축하를 이렇게 귀엽게 해도 되는 거야"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경닷컴...
수입맥주 매출 '쑥쑥'…특급호텔·외식업계 프로모션 봇물 2013-08-26 15:20:49
해수욕장에서 물풍선 싸움 퍼포먼스인 'd-워터 파이트(water fight)' 이벤트를 진행한 바 있다. 한경닷컴 정현영 기자 jhy@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open@hankyung.com▶[화제] 급등주 자동 검색기 '정식 버전' 드디어 배포 시작 ▶[은행이자보다 3배 수익으로 알려진 호텔식 별장] 박진영, 美서...
태연 시구· 서현 시타‥27·28일 LG 홈경기 `비즈니스맨 데이` 2013-08-25 16:58:11
위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LG트윈스는 이틀 동안 입장객들에게 1루 내야 광장에서 숙취음료 1,000개를 선착순으로 증정하며, 트윈스존에서는 20명 이상 단체팀 대상으로 응원막대 풍선을 제공할 계획이다. 한편 27일에는 경기에 앞서 `Again 2008, Restart 2020` 팬 사인회가 진행된다. LG트윈스 봉중근, 류제국,...
[서평] <정상을 훔쳐라> OODA 사이클로 성공의 지름길을 찾아라 , 중앙경제평론사 2013-08-23 14:32:00
번다’ ‘백만장자 길잡이’ ‘동기부여 시크릿’ ‘빨간 풍선을 찾아라’ 등을 썼다. 한경닷컴 채상우 인턴기자 woo@hankyung.com ▶[화제] 급등주 자동 검색기 '정식 버전' 드디어 배포 시작 女직원, 퇴근 후에…은밀한 이중생활 깜짝 '성상납 의혹' 맹승지, 황당하다더니 끝내… 강용석, 이혼 소송...
'가을 맞는' 특급호텔가, 토마토 축제 등 이벤트 봇물 2013-08-23 13:57:20
물풍선 터트리기 이벤트와 포토존을 마련해 세계적인 축제의 경험 및 재미를 선사할 계획이다. 행사는 다음달 매주 금요일과 토요일 저녁 7시부터 10시 30분까지 진행된다. 메이필드 호텔 오는 9월 7일부터 8일까지 오후 2시부터 9시 30분까지 야외 광장 아트리움에서 와인·맥주 시음 행사인 '디오니소스의 축제'를...
[KS-WCI 소비자웰빙지수 1위] 노랑풍선, `거품 없는 여행` 새 문화 선도 2013-08-23 08:46:20
노랑풍선의 지속적인 핵심가치인 `거품을 뺀 여행`이라는 신선한 개념이 있었다. 노랑풍선은 일찍이 회사의 모든 체계를 소비자 중심으로 재편해 예약부터 여행을 마치고 돌아오는 순간까지 고객 감동을 실천하기 위한 노력을 해 왔다. 직원들은 고객에게 추억과 힐링을 제공하는 설계사로서 여행의 모든 프로세스에 걸쳐...
[KS-WCI 소비자웰빙지수 1위] 소비자의 새로운 선택 기준 `웰빙` 2013-08-23 08:45:55
연속, 노랑풍선, 장수돌침대는 3년 연속, 블랙야크 등산용품, 동양매직스팀오븐, 호수의 나라 수오미의 순둥이 물티슈는 2년 연속 1위 자리에 올랐다. 5년 이상 1위에 오른 브랜드 중 지속적으로 웰빙기능을 개선하고 소비자 평가가 높은 제품이나 서비스에 시상하는 황금나비상은 SK플래닛의 오픈마켓 11번가, 청담러닝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