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젤리 전성시대…오리온 "사상 최대 분기 매출 기록" 2018-04-05 14:37:11
젤리 전성시대…오리온 "사상 최대 분기 매출 기록" (서울=연합뉴스) 강종훈 기자 = 최근 다양한 젤리가 쏟아져 나오면서 큰 인기를 끌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오리온은 '마이구미', '젤리데이', '젤리밥', '왕꿈틀이' 등 젤리 제품군이 지난 1분기에 사상 최대 분기 매출을 달성했다고...
롯데백화점·마트·슈퍼, 다양한 화이트데이 상품 선보여 2018-03-12 09:08:42
14일까지 모든 점포에서 '해피 화이트데이' 기획전을 열어 사탕, 젤리 등 다양한 상품들을 저렴한 가격에 선보인다. 대표적 상품은 '롯데 젤리셔스 말랑망고'(49g) 960원, '롯데 롤리팝아이스'(165g) 1천960원 등이다. 자체브랜드(PB) 상품인 '온리프라이스 벨기에 초콜릿'(밀크/다크, 각...
[ 분야별 송고기사 LIST ]-경제 2018-01-30 15:00:02
국제개발 싱크탱크 선정(종합) 180130-0269 경제-0049 09:44 오리온, 중국서 파이 브랜드 4년 연속 1위 180130-0270 경제-0050 09:44 단독·다가구 '깡통전세' 걱정 줄어든다(종합) 180130-0272 경제-0051 09:44 KB증권, 베트남 자회사 'KBSV' 공식 출범 180130-0273 경제-0052 09:45 포스코대우, 글로벌...
"핑크빛 하트모양으로 2030 저격"…`마이구미 복숭아` 두 달새 500만개 판매 2018-01-23 11:12:49
등 히트상품을 연이어 출시하며 국내 젤리시장을 선도하고 있습니다. 최근에는 중국에서 왕꿈틀이(현지명 ‘따왕’ 大王) 2종을 선보이며 글로벌 젤리시장 공략에도 적극 나서고 있습니다. 오리온 관계자는 “복숭아의 새콤달콤한 맛과 감각적인 디자인으로 2030 여성들을 사로잡으며 출시 초기 화제를 모으고 있다”며...
오리온 '마이구미 복숭아', 두 달 만에 누적판매량 500만개 2018-01-23 10:54:16
모양이 너무 귀엽다', '가볍게 선물하기 좋은 고백 젤리' 등 반응이 나오며 큰 관심을 받고 있다"고 말했다.마이구미 복숭아는 1991년 출시된 마이구미가 포도맛에 이어 26년 만에 새롭게 선보인 신제품이다. 원물 기준 50%에 달하는 복숭아과즙을 넣어 복숭아 본연의 진한 달콤함을 살렸다.오리온은 20여...
[현장에서] 신제품은 뒷전, 협업만 매달린 제과업계 2017-12-11 18:42:20
후속작만 넘쳐나는 이유다.그나마 제과업계의 신제품다운 신제품은 오리온의 4겹 과자 ‘꼬북칩’과 해태제과의 ‘빠새’ 정도다. 하지만 오리온 꼬북칩도 일본 히트 상품의 맛과 모양이 똑같다는 사실은 씁쓸하게 한다. 롯데제과는 올해 신제품 대부분을 자사의 장수제품을 ‘재활용’해...
[ 분야별 송고기사 LIST ]-경제 2017-08-22 15:00:03
채용키로 170822-0268 경제-0058 09:52 오리온 초코파이 중국 매출 증가…"사드 타격 회복" 170822-0273 경제-0060 09:56 [증시신상품] 하이투자증권 ELS 2종 공모 170822-0276 경제-0061 09:57 제일기획, 러시아·CIS 광고시장서 잇단 수상·광고주 영입 170822-0277 경제-0062 09:58 [증시신상품] SK증권, 최고 5.6% 수익...
[맞수기업리포트] 롯데제과 VS 오리온 2017-07-31 15:36:46
강화 표명 ① 오리온, 신제품 `초코팔렛` 출시 ② 롯데제과 `팜온더로드` 젤리 후속작 준비 그렇다면 이런 상황에서 롯데제과와 오리온 주가는 어떤가요 ● 롯데제과, 조정 이후 상승 중 ● 오리온, 재상장 변동성 ↑ 그렇다면 향후 제과시장에서 좀 더 주목해야 될 기업은?● 제과 업계 관심주 `롯데제과` ● 롯데제과...
쫄깃한 매력에 빠지다…국민간식 등극한 ‘젤리’ 2017-06-21 18:04:52
터트리자 올해 지속적인 신제품 개발로 젤리 매출 500억 원을 달성한다는 계획입니다. <인터뷰> 김학석 롯데제과 캔디담당 수석 “작년부터 신제품을 계속 내놓으면서 전년대비 2배 넘는 매출신장을 보였습니다. 올해도 장수브랜드를 할용한 제품 출시로 매출성장세를 이어갈 것으로 봅니다” 젤리시장에 대한 관심이 높지...
"봄 한정판 초코파이 위해 '벚꽃엔딩' 수십 번 들었죠" 2017-06-18 18:51:11
오리온 패키지 디자이너 sns 핫한 사진 챙겨 보고 쇼핑몰 찾아다니며 영감 "포장, 3초 첫인상에 승부" [ 김보라 기자 ] 3초. 첫인상이 결정되는 시간이다. 제과회사에서도 이 3초 안에 승부를 내야 하는 사람들이 있다. 과자 패키지(포장) 디자이너들이다. 이들에게 가장 어려운 임무는 장수 제품의 재단장. 전 국민이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