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세계 100대도시 중 서울 12위…4년 연속 1위한 가장 매력적 도시는? 2024-12-05 10:47:12
시장조사 전문기관인 유로모니터 인터내셔널이 각종 여행 관련 자료를 분석해 내놓은 세계 100대 도시 순위에서 4년 연속 1위에 올랐다. 2위는 마드리드가 차지했으며 도쿄와 로마, 밀라노, 뉴욕, 암스테르담, 시드니, 싱가포르, 바르셀로나가 뒤를 이었다. 서울은 12위였으며 지난해 조사에서 10위였던 런던은 13위로...
'매력적인 도시' 서울 12위…4년 연속 1위는 여기 2024-12-05 10:10:01
등을 기준으로 매겨진다. 유로모니터 인터내셔널은 파리의 경우 훌륭한 여행 정책과 인프라를 갖추고 있다면서 올해 들어서도 이미 7천만명의 관광객이 찾았다고 소개했다. 이어 도쿄는 올해 들어 엔저 현상 덕에 이미 근 1천300만명에 이르는 방문객을 맞이했다면서 이는 코로나19 대유행 이전 수준을 넘어선 것이라고...
'매력적인 100대 도시' 4년 연속 파리 1위…서울 12위 2024-12-05 09:59:07
100대 도시' 4년 연속 파리 1위…서울 12위 유로모니터 올해 순위 발표…도쿄 3위·뉴욕 6위 (서울=연합뉴스) 김계환 기자 = 프랑스 파리가 4년 연속 전 세계에서 가장 매력적인 도시로 선정됐다. 4일(현지시간) CNN에 따르면 파리는 시장조사 전문기관인 유로모니터 인터내셔널이 각종 여행 관련 자료를 분석해 내놓은...
'향수는 사치재 특성'…해외 브랜드 매출 20% '껑충' 2024-12-01 07:01:02
'직진출'로 한국 시장 공략에 나섰다. 시장조사회사 유로모니터에 따르면 국내 향수 시장 판매액은 2019년 5천317억원에서 2022년 8천564억원으로 61% 급성장했고 올해 1조585억원으로 불어났다. 이런 향수 시장의 성장성을 보고 국내 대형 화장품 업체들도 수년 전 향수 사업에 뛰어들었다. 아모레퍼시픽[09043...
저출산에도 럭셔리 아동복은 불티…큰손 떠오른 'MZ 부모' 2024-11-24 17:54:42
나섰다. 24일 유로모니터에 따르면 올해 국내 유아동복 시장 규모는 2조5390억원으로 추정된다. 2020년(1조8410억원)에 비해 38% 늘었다. 홍희정 유로모니터 뷰티패션 수석연구원은 “내의와 기본 상하복은 SPA(제조·직매형 의류)나 국내 제조 가성비 제품 위주, 외출복은 고가 브랜드 위주로 소비된다”고 설명했다. 이...
현대차, 대형 전기차 '아이오닉 9' 세계 첫선 2024-11-21 10:39:00
제한 보조 ▲후측방 모니터 ▲운전자 주의 경고 등으로 주행 중 발생할 수 있는 다양한 위험 상황에서 운전자를 보조할 수 있게 했다. 나아가 고속도로 및 자동차 전용도로 주행 시 ▲안전구간, 곡선구간, 진출입로에서 안전한 속도로 주행할 수 있게 돕는 내비게이션 기반 스마트 크루즈 컨트롤 ▲직접식 감지(HoD, Hands...
다이소 갔더니 '이미 품절'…'1020' 무섭게 사들이는 제품이 2024-11-18 07:45:10
카테고리 매출 1위를 차지 중이다. 홍희정 유로모니터 뷰티·패션 부문 수석연구원은 "오랜 소비 활동을 통해 자신에게 맞는 제품을 꾸준히 구매하는 중장년층과 달리 젊은 소비자들은 다양한 제품을 시도하고 싶어 한다"며 "(젊은 소비자들은) 50㎖ 이상의 향수를 구매하기 전에 10㎖ 이하의 소용량을 먼저 사용해 본 후,...
"미니 용량, 누가 사?"...잘파세대 '오히려 좋아' 2024-11-18 07:24:29
소용량 화장품 제품군에 집중하는 것은 잘파세대를 겨냥한 전략이다. 전문가들은 잘파세대가 가성비 좋은 제품을 선호하되 새로운 제품을 시도하는 것을 두려워하지 않는다고 분석했다. 홍희정 유로모니터 뷰티·패션 부문 수석연구원은 "오랜 소비 활동을 통해 자신에게 맞는 제품을 꾸준히 구매하는 중장년층과 달리...
'가성비 중시 잘파세대 잡아라'…화장품도 '소용량' 인기 2024-11-18 07:11:01
것을 두려워하지 않는다고 분석했다. 홍희정 유로모니터 뷰티·패션 부문 수석연구원은 "오랜 소비 활동을 통해 자신에게 맞는 제품을 꾸준히 구매하는 중장년층과 달리 젊은 소비자들은 다양한 제품을 시도하고 싶어 한다"고 말했다. 이어 "(젊은 소비자들은) 50㎖ 이상의 향수를 구매하기 전에 10㎖ 이하의 소용량을 먼저...
"한국 소비자, 내년에 짠테크 진화한 '다각형 소비' 트렌드" 2024-11-14 10:31:27
내년에 짠테크 진화한 '다각형 소비' 트렌드" 유로모니터, 2025 글로벌 소비자 트렌드 리포트 발간 (서울=연합뉴스) 성혜미 기자 = 고물가 상황이 지속되면서 한국 소비자들이 내년에는 '짠테크'(짠돌이와 재테크 합성어)보다 진화한 '다각형 소비'(Wiser Wallets) 경향을 보일 것으로 예측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