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추석 황금연휴 정조준"…백화점3사, 26일부터 가을 정기세일 2025-09-24 06:00:07
등 주요 상품을 할인 판매하고 다양한 팝업스토어(임시매장)를 운영한다. 롯데백화점은 오는 26일부터 다음 달 12일까지 가을 정기 세일을 한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세일에는 400여개 브랜드가 참여해 가을·겨울(F/W) 시즌 신상품을 최대 50% 저렴하게 판매한다. 패션 브랜드는 물론이고 증가하는 아웃도어 브랜드 수요에...
'올영' 말고 여기도 '와우'…외국인 '북적북적' 2025-09-22 08:46:31
'페이페이' 결제 서비스를 도입한다. 넷플릭스 애니메이션 '케이팝 데몬 헌터스'(케데헌) 인기를 감안해 GS리테일은 지난 17일부터 김밥과 주먹밥, 분식세트 등 케데헌 협업 상품을 선보이고 해외 관광객 방문이 많은 지역 내 8개 거점 매장을 '케데헌 특화 매장'으로 운영하기로 했다. (사진=연합뉴스)...
'관광코스로 자리 잡은 K편의점'…GS25 "외국인 매출 최고" 2025-09-22 08:36:55
넷플릭스 애니메이션 '케이팝 데몬 헌터스'(케데헌) 인기에 따라 지난 17일부터 김밥과 주먹밥, 분식세트 등 케데헌 협업 상품을 선보이는 한편 해외 관광객 방문이 많은 지역 내 8개 거점 매장을 '케데헌 특화 매장'으로 운영하기로 했다. sun@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K푸드 세계로] ③ "진짜 한식 먹고 싶어 왔어요"…관광명소 가보니 2025-09-22 06:31:04
접했다가 K푸드에 관심을 갖게 됐다고 했다. K푸드 특화 편의점인 CU 명동역점에서 빙그레[005180] 바나나맛 우유를 마시던 캐나다인 관광객 안나(21)씨는 "K드라마에 종종 나와서 맛보고 싶었다"며 "평소 바나나를 좋아해서 궁금했는데, 맛이 새롭다"고 말했다. 이 매장에선 전용 매대를 따로 마련해 둘 정도로 바나나맛...
'여기 어디야'도 척척…네이버 렌즈×AI 브리핑 급성장 2025-09-21 08:15:00
렌즈×AI 브리핑 급성장 이미지 검색으로 장소·메뉴·매장까지 정확 인식 연내 패션 등 생활 밀착형 서비스로 확대 예정 (서울=연합뉴스) 김경희 기자 = 네이버의 인공지능(AI) 검색 서비스 'AI 브리핑'이 이미지 검색 기능에서 두각을 나타내고 있다. 21일 ICT(정보통신기술) 업계에 따르면, 네이버는 지난 7월...
[中무비자 입국] ② 중국손님도 K컬처…K뷰티관 신설하고 '福' 증정품도 2025-09-21 06:31:01
체험 특화상품·K컬처 연계 상품 개발 경쟁 매장들 새로 단장하고 중국인 선호 제품도 늘려…中 SNS서 적극 소통 (서울=연합뉴스) 조민정 강애란 기자 = 3인 이상 중국인 단체관광객(유커·游客)의 무비자 입국이 오는 29일부터 가능해지면서 유통가도 막바지 '유커 맞이' 준비에 열을 올리고 있다. 백화점과...
레드포스 PC방 수원 인계점, 국내 최고사양 e스포츠 경기장&초고주사율 모니터 ‘조위존’ 선정 2025-09-19 14:25:52
인계점은 e스포츠에 특화된 시그니처 매장이다. 현재 레드포스 PC방이 100호점을 돌파하면서, 10여 개의 e스포츠 경기장이 구축되었다. K컬처인 e스포츠 문화를 업계에서 선도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어 그는 “프로게이머가 당장 경기를 펼쳐도 손색없을 만큼의 고사양 기어를 완비했다. 이를 기반으로 벤큐 조위와 협력...
주미당, Tech Osaka Summit 2025 참가…AI로 구현한 맞춤형 주류 향미 기술 선보여 2025-09-18 11:14:23
이를 활용해 외식업 매장에 메뉴 특화 맞춤형 주류를 생산해주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현재 서울 안국에서 오프라인 플래그십 스토어 ‘룻’을 운영하고 있다. 이번 참여를 통해 독자적으로 개발한 주류 향미 구현 AI 기술을 국제 무대에 선보였다. 주미당의 AI 시스템은 고분자 화합물 분석 기술과 LLM을 융합하여...
소상공인 패션·뷰티 특화매장 '소담상회 성수' 문 열어 2025-09-16 16:13:25
공간이다. 오프라인 매장에서 상품을 체험하고 온라인플랫폼을 통해 손쉽게 구매할 수 있도록 한 것이다. 소담상회 성수는 약 466㎡(141평) 규모의 패션·뷰티 특화매장이다. 지난 6월 시범운영을 시작해 지난달 말까지 소상공인 392개사를 지원했고 50억원의 매출을 거뒀다. 매장은 오전 11시부터 오후 8시까지 연중 상시...
롯데면세점, 중국 현지서 단체관광객 유치 활동 강화 2025-09-14 09:40:16
특화 마케팅 모델 구축 등을 추진 중이다. 앞으로 중국 중서부 지역 등으로 협력 네트워크를 확대할 계획이다. 롯데면세점은 외국인 관광객 유치를 위한 다양한 마케팅과 협력 사업을 전개할 예정이다. 오는 18일에는 중국어, 일본어, 동남아 언어권 관광통역사 200여 명을 초청해 면세점 주요 매장과 입점 브랜드, 혜택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