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구글, 진료 위해 유아 아들 성기 촬영한 아빠 성범죄자로 몰아" 2022-08-22 17:13:05
남긴 것이라며 "우리가 파자마를 입고 잤다면 이 모든 일이 안 일어났을 텐데"라고 말했다. NYT는 지난해 구글이 아동 학대로 의심되는 자료 60만건을 관계 당국에 신고했고, 이와 관련해 27만명의 계정을 정지했다고 전했다. 구글의 이런 조치가 아동 학대 예방에 도움이 되지만, 막대한 수의 자료를 훑어보고 있어 잘못...
ENHYPEN, 자체 예능 ‘엔어클락’ 스핀오프 18일 첫 방송…“함께 떠나니 SO SO FUN!” 2022-08-12 15:00:12
워크숍, 파자마 파티, 명랑 운동회 등 무대와는 다른 일상 속 모습으로 유쾌한 매력을 뽐냈다. 오는 18일 방송되는 ‘엔어클락’ 스핀오프 ‘SO SO FUN’은 ENHYPEN의 2박 3일 여행기로 꾸며진다. 리얼리티 콘텐츠인 ‘SO SO FUN’에는 팬들이 보고 싶은, 제대로 휴식을 즐기는 일곱 멤버의 모습이 담긴다. 함께 떠나...
실적은 고공비행, 주가는 저공비행…신세계인터 미스터리 2022-08-11 05:33:05
자주 사업은 언더웨어, 냉감소재 침구, 파자마 등 히트 상품으로 매출이 1년 전보다 13% 증가했습니다. 화장품 부문 또한 재구매율이 높은 니치 향수를 주축으로 안정적인 실적을 이어갔습니다. 선제적으로 고급 향수 판권 인수에 뛰어든 정유경 신세계 총괄 사장의 전략이 통했다는 평가입니다. 지난해 1분기부터 6분기...
신세계인터내셔날, 비수기에도 최대 실적 행진…2분기 영업익 46% 증가 2022-08-10 15:00:20
파자마 등 히트 상품 육성으로 매출이 13% 증가했다. 코스메틱(화장품) 부문에 대해 신세계인터내셔날은 "재구매율이 높은 딥티크, 바이레도, 산타 마리아 노벨라 등의 니치 향수를 주축으로 안정적인 실적을 이어가고 있다"고 설명했다. 지난해 론칭한 자체 화장품 브랜드 '뽀아레'는 인지도가 높아지면서 2분기...
홈웨어 브랜드 나른, 정은지와 함께 한 두번째 브랜드 필름 ‘이런 편안함이 나른’ 2022-07-25 16:10:36
저녁시간을 보내는 모습을 보여준다. 파자마를 입고 자유롭게 침대에 뛰어들거나, 트렁크를 입고 가벼운 홈트레이닝을 하는 등 꾸미지 않은 편안함의 정석을 그대로 담았다. 지난 6월 21일에 공개된 첫번째 브랜드 필름 ‘이런 시원함이 나른’에서는 정은지가 나른의 홈웨어를 입고 한여름 낮을 경쾌하고 시원하게 보내는...
레스케이프, 그랜드 오픈 4주년 기념 풍성한 프로모션 진행 2022-07-15 16:00:10
즐길 수 있는 술포가토 2잔, 벤앤제리스 스페셜 굿즈인 파자마와 문구류가 제공된다. 오픈 4주년을 맞이해 ‘럭키백’ 이벤트도 준비된다. 호텔 7층 리테일샵에서 레스케이프 시그니처 백(쿨러백)을 구매하면, 고급 와인부터 50만원 상당의 아틀리에 스위트 객실 1박 숙박권 등 최대 70만원 상당의 기프트를 받...
쌍방울, `여름맞이` 인기 상품 특가전 진행...최대 35% 할인 2022-07-08 11:35:46
있도록 했다. 이번 특가전에서는 ▲트렁크 파자마 하나만 ▲여성용 사각 드로즈 ▲남녀 런닝과 케미솔 ▲남녀 심프리 런닝, 팬티 등을 35% 할인가로 세트 구매할 수 있다. 특가전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다회용 장바구니도 추첨 증정한다. 쌍방울 관계자는 "높은 물가, 계속되는 찜통 더위에 지친 분들을 위해 특가전을...
아재들 등산복에 쓰이더니…"여름 필수품" MZ세대도 반했다 2022-07-05 09:34:47
티셔츠, 원피스, 레깅스, 파자마 등으로 제품군을 확대했다는 점이다. 라이프스타일웨어 전문기업 그리티(GRITEE, Inc.)의 언더웨어 감탄브라의 ‘라이크라X인견’ 라인도 매출이 큰 폭으로 증가했다. 패드 일체형으로 나온 버전에는 안감에 볼륨 패드가 고정된 구조로 세탁 및 관리에도 용이하다. 그리티의 보디&홈웨어...
와디즈, 넷플릭스와 손잡고 콘텐츠 IP 사업 출사표…'종이의집' 굿즈 펀딩 2022-06-28 17:36:09
노트, 공구세트, 파자마 등 종이의 집 디자인 아이덴티티를 그대로 살린 게 특징이다. 사공사파운드, 투비네트웍스, 휴비딕, 클릭에스, 브이아이코리아 등 와디즈로 검증된 메이커 10팀이 제작에 참여했다. 와디즈 IP크리에이터팀 이인균 이사는 “OTT의 발전과 함께 세계적 팬덤을 연결하며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 콘텐츠...
올여름 무더위 예고에…냉감 소재 제품 매출 급증 2022-05-31 09:59:17
제품과 파자마를 균일가로 판매하고 8일까지는 침구류와 방석 등을 20% 할인 판매한다. 아웃도어 브랜드 K2에서도 4∼5월 냉감 팬츠 판매량이 전년 동기 대비 330% 증가했다. K2가 올해 선보인 '코드10' 냉감 팬츠는 현재까지 2만5천장이 팔렸다. K2는 스포츠나 야외활동에 초점을 맞춘 기존 냉감 제품과 달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