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평창올림픽 앞두고 '스마일 코리아' 캠페인 2016-12-21 17:27:13
조성을 위해 현장 캠페인, tv 다큐 제작, 광고 등 전방위적 평창올림픽 환대 캠페인을 전개할 계획”이라며 “이를 계기로 범국민적 친절문화를 정착시키고 관광객 만족도를 높여 외래 관광객 재방문 촉진에 기여할 것”이라고 말했다.김명상 기자 terry@hankyung.comⓒ 한국경제 & hankyung.com, 무단전재...
[SNS 풍향계] 신한카드가 국내 금융사 중 유일하게 100만 팬 보유한 비결 2016-12-12 14:27:49
"특히 20대 중후반을 타겟으로 이들의 재방문을 유도하기 위한 시리즈물을 주로 기획한다"고 설명했다. 또 "여기에 적절한 경품이벤트와 효율적인 광고집행이 더해져 100만 팬까지 꾸준히 성장해왔다"고 설명했다. (▲사진=신한카드 페이스북 화면 캡쳐) ◇ 빅데이터와 결합한 `똑똑한` 콘텐츠들 신한카드는 빅데이터를...
국립중앙박물관·현대미술관 등 내년부터 마이스 행사 장소 개방 2016-12-07 17:40:07
기업·단체의 재방문 또는 지방 개최 행사에 대한 별도의 참가자 편의 서비스 지원에도 나선다.기업회의를 지역 마이스의 주력 시장으로 삼기 위한 대책도 포함됐다. 기업회의는 규모가 작아 중소 도시에서 주목하고 있는 시장이다. 정부는 기업회의 특성을 고려한 맞춤형 지원 방안을 마련할 계획이다.이우성 문체부...
2016 대한민국 MICE 대상 시상식 개최 2016-12-07 10:15:58
우리나라를 재방문하여 '기업회의·인센티브 단체상'을 받았다.코리아컨벤션호텔상 부문에는 그랜드힐튼서울이 수상했으며, 대학생 우수 마이스 서포터즈상으로 김효정(제주), 김민지(경기), 김성영(광주)씨가 뽑혀 한국관광공사 사장상을 받았다.한편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관광공사, 경주컨벤션뷰로가 공동...
싱가포르 인기연예인 4인방, 한국 겨울관광 매력 알린다 2016-12-05 09:06:15
관광소재"라며 "해외여행비율이 높은 싱가포르인이 한국을 재방문할 수 있도록 테마가 있는 신규 소재를 발굴·홍보하여 한국관광 매력이 지속되도록 싱가포르 방송사와의 공동사업을 꾸준히 추진할 계획"이라고 밝혔다.한경닷컴 스포츠연예팀 newsinfo@hankyung.com ⓒ 한국경제 & hankyung.com,...
[여행의 향기] 뻔한 여행은 싫다…놀라운 스토리 가득한 '산업관광' 떠나자 2016-12-04 16:47:53
관광객 재방문 유도 효과가 입증되면서 지역 관광산업 활성화를 위한 대안으로 주목받고 있다. 산업관광 성공사례는 국내에서도 찾아볼 수 있다. 올해 역대 최대인 160만명의 방문객이 다녀간 제주 오설록 티뮤지엄, 지난해 4월 유료화 개장 이후 230여만명이 다녀간 경기 광명동굴, 한국판 아우토슈타트를 노리는 현대...
"수원 광교 디지털당구장 `존케이지 빌리어즈 경기대점` 예상대로 성공입니다" 2016-12-01 16:21:51
신경 쓰는 것은 물론, 찾아와준 고객이 재방문으로 이어지도록 고객을 기억하는 등 친절한 서비스에도 신경을 썼다. 그 결과 단 기간 내 단골고객을 확보하는 등 좋은 성과를 거두고 있다. "본사에서도 많은 지원을 받았습니다. 마케팅 지원 및 디지털 솔루션을 지속적으로 업데이트 해주고 있는가 하면, 본사차원에서...
추위에 대비하는 건강보양식 선보인 여수맛집 `숙회야` 2016-11-18 09:39:26
추워지면서 귀하고 영양가 높은 보양 메뉴들로 구성돼 몸의 기운을 북돋을 수 있는 숙회코스를 가장 많이 찾는다"며 "양이 푸짐하고 메뉴 구성이 다양해서 한번 온 손님들이 모두 만족해하며 재방문을 한다"고 전했다. 한편, 여수 횟집 `숙회야`는 각종 모임 및 가족단위의 식사자리로 이용가능하며, 메뉴 및 예약에...
[여행 브리프] 해외 호텔 안전도, 미리 알아보세요 등 2016-11-06 15:12:58
이외에 방콕, 홍콩, 마닐라, 타이베이 등의 도시가 재방문 도시 10위 안에 이름을 올렸다. 재방문 횟수는 같은 여행지에 2회 방문한 경우가 65%로 가장 많았으며, 3회는 16.9%, 4회는 7.1%를 기록했다.여행 상품권, 호텔 숙박권이 쏟아진다신라면세점은 면세점에서 1달러 이상 구매 시 누구나 응모할 수 있는 이벤트를...
한글 사라진 커피브랜드? `생활커피`는 한글이라 특별하다. 2016-10-25 16:53:27
"재방문이 45%는 되며 불경기임에도 오픈일정을 한달 이상 기다려야 할 만큼 창업문의가 끊이지 않고 있다"고 설명했다. 물론 고객들의 높은 인기가 단순히 한글상호 때문만은 아니다. 한국인의 입맛에 맞춘 커피를 위해 바리스타 마스터 유종규와 협업해서 만든 품질 좋은 커피, 입맛대로 선택 가능한 메뉴구성 등도 고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