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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개념 통합 SNS '시타미' 구글 플레이 정식 출시 2014-01-29 15:57:25
넥스문(대표 문두현)은 신개념 통합 sns 어플리케이션 '시타미(citame)'를 28일 구글플레이를 통해 정식 출시했다고 밝혔다. 시타미를 공개하기 전 실시한 사전등록 이벤트는 시작 3일만에 신청자수 1만명을 돌파하며 뜨거운 호응을 얻었다. 또한 이번 구글플레이 출시는 국내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에 새로운 지표를...
"펀더멘탈 보다 수급 약화 판단‥코스피 업종 전략은?" 2014-01-29 09:26:18
이전 단계인 BtoB에서의 의료 시스템은 충분히 가능할 수도 있을 것이다. 그래서 BtoB이 업종 중에서 찾아야 한다. 예를 들면 부산에서 엑스레이를 찍었다면 서울병원으로 옮기려고 할 때 그 엑스레이를 들고 서울까지 와야 엑스레이를 추가적으로 다시 찍지 않았다. 그런데 그 부분을 전산망으로 통합해 병원에서 병원으로...
신한카드, 전산시설 확장에 따른 일부 서비스 제한 2014-01-27 14:03:11
모바일 서비스, 가상계좌 및 CMS 입금 등의 서비스가 제한됩니다. 단, 신용카드 결제와 분실신고 및 승인문의 등은 정상적으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신한카드 관계자는 "이번 일시적 서비스 제한은 신한금융그룹 통합 전산센터로의 이전을 위한 마무리 작업에 따른 것"이라며, "고객들의 불편을 최소화하기 위해 차질...
전북 최초 컨벤션센터, 7월 군산 개장 2014-01-27 06:58:00
전주·완산 혁신도시로 이전하는 12개 공공기관의 수요를 반영한 시설”이라고 설명했다. 회의시설 위주의 새만금컨벤션센터는 인근에 있는 새만금군산산업전시관(2004년 개장)과 통합 운영될 예정이다. 이는 군산시가 새만금컨벤션센터 계획 수립 단계부터 고려했던 것으로 기존 전시관과의 통합 운영을 통해 각 시설의...
금융 정보유출 공포 확산…스미싱 등 2차 피해 '주의보' 2014-01-20 15:49:02
하면 60일 이전 부정사용에 대해서 보상하겠다"며 "정보 유출로 인한 카드 위조, 변조 피해에 대해서는 정해진 보상 기간에도 불구하고 카드사가 전적으로 책임질 것"이라고 말했다.그는 "국민카드 경영진은 이번 개인정보 유출 사고에 대해 법적, 도덕적 책임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국민카드는 모든 회원을 대상으로 한...
국민·농협·롯데카드 대표들, 굳어진 표정"사죄~"..카드 재발급ㆍ해지 이어져 2014-01-20 15:32:24
부정 사용을 인지하고 신고를 하면 60일 이전 부정사용에 대해 보상하겠다"며 "국민카드 경영진은 이번 개인정보 유출 사고에 대해 법적, 도덕적 책임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롯데카드도 고객 정보 유출에 따른 부정사용 등 고객 피해 전액 보상, SMS 서비스 무료 제공, 콜센터(1588-8100, 24시간 운영중) 근무 인력...
고객정보유출 카드사 대책발표…고객 피해 “부정사용액 전액 보상” 2014-01-20 11:17:30
60일 이전 부정사용에 대해서 보상하겠다”며 “정보유출로 인한 카드 위조, 변조 피해에 대해서는 정해진 보상기간에도 불구하고 카드사가 전적으로 책임질 것”이라고 말했다. 국민카드는 모든 회원을 대상으로 한 신용카드 사용내역 문자서비스 일정기간 무료제공, 일정 기간 마케팅성 문자메시지(sms)·텔레마케팅(tm)...
개인정보유출 카드사 대책발표 내용 보니··"부정사용액 전액 보상" 2014-01-20 10:59:59
부정 사용을 인지하고 신고를 하면 60일 이전 부정사용에 대해서 보상하겠다"며 "국민카드 경영진은 이번 개인정보 유출 사고에 대해 법적, 도덕적 책임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롯데카드도 고객 정보 유출에 따른 부정사용 등 고객 피해 전액 보상, SMS 서비스 무료 제공, 콜센터(1588-8100, 24시간 운영중) 근무 인력...
개인정보유출 국민·롯데·농협 카드 "부정사용액 전액 보상" 2014-01-20 10:34:06
60일 이전 부정사용에 대해서 보상하겠다"며 "정보 유출로 인한 카드 위조, 변조 피해에 대해서는 정해진 보상 기간에도 불구하고 카드사가 전적으로 책임질 것"이라고 말했다.이어 그는 "국민카드 경영진은 이번 개인정보 유출 사고에 대해 법적, 도덕적 책임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국민카드는 모든 회원을 대상으로 한...
카드3社, 카드 부정사용액 전액 보상(종합) 2014-01-20 10:32:07
"카드 부정 사용을 인지하고 신고를 하면 60일 이전 부정사용에 대해서 보상하겠다"며 "정보 유출로 인한 카드 위조, 변조 피해에 대해서는 정해진 보상 기간에도 불구하고 카드사가 전적으로 책임질 것"이라고 말했다. 그는 "국민카드 경영진은 이번 개인정보 유출 사고에 대해 법적, 도덕적 책임을다할 것"이라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