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특허청, '직무발명보상 우수기업 인증제' 시행 2013-03-25 18:00:26
이 제도를 도입해 활용하고 있다. 우리나라는 지난해 직무발명에 해당하는 법인의 특허출원 비율이 80.2%로서, 개인 발명에 비해 그 비중이 월등히 높은 상황이지만 직무발명보상제도 도입률은 43.8%로 독일, 일본 등 다른 선진국에 비해 낮다. jung@yna.co.kr(끝)<저 작 권 자(c)연 합 뉴 스. 무 단 전...
[포토]새 신을 신고 뛰어 보자, 팔짝! 2013-03-25 17:58:14
미국, 독일 등 54개국에 수출, 전 세계적으로 1800만족 이상 판매고를 올린 핏플랍은 영국 왕실은 물론 해외 셀러브리티들의 ‘잇 아이템’으로, 영국 감성을 잘 표현한 중독성 강한 디자인과 쿠션을 장착한 듯한 편안한 느낌의 4cm 마이크로워블보드 히든 굽으로 국내외 두터운 마니아 층을 가진 슈즈 브랜드이다. 이날은...
[포토]황우슬혜, 탄탄한 다리 라인~ 2013-03-25 17:58:09
미국, 독일 등 54개국에 수출, 전 세계적으로 1800만족 이상 판매고를 올린 핏플랍은 영국 왕실은 물론 해외 셀러브리티들의 ‘잇 아이템’으로, 영국 감성을 잘 표현한 중독성 강한 디자인과 쿠션을 장착한 듯한 편안한 느낌의 4cm 마이크로워블보드 히든 굽으로 국내외 두터운 마니아 층을 가진 슈즈 브랜드이다. 이날은...
[포토]왕빛나, `사선 스트라이프 드레스 어때요?` 2013-03-25 17:58:04
미국, 독일 등 54개국에 수출, 전 세계적으로 1800만족 이상 판매고를 올린 핏플랍은 영국 왕실은 물론 해외 셀러브리티들의 ‘잇 아이템’으로, 영국 감성을 잘 표현한 중독성 강한 디자인과 쿠션을 장착한 듯한 편안한 느낌의 4cm 마이크로워블보드 히든 굽으로 국내외 두터운 마니아 층을 가진 슈즈 브랜드이다. 이날은...
[포토]`오늘은 저의 날입니다` 2013-03-25 17:47:23
미국, 독일 등 54개국에 수출, 전 세계적으로 1800만족 이상 판매고를 올린 핏플랍은 영국 왕실은 물론 해외 셀러브리티들의 ‘잇 아이템’으로, 영국 감성을 잘 표현한 중독성 강한 디자인과 쿠션을 장착한 듯한 편안한 느낌의 4cm 마이크로워블보드 히든 굽으로 국내외 두터운 마니아 층을 가진 슈즈 브랜드이다. 이날은...
[포토]달샤벳, 플랫슈즈 신어도 `無굴욕` 2013-03-25 17:41:08
미국, 독일 등 54개국에 수출, 전 세계적으로 1800만족 이상 판매고를 올린 핏플랍은 영국 왕실은 물론 해외 셀러브리티들의 ‘잇 아이템’으로, 영국 감성을 잘 표현한 중독성 강한 디자인과 쿠션을 장착한 듯한 편안한 느낌의 4cm 마이크로워블보드 히든 굽으로 국내외 두터운 마니아 층을 가진 슈즈 브랜드이다. 이날은...
F1 말레이시아 GP, 페텔 우승 시동 걸었다 2013-03-25 16:56:03
종합우승자 세바스티안 페텔(레드불, 독일)이 말레이시아 그랑프리에서 우승을 차지했다. 페텔은 24일 말레이시아 쿠알라룸프르 세팡 인터내셔널 서킷에서 열린 2013 f1 시즌 2라운드에서 5.543㎞의 서킷 56바퀴를 1시간38분56초681만에 주파하며 1위에 올랐다. 지난 17일 호주에서 치른 개막전에서 타이어 이상으로...
천연자원 호황 누리다 제조업 붕괴…노르웨이 '네덜란드병' 경고등 2013-03-25 16:52:50
63% 상승했다. 독일과 스웨덴보다 6배 높은 상승폭이다. 그래도 일하겠다는 사람이 적다. 노르웨이의 취업률은 61%로 그리스보다 낮다. 임시직으로 근무해도 복지에 의존해 높은 생활 수준을 영위할 수 있어 취업 포기자가 많기 때문이다. 노르웨이 복지협회 조사에 따르면 풀타임 고용자 근무시간은 1974년 이후 작년까지...
국민 78% "한국은 창조성 억누르는 사회" 2013-03-25 16:51:32
답했다. 미국 정보기술(it) 업체 어도비가 지난해 4월에 실시한 같은 내용의 설문조사에서 나타난 독일(64%), 일본(72%), 프랑스(74%)보다 비율이 높다. 성별로는 여성(81.0%)이 남성(75,2%)보다 한국에서 창의성을 발휘하기 어렵다고 답했다. 연령별로는 20대(84.0%), 30대(82.2%), 40대(79.5%), 50대 이상(68.5%) 순으로 ...
㈜슈니발렌 코리아, 상표권 침해 행위 한 업체들 상대 강력 대응 2013-03-25 15:47:45
25일 밝혔다. ㈜슈니발렌 코리아는 2012년 8월, 독일에서 축제 때 먹는 하나의 빵을 국내에 들여와 한국만의 아이디어를 추가해 제품을 개발하고, 고객들의 마음을 사로잡기 위해, 제품 및 브랜드 고급화에 많은 노력을 해왔다. 그러나, 많은 업체들이 ㈜슈니발렌 코리아의 ‘슈니발렌’, ‘schneeballen’과 동일 또는...